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신청

세 번의 좋은 학생 지원


친애하는 선생님 :
안녕!
나는 xx이고, 나는 신입생 학습과 일에서 특정한 결과를 얻었다. 이제 "3 명의 좋은 학생"을 선택합니다.
이데올로기 : 네 가지 기본 원칙을 준수하고 개혁과 개방을지지하고 사회주의 조국을 사랑하며 중국의 지도력을 지원하고 마르크스 - 레닌주의의 중요성을 진지하게 연구한다. ## 思考, 邓 Xiaoping의 이론과 " 생각, 당의 노선, 원칙, 정책 ​​및 상사의 결정의 올바른 구현은 개인과 주와 집단 간의 관계를 처리 할 수 ​​있습니다. 진지하게 클래스 활동에 참여하고, 집단 집단의 이익을 우선시하며, 전체 수업의 노력과 노력을 통해, "레드 송"경연 대회에서 2 위를 차지했습니다. 일부 클래스 활동이 나를 선택하지 않았을지라도, 열정적입니다. 나는 경쟁에서 학생들에게 좋은 일을하고 집단 댄스 대회, 클래스 스타일 경쟁, 응원, 격려와 지원 등 치어 리더 팀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것이며, 모든면에서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동시에 파티에 입학 신청서를 제출 했으므로 저는 파티 조직으로 나아가는 데 매우 적극적이었습니다. 나는 파티의 일원이 되고자 항상 학교, 학급 및 집단의 이익을 개인 앞에 두었습니다.
학습 : 저는 종종 도서관에 가서 인터넷 서핑을하는 등의 자료에 액세스하여 자신을 풍부하게합니다. 나는 도서관이 지식의 바다라고 생각합니다. 지식의 바다를 여행하면서 지식의 폭을 발견하고 배우고 자신을 풍요롭게하며 지식을 배울 것입니다. 비록 지식의 일부만을 마스터한다고해도 매우 행복합니다. 학습의 목적은 명확하고 전문적인 사고는 견고하며 열심히 일하는 것은 자신의 전문 지식을 기반으로하며 동시에 기본 지식에 대한 연구를 완화하지 않으며 기초가 놓여지면 고층 건물을 건축 할 수 있습니다. 대학에 대한 연구가 편한 나 자신에게 물어볼 필요가 있습니다. 나는 교사의 감독이 부족하기 때문에 자신을 편안하게하지 않고 대신 명확한 학습 목표를 설정하고 수업을주의 깊게 듣고 수업 후에 신중하게 준비하고 검토했습니다. 숙제를 마치면서 동시에 적절한 과외 활동을하고, 지식을 더 잘 통합하고, 배운 것을 철저히 파악하고, 책의 지식을 자신의 지식으로 바꾸십시오. 저는 열심히 노력하여 이번 학기의 영어 레벨 4 시험에 성공적으로 합격했습니다. 이제 6 단계를 통과하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으며, 땀을 흘려 성공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나는 공부와 일과의 관계를 잘 처리 할 수 ​​있고, 일상 생활에서 시간을내어 자습실에서 공부하고, 학업과 일의 갈등을 처리 할 수 ​​있습니다. 나는 내 자신의 방법을 가지고 있으며, 두 가지 모두 고려해야합니다. 좋은 일을하고, 배우고, 일하십시오.
인생에서 나는 학교의 "하루 일과"를 열렬히 준수하고 열정을 가지고 평생 동안 열심히 도전합니다. 나는 선생님들을 존경하고 반 친구들을 결집하며 긍정적 인 태도로 반 친구들에게 영향력을 행사하려고 노력합니다. 나는 쾌활하고 긍정적이며 낙관적이며 도움이되며 어려움을 겪고있는 학생들에게 도움의 손길을 빌려주고 있습니다. 저는 열심히 일하고 겨울과 여름 방학 동안 휴일 연습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습니다. 나는 고통을 두려워하지 않고 피곤할 것을 두려워하지 않고 모든 것을 위해 최선을 다해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고 넘어지고 다시 올라와 수업을 배우고 실제 경험을 풍성하게 만듭니다. . 1 학년 때 학생회 학술 활동에 참여하여 기본적으로 교육부에서 일을 마치고 "Haiyun Culture and Art Festival"과 "Conch Cup"활동이 성공적으로 수행되었습니다. 또한 학술 부서의 특별 활동 인 "새로운 토론 경진 대회"와 "재미있는 모방 경연 대회"에 참여했습니다. 참가자뿐만 아니라 주최자의 행복도 경험했습니다. 나는 학교, 스도쿠 경연 대회, 코치 컵, 오리엔티어링 활동, 수학 경시 대회, 상해 골목 축제, 신년 파티 등에서 열리는 다양한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했습니다. 많은 인물과 경연이 있습니다. 방과후의 삶을 풍요롭게하기 위해 유명한 학교와 학교의 엘리트 선생님들이 다채로운 강의를 해주었습니다. 강의를 많이 배웠고 인간이되는 데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미래를 준비하는 나를 위해.
지난해의 대학 생활에서 나는 어려움을 겪었고 많은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그러나 저는 항상 낙관적이었고, 당면한 어려움에 겁을 먹지 않고, 그를 극복하려고 노력했으며, 우리의 미래는 확실히 매우 아름답다! 선생님의 도움으로 저는 많은 것을 배웠고 많이 자랐습니다. 나는 교사와 나의 반 친구들에게 내 인생에서 그들의 관심과 관심에 감사 드린다. "3 명의 좋은 학생"을 얻는 것은 학업 경력에 대한 열망이며이 영광의 수령자가되기를 열망하고 있습니다.
진심으로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