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신청

신청 취소


학교 지도자 및 학사 관계자 여러분 께 :
안녕!
학생 xxx는 0-6.6 학년도의 최종 시험에서, 젊고 무식하고 일시적인 긴박감으로 인해 다른 사람들이 속임수를 쓴다는 사실이 심각한 결과를 초래했다고 경고했습니다.
4 년간의 노력과 깊은 반성을 통해 다른 사람들을 속이는 일이 다른 사람을 해치는 것과 다른 일을 해치는 것, 학부모 지원에 실패하는 것, 교사의 재배를 소비하고 동급생의 보살핌을 무시하는 것과 같습니다. 의도는 당신 자신의 노력을 낭비하는 것입니다.
4 년간의 열심히 일하고 깊은 반성을 한 후에 나는 또한 실수를 저지른 것을 용인하는 것은 학교의 규칙과 규정을 무시하고 학교에있는 악령에 공헌하며 사람이되는 기본을 멸망시키는 것과 같다고 말했습니다. 양심, 사회의 도덕적 규범을 짓밟다.
이러한 수년 간의 학문과 삶은 저의 실수, 후회에 대해 깊이 인식하게 만들었고, 생각할 때마다 저는 눈물을 흘리며 소리 지르며 소리 쳤습니다. 다행스럽게도 병원의 지도자가 재활을 위해 제공 한 기회 덕분에, 교사와 교사가 걱정하고 학생들의 열렬한 도움 덕분에 회복했습니다. 나는 틀렸다! ! 나는 정말로 틀리다! ! !
저는 병원의 존경받는 지도자들이 잠시 동안 학생들을 용서하고 그들의 처벌을 취소하고 지도력이 승인하기를 바랍니다.
진심으로, 학생들 :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