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신청

불쌍한 학생 지원


친애하는 학교 지도자, 교사 :
내 이름은 xxx이고 나는 xx 대학생 xx 전자 상거래 x 클래스이다. 나는 xx 마을, xx 마을, xx 도시, 호북 지방에 살고있다. 그것은 신선한 공기와 오염이없는 곳이지만 경제 나 운송 같은 것은 없다. 저의 경우, 빈곤에 시달리는 농촌 지역과 가족 상황의 침체가 결합되어 현재 상태를 뛰어 넘는 좋은 연구 만이 탈출구입니다.
4 명의 우리 가족은 부모가 정통한 농부입니다. 할아버지는 일찍 아팠고, 할머니는 혼자두고, 할머니는 침대에서 심각하게 아프고, 움직이거나, 먹거나 마실 수 없습니다. 돌보는 사람이 필요합니다. 삶은 스스로 돌볼 수 없습니다. . 어머니는 집안 일을하면서 할머니를 돌보고 어머니도 아프고 병이 들기 때문에 가족의 경제적 원천은 아버지의 열심히 일하고 농사를 짓고 나가는 데 달려 있습니다.
우리집은 낮고 여름에는 비가 오면 부엌이 물에 잠길 것입니다. 비가 내릴 때마다 집안의 배럴은 물방울로 흔들릴 것입니다. 아버지는 농담이지만 ​​무력감이 가득합니다. 집안에 비가 내렸고 가족은 교향곡을 연주했으나 나는 내 마음을 들었다.
......
더 많은 연구를 위해 대학에 입학 한 후, 가족 생활의 부담이 더욱 커지고 경제가 더욱 악화되었습니다. 그래서 대학 입학 후 나는 부모님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여가 시간에 아르바이트를해야한다고 항상 주장했습니다.
나는 보통 좋은 습관을 가지고 있고, 나쁜 습관이 없으며, 반 친구들을 결집하고, 도움을주고, 훌륭한 학업 성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학업을 더 잘 끝내고 가족 생활의 부담을 줄이기 위해이 학교 지도자, 교사 및 가족 증명을 준비했습니다. 빈곤은 가난한 학생들에게 적용되며, 학교에 승인을 요청하십시오!
진심으로, 신청자 : xx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