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신청

진행 스타 애플리케이션


세상에는 기술, 사고 및 경제가 발전하고있는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저에게는 고등학교에 진학하려는 학생, 학업 진척이 우리 마음 속에 가장 자랑 스럽습니다.

나는 자랐고, 내 책임은 무엇인지 알고, 나는 책임 의식을 가지기 시작했다. 그래서 내 마음이 내게 향상을 요청했다.

나는 발전했고 진전을 이뤘다. 나는 둘 다 알고 있기 때문에 왜 그런지 압니다. 내가 진전을 위해 부지런히 노력한다는 것을 이해하기 때문에. 나는 그것을했다, 나의 심혼은 꿀을 먹기만큼 달았다.

누가 진전을 보면서 불행 할 것입니까? 진보의 열매는 부지런함에 달려 있으며 진보 이후의 단 맛은 어디 에나 있습니다. 그러나 사람들은 달콤한 수분에 영원히 머물 수 없습니다.

일의 즐거움. 약간의 진보는 아무것도 아닙니다. 도로가 아직 멀었다 고 스스로에게 말해주세요! "산은 여전히 ​​산보다 크다"! 외부 세계에는 많은 전문가가 있습니다. 경쟁하려면 부지런하고 부지런해야합니다.

방법.

학습 방법을 사용하면 학습이 더 쉬워지고 "행복한 학습과 쉬운 학습"의 경로를 이해하게됩니다.

왕 Guozhen은 "목표는 성취되고 영광스럽고 목표는 성취 될 수 없으며 인생은이 도로에서 풍성하고 풍부해질 것"이라고 말했다. 나는 일종의 노력을 느꼈고 그것이 길보다 멀었다는 것을 이해했다.

인간 발과 영혼 만이 완벽을 추구하면서 항상 발전 할 수 있습니다.

고대인들은 "연구는 물에 대항하는 것이지만 들어 가지 않는 것과 같다"고 말했다. 이것은 또한 학교에서의 저의 모토이다. 상상해보십시오 : 급류가 흐르는 강에서 파도를 깨고 물에 대항하는 작은 보트가 있습니다.

진행. 이 작은 보트가 앞으로 나아 가지 않으면, 그것은 뒤쳐 질 것입니다. 학술 경쟁이 동일하지 않습니까?

어머니의 말을 듣고, 전국의 작은 부분은 기초이며, 고등학교는 일반적인 리뷰입니다. 중학교는 전환점입니다. 그리고 나는 국가의 한가운데에서 향상되었습니다. 즉, 내년에 더 나아질 것입니다.

진전이 있은 후에 나는 열심히 노력하고 모든 사람을 내버려 두지 않을 것이고, 나는 미래에 그것을 할 것입니다. 어떻게하는 것이 좋을까요? 나는 여전히 저에게 뭔가 잘못되었습니다. 나는 그것을 바로 잡고 더 열심히 노력할 것입니다.

내가 진보의 성으로 평가받는다면, 나는 모든 사람들에게 저의 노력이 인정되어 매우 행복 할 것입니다. 더 많은 학생들이 저처럼 스스로를 향상 시키도록 격려 할 수 있습니다.

학생들은 저의 허사를 용서하고 보상을 주었고 격려와 희망을 주었고 앞으로 더 열심히 일하게 될 것입니다.

나를 도와 주도록 가르쳐 준 사람들에게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부모님, 선생님, 반 친구가 항상 성장하고 있으며 진보는 인류에게 멋진 세상을 선사합니다.

나는 모든 사람들의 기대에 부응하지 않을 것이며, 나는 지난 학기보다 열심히 일할 것이다! 도움과 지원에 감사드립니다. 관용과 격려에 감사드립니다. 한 사람의 진전으로 그를 좌우한다.

사람들은 진행하고, 사회 진보를 만들고, 진보의 아름다운 세상에 살게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