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신청

자기 강화 스타 응용


나는 Huanghuai College 전자 과학 및 공학과의 Guan Qionghao라고 불리는 전자 공학 및 공학과 학생이며 허난 성 Xuchang시 Yuiao 카운티 Xiaohe Village 출신이다. 지난 2 년 반 동안 대학 시간으로, 나는 항상 "투쟁, 박학, 태도, 자기 개선"과 "투쟁, 선택의 여지가 없다"라는 정신의 정신을 기억하고, 열심히 공부하고, 열심히 일하고, 실천과 혁신을 지속하며 적극적으로 학교 활동에 참여하고, 교사를 존중하고, 반 친구를 결집하고, 자신의 능력과 능력을 향상시키고, 애국 적 헌신, 과학 연구와 혁신, 자영업, 자원 봉사 복지 등에서 성취하고 교사와 학생들로부터 칭찬을 받았습니다. 나는 다음 네 분야에서 나의 성과를보고한다.

첫째, 애국심, 고마운 마음

우선, 나는이 나라와 올바른 지도력, 그리고 당과 정부의 끊임없는 노력에 감사하고 오늘 우리에게 기회가 가득 찬 시대를 창조해 나가고 싶다. 이 시대에는 많은 학습 자원, 성장 경로 및 투쟁이 있습니다! 둘째로, 모교와 부모님 께 감사 드리고 싶습니다. 모교 인 저는 저의 견해를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폭 넓은 무대에 서기 시작했고, 끊임없이 내 생각을 현실로 바꾸어 놓았습니다. 부모님은 저의 강한 후원자입니다. 그들은 여전히 ​​나를 위해 더 나은 삶과 학습 환경을 만들기 위해 고심하고 있으며, 나는 힘이 넘칩니다.

그러므로 좌절감에 시달리고 불평하지 않으면 열심히 노력하고 국익을 단호하게 지키고 학교 발전을 도모하며 자신의 발로 서서 부모의 삶에 대한 압력을 지속적으로 줄여야합니다.

나는 자격을 갖춘 뛰어난 대학생이되어 내 주변의 학생들에게 훌륭하고 존경받을 만하며 믿을만하고 읽을 수있는 학생 사례를 설정하는 것이 애국심을 고취시키는 가장 큰 헌신이라고 믿습니다. 그러므로 지난 2 년 반 동안, 개인적인 진보를 추구하면서, 나는 급우들과 나를 함께 성장시키는 것을 잊지 않았다. 이제 나는 다음과 같이 나의 성과를보고한다.

1. 2019 년 9 월부터 2019 년 5 월까지 학교 독서 협회의 전자 과학 기술부 총장을 역임 한이 기간 동안 선생님의지도 아래 학교의 독서 축제 첫 기획 및 조직에 참여했습니다. 대다수의 학생들은 더 많은 책을 읽고 좋은 책을 읽었으며, 이는 우리 학교의 "좋은 독서 붐과 우수한 학업 방식의 촉진"의 형성에 기여했습니다.

2. 선거 후 2019 년 5 월에는 황화대 학교 학생 실천 혁신 센터의 첫 학생 간부가 공식적으로 설립되었으며 선생님의지도 아래 개발 방향, 시스템 구축 및 다양한 부서의 기능을 포함한 실용 혁신 센터의 기획 및 건설에 참여했습니다. 소프트웨어 구성;

3. 2019 년 5 월부터 2019 년 9 월까지 Huanghuai 대학의 대학생 실습 및 혁신 센터의 실무 교육 담당 실장을 역임하면서 혁신 및 기업가 정신에 대한 학생들의 열정을 높이기 위해 적극적으로 학교에 호소하고 "실천이 무엇인가"를 조직했습니다. , 혁신이란 무엇인가, "대학생 경력 계획 대회 사전 자격", "aotocad 교육 강좌"및 기타 주요 강의 및 교육 프로젝트, 그리고 과학 연구 경험에 자신의 장점을 사용하여 적극적으로 도움말 센터 회원 및 학교 학생을 학교 수준에 참여하도록 구성 연구 센터, 학교 수준의 "도전 컵", 학교 컴퓨터 대회, "Google 컵"과 중국 공공 복지 크리 에이 티브 공모전 및 기타 활동, 최종 센터는 세 학교 ​​수준의 과학 연구 프로젝트, 학교 수준의 도전 컵, 세 번째 클래스의 두 번째 상을 수상했다 학교 컴퓨터 경시 대회에서 4 개의 상, 2 등상, "Google Cup"은 국립 대학 학생 공공 복지 대회의 "National Excellent Team"의 제목으로, 자체 및 주변 학생의 전반적인 발전을 촉진합니다.

