비서 지식 > 회개 책

남편은 아내에게 천마 회개를주었습니다.


아내 :

나는 유죄이다!

용서하길 바래!

나는 너를 채찍에 담그 렴!

나는 당신이 가장 증오하는 방법으로 나를 변화 시키길 원합니다!

당신이 나를 당신을 위해 올바른 남편으로 변화 시키도록하십시오!

나는 최근에 큰 실수를 한 것을 안다! 그리고 그것은 모두 두 번째입니다! 감히 아무것도 기대하지 않고, 단지 아내 한테 슬픈 질문을하면, 그것은 당신의 아름다운 얼굴을 손상시킬 것입니다!

나는 어렸을 때 아직도 기억한다. 나는 방금 만났다.

당신은 침대 옆에 앉아 있었고, 두 개의 커다란 눈동자가 깜박 거리고 나를 보았습니다, 그 때 당신에게 매료되었습니다!

그러나 이제 나는 눈물로 눈을 감쌌다!

나는 유죄이다!

당신이 어렸을 때, 당신은 내 말을 가장 기꺼이 들었습니다. 내가 우는 소리를 하든지, 화를 내든지, 당신은 옆에 앉아서 내 말을 듣고 있습니다! 내가 어렸을 때만 너는 나를 알았어!

이제 너는 이보다 훨씬 더 좋아. 내가 불평하면 너는 나를 행복하게 만든다. 내가 화가 났을 때 슬프다.

너는 내 주변에 없을 때 정주에서 돌아와 나와 함께있어 내가 혼자가 아니라고 생각하게 만들 것이다!

그리고 나는 너의 고통을 나누지 않았지만 나는 때때로 너에게 화를 냈다.

나는 유죄이다!

당신이 어렸을 때 식사를하는 것은 매우 일반적입니다! 그 당시 나는 너보다 잘 했어. 하지만 이제는 오랫동안 냄비를 옮기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당신이 만든 음식은 점점 좋아지고 있습니다! 매번 내가 먹는 길을 바꾼다! 그리고 너는 내가 고기를 먹을 때마다 내 지방을 버리지 않는 것이 가장 좋다! 오! 하지만 내가 더 뚱뚱 해지는 것을 막기 위해, 당신은 두 마리의 소시지를 사 먹고, 나는 침을 먹었고, 이제 나는 소시지를 먹지 않았습니다!

나는 일하러 가고, 당신은 음식을 사고, 요리하고, 나는 접시를 씻고, 함께 걷는다! 이것은 우리가 추구하는 아름다운 삶입니다. 기억합니까?

하지만 내가하는 일은 너를 매우 슬프게 만든다!

나는 유죄이다!

가끔 일이 늦을거야! 그러나 당신은 어쨌든 나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아니면 늦은 시간까지 저와 함께 시간외 근무를하는 추운 날입니다! 그러나 내가 영화를보기 위해 동행하게 할 때마다, 나는 잠들 것이다! 나는 당신이 다음 번에 그것을 보았을 때 나는 당신과 함께있을 것이므로, 당신이 혼자가 아닌 느낌을 갖도록 당신에게 약속합니다! 그것은 머리 캔틸레버 콘이고 나는 더 이상 잘 수 없어! 나는 너와 함께하고 싶어! 당신과 더 많은 시간을 함께하십시오!

당신이 자면 때마다, 당신은 나를 뒤로 줄 것입니다, 나는 매우 화가났습니다.

이제 네가 내 팔에 머리를 숙일 때 익숙해 져 있다는 것을 알고있다.

아기처럼 어색하고 따뜻하게!

나는 너에게 아내를 비난하는 것이 잘못이다!

미안해!

그러나 나는 여전히 악몽의 습관을 바꿀 수 없다! 나는 너를 쳐다볼 뿐이다. 깨울 때 내가 네 편이라는 것을 너에게 알린다. 아내는 앞으로 공포 소설이나 영화를 보면서 내 꿈에 대해 생각해 봅니다. 허, 허! 내가 너의 꿈에서 자면, 너는 악몽을 꿀 수 없을 것이다! 나는 너를 매일 밤 잠자리에 들기 전에 생각할 것이고, 너의 꿈에 침입하여 너와 잘 것이다!

