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회개 책

애인의 싸움 후회


아기 남편 :

이 시간이 지나면, 당신이 당신의 에너지를 잃어 버렸는지 나는 모른다.

이번에는 곤경에 빠져서 너를 모퉁이에 몰아 넣고 너를 불안하게 만든다. 사랑의 이름으로, 내가 한 일이 너를 해 쳤다. 이 일이 바쁠 때 너를 괴롭히면 안된다.

사실, 내가 얼마나 너를 사랑하는지, 너는 알 필요가 있다고 생각한다. 아무 일도 없다면 너를보고 싶을 것이다. 나는 너를보고 행복해. 행복하게 보자. 네가 침묵을 지키고있는 한 내가 잘못한 것처럼 보인다.

시험 전에는 시간을 당신과 읽기에 관해 생각해보기로 나누었습니다. 시험이 끝났으니 이제는 생각할 시간이 필요합니다. 당신은 메시지를 보낼 때마다 돌아 오지 않습니다. 나는 당신이 나를 무시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약간 비합리적입니다. 그것은 내가 당신을 볼 수 없다는 것을 당신이 볼 수 없다는 것입니다. 여름 방학 때 슬림 할 수있는 이유. 단지 때문입니다. 너를 못 봤어. 나는 매일 밤 울었다. 누비 이불에 숨어 울었다.

나는 너무 어리다는 것을 압니다. 의미심장하지 않아. 블록에 추가 할 올드. 나는 아무것도 보장 할 수 없다. 나는 네가 너무 극단적이라고 말한 것이 두렵다.

나는 이번에 정말로 슬프다. 그리고 당신은 매우 화 나고 슬프다. 나는 네가 나를 너무 좋아하지 않는다는 것을 두려워한다. 나는 또한 내가 그렇게 끈기가 없다는 것을 두려워한다.

싸움은 정말 감정을 상하게합니다. 나는 논쟁하고 싶지 않다.

보장 할 수는 없지만 냄새 나는 문제를 바꾸어야합니다. 나는 결과를보기를 원해.

민민은 정말로 보를 좋아합니다.

보, 화 내지 마.

나는 정말로 틀리다.

나는 변화하려고 애 쓰고있다. 당신은 화내고 싶지 않아요.

민민은 진심으로 사과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