4. 2019 년 9 월부터 현재까지 Huanghuai 대학 학생 실천 혁신 센터 부국장을 역임했으며 현재는 대학생들의 혁신 및 기업가 정신 프로젝트를 소개하고 흡수하고 적극적으로 각 프로젝트의 관리 시스템을 수립하고 개선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있습니다. 현재 Shichuang Center는 10 개의 혁신적인 프로젝트 팀과 4 개의 기업 프로젝트 팀을 성공적으로 도입했으며 각 팀은 공식적으로 업무에 착수했습니다. 앞으로의 노력을 위해 나는 노력을 배가하고 교사들을 적극적으로 돕기 위해 대학생 실습 혁신 센터가 Huanghuai College Innovation and Entrepreneurship Base의 목표를 향해 커다란 진전을 이루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5. 2019 년 10 월부터 현재에 이르기까지 그는 계급 조직위원회의 일원으로 봉사했으며 푸 후아 카운슬러 (Fu Hua)의지도하에 학생들에게 학술, 인문학 및 아이디어를 교환하는 중요한 자리로 만들기 위해 청소년 포럼을 개최했습니다. 학생들의 시야는 교사와 학생들에게 높이 평가되어 왔으며, 현재 청소년 포럼은 성공적으로 센터에 의해 추진되어 왔으며 학생들에게 깊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학교 전체에서 청소년 포럼을 홍보하기 위해 센터와 협력하는 것을 고려 중입니다.

6. 내 자신의 노력에 힘 입어 "2019 국가 영감 장학금", "2019 학년생 3 명", "2019 학년 우수 교사", "2019 학년 우수 학생 회원", "2019 학년" 시골에서의 "고급 인"과 "2019 학교에서의 보조 장학금"과 같은 명예와 상금.

"팀의 성공"과 "학생들과의 발전"은 항상 나의 추구였습니다.이 과정에서 저는 팀 정신의 가치를 깊이 인식하고 열린 마음과 열심히 일한다는 진리를 이해합니다.

둘째, 과학적 연구와 혁신, 도전은 결코 끝나지 않습니다.

그것은 과학 연구 프로젝트로 전문적인 학습을 촉진하고 전문 지식을 습득하며 마침내 과학 연구 프로젝트를 완료하는 데 지난 2 년 반 동안 과학 연구 및 혁신 프로젝트에 참여한 출발점이자 최종 결과입니다.

저는 지난 2 년 반 동안이 프로젝트를 책임지고 있으며 학교 차원의 과학 연구 프로젝트를 2 년 연속 수상했습니다. 그 중 2019 년에 "중국 중서부 3 층 지역의 자동차 판매 산업의 발전 추세와 대응책"이라는 제목의 프로젝트가 발간되었습니다. 올해 3 월에는 2019 년 11 월에 열린 학교 연구 중기 검사의 우수 프로젝트로 "실내 공기 자동 환기 개선 시스템의 실내 및 주행 개선 및 개선"이라는 프로젝트가 성공적으로 완료되었습니다. 연수 시작과 동시에 본 프로젝트에 참여하면서 동시에 "Challenge Cup"및 기타 학술 대회에 적극적으로 참여했으며 Huanghuai College의 세 번째 "Challenge Cup"대학생 비즈니스 계획 공모전에서 "Scorpio" Smart Home Design and Development Co., Ltd. 프로젝트와 Jianye Household Appliances Co., Ltd.는 학교 수준에서 3 위를 차지했습니다.

과학 연구 프로젝트를 수행하는 과정에서 전문 지식의 축적에주의를 기울이는 것 외에도 연구 팀의 경영 구조에 많은 관심을 기울입니다. 현재 제가 이끌고있는 연구팀은 교사와 학생 간의 정규 학술 교류, 합리적인 과학 연구 일정 및 팀원의 작업 스케줄링과 같은 훌륭한 연구 시스템을 구성하여 프로젝트를 원활하고 질서있게 진행할 수 있도록했습니다.

현재 연구하고있는 연구는 비교적 후배이지만, 현재 과학 연구의 길을 취하고 지속적으로 관련 지식과 경험을 축적하고 팀이 지속적으로 고등 과학 연구 프로젝트를 위해 노력하도록 유도함으로써 우리는 자신을 도전하는 꿈을 실현할 수 있습니다!