아내, 당신이 내 주위에 있지 않을 때, 당신은 날 매일 인사하고, 나를 그리워하고, 내 걱정을하고, 나에 대해 생각할 것입니다. 친구와 함께있을 때, 당신은 내 게시물을 확인하라고 전화를 걸었습니다. 친구들이 내게 웃으며 비웃었습니다. 그러나 나는 매우 행복하고 매우 기분이 좋습니다! 내 아내가 나에 대해 염려하기 때문에 나에 대해 관심이있다! 그들의 아내와는 다른, 상관없이! Hehe! 불행한 세상 최고의 아내를 찾았습니다! 나는 가장 행복한 사람이다!

아내, 나는 틀렸다! 네가 나를 돌보고 싶지 않아! 그렇다면 나는 엄마없이 고아와 같다! 나는 두려워!

아내, 나는 틀렸다! 나는 너를 앞으로도 화나게하지 않을 것이다!

아내, 당신은 나를 수용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 다시 그런 심각한 실수를 저질렀습니다! 용서를 구걸!

체중 감량 받았다고 했잖아!

나는 줄이고있다!

술 마시지 말라고 했잖아!

나는 그만 뒀다!

네가 돌아온 후에 내가 정화하겠다고 했잖아!

나는 기다리고있다!

내가 회개라는 말을 천 개씩 썼다 고 했니?

나는 쓴다!

네가 네 덕목에서 세 가지만 순종하는 남편이되게 해달라고했다.

나는 그것을한다!

아내가 나를 용서할 수있는 한 무엇이든 할 수있게 해주세요!

하지만 내 아내, 언제 다시 올거야? 스카프는 이제 더 이상 네 취향이 아니야. 나는 밤늦게까지 잠들었고, 아침 일찍 일어 났어. 매일 매일 다른 악몽을 꾸며 라! 가끔은 당신이 떠날 꿈을 꿉니다! 너없이 잘 수 없어! 나는 커튼을 항상 열어 둔 채 밖의 어두운 하늘이 당신의 아름다운 모습을 반영하기 때문에! 너와 아주 가깝게 느끼게 해줘!

아내, 나는 너의 식사를 오랫동안 먹지 않았다!

아내, 나는 오랫동안 손을 잡지 않았습니다!

아내, 나는 오랫동안 당신의 향기를 냄새 맡지 못했습니다!

아내, 나는 오랫동안 거리에 가본 적이 없다!

아내, 나는 오랫동안 입을 섞지 않았습니다!

아내, 나는 오랫동안 너와 저녁을 먹지 않았다!

아내, 나는 오랫동안 당신과 영화를 보지 못했습니다!

아내, 나는 너를 오랫동안 키스하지 않았다!

아내, 나는 오랫동안 자지 않았습니다!

아내, 나는 너를 오랫동안 보지 못했다!

아내, 당신은 오랫동안 나를 때리지 않았습니다!

아내, 당신은 오랫동안 내 배를 만지지 않았습니다!

아내, 오래 동안 돌아 오지 않았습니다!

부인, 오랜 시간을 기다려야합니까?

나는 정말로 틀리다!

아내, 용서해주세요!

부인, 곧 돌아 오십시오!

당신이 돌아올 때, 우리는 아침에 함께 놀고, 요리하고, 씻고, 밤에 함께 산책하고, 입을 함께 섞어서, 자고 가기 전에 함께 영화를보고, 나는 당신의 향기를 맡고, 내 배를 만지며, 나는 쪼그리고 앉는다. 너는 내 팔에 있고, 함께 자자!

내 아내가 날 용서해!

나는 당신이 그리워!


심각한 실수를 저질렀고 네 가지 덕목에서 세 가지를 따르지 않은 남편 - 나의 회개록

1 2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