셋째, 자영업, 젊은 시절에는 후회하지 말자.

최근 몇 년 동안 대학생의 고용난 문제는 사회에서 뜨거운 주제가되었습니다. 치열한 사회적 경쟁에서 자립심과 자립심을 얻고 자신의 삶의 가치와 꿈을 성취하기 위해 저는 전문적인 학습과 사회적 실천을 결합하는 길을 선택합니다. 이제 다음과 같이 실적을보고하십시오.

1. 2019 년 3 월부터 2019 년 10 월까지 주말 휴가를 이용하여 도시의 Ertang Auto Trade Company에 가서 인턴십을 연습하고 관련 영업 지식 및 유지 관리 지식을 실천했습니다.

2. 11 월 5 일 공휴일, 11 일 휴가, 10 년 설날 및 쇼핑몰에 대한 기타 공휴일을 사용하여 제품 프로모터 및 전단지를 사용하여 사회적 관행을 수행했을뿐만 아니라 특정 생활비를 벌었습니다.

3. 2019 년 9 월, 신입생들이 학교에 입학 할 수있는 기회를 사용하고, 급우들과 함께 새로운 학생들의 일 용품을 팔기 위해 기업가 정신의 어려움과 재미를 느꼈다. 또한 월간 생활비를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4. 2019 년 11 월부터, 저는 같은 생각을 가진 학생들과 함께 Tianzhong Design Studio를 설립하고 설립했으며, 기업가 정신의 길로 공식적으로 발돋움했습니다. Tianzhong Design은 사회의 고객에게 고품질의 창조적 인 그래픽 디자인 서비스를 제공하며 설립 후 2 개월 만에 월간 이익 1,000 위안의 초기 개발 목표를 달성하고 6 개의 중소 광고 회사 또는 인쇄 업체와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그것을위한 기술 지원을 제공 장기 협력 계약! 현재 스튜디오는 전문적이고 고급 디자인 회사의 발전 방향으로 나아가고 있으며 3 년 이내에 허난 시장에서 가장 영향력있는 그래픽 광고 디자인 회사로 발전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4. 공공 복지 자원 봉사 및 사회적 책임을 지닌 자격있는 시민이 됨.

사회적 책임감을 지닌 공인 된 시민이되기 위해서는 항상 내 자신의 요구였습니다. 법률을 준수하고 정직하게 묻는 것 외에도 자원 봉사를 통해 사회에 가장 직접적이고 즐거운 기분을 느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매우 행복해 공공 복지 활동에 정말로 참여하고 싶습니다. 먼저 다음과 같이 실적을보고하십시오.

적극적으로 교사, 시민, 학생을위한 무료 유지 보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학교의 가족 병원, 도시 Leshan 쇼핑몰, 학교 문화 광장에 "학습 레이 펭 자발적인 유지 보수"활동, 여러 번 전자학과의 참여를 반향. Zhumadian City의 공개 채널, 과학 및 교육 채널, Tianzhong Evening News 및 기타 미디어의 관심을 끌었으며 인터뷰를 통해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능동적으로 Lei Feng 활동을 배우는 파티 지부에 반응하여 노인들에게 조의를 표하며 채팅, 노인 청소, 이불 건조 등의 일을 할 수 있습니다.

제 3 회 "Google Cup"에 참가하여 중국 대학생 공중 복지 크리에이티브 대회를 준비 시켰습니다. "농촌 문화 생활에 집중하기"라는 프로젝트가 성공적으로 예선, 재작송 및 결승에 진출하여 "National Excellent Team"칭호를 획득했습니다.

2019 년 여름 "3 개 농촌 지역"의 사회 실천 활동에 참여하고이 플랫폼을 적극적으로 사용하여 따뜻하고 건강한 중국 공공 복지 프로젝트를 구현하십시오. 시골 여름 여행에서 우리 팀은 지역 문화 건설에 대한 조언을 적극적으로 제공하고 지역 주민들의 예술적 재능을 발휘했으며 Yangge, Yu Opera, Chess, Basketball Invitational 및 종이 절단 예술을 포함한 농촌 문화 예술 전시회를 조직했습니다. 박람회 박람회의 문화 사진과 농민들 사이에서 인기있는 어린이 문학 예술 공모전은 농촌 문화 건설을위한 새로운 개발 아이디어를 제공하며 지방 정부와 주민들이 만장일치로 확인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