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신청

우수 그룹 상 신청서


친애하는 지도자 :

대학 생활 훈련 반년 이상이 경과 한 후, 교통 관리과의 0902 반에 속한 모든 학생들은 학급위원회와 학급 전체의 공동 노력하에 병원과 부서장들의 올바른 지도력하에 특히 점차 성숙 해지고 있습니다. 카운셀러 고나 (Gona Counselor)의 세심한지도하에 전체 수업은 자기 계발, 긍정적 인 팀 정신 및 강한 응집력의 팀 정신을 완전히 반영하여 생각, 연구, 활동 등의 모든 측면에서 놀라운 성과를 달성했습니다.

다음은 반년 동안 학교에 입학하는 다양한 측면에 대한 상세한 소개입니다 :

I. 정치 및 이데올로기 측면

반 총장의 지도력하에 병원, 부서장 및 교사들의 올바른 지도력하에 모든 반 친구들은 적극적으로 사고의 진전을 요구했으며 올바른 자세를 고수하고 준수 할 수있었습니다. 급우들은 파티 조직에 더 가까이 다가 가고 있습니다. 입회 당시, 대부분의 급우들은 당원 가입 신청서를 썼고, 당원이 있고, 그 중 2 명은 졸업반 자격을 얻었습니다. 전체 반의 36 명의 급우들은 모두 공산 청년 동맹의 회원입니다. 산업 경영의 두 번째 클래스는 통일되고 고양 된 수업입니다. 전체 수업은 그룹에 관심을 가지며, 다른 사람들을 돕고, 노동을 사랑하며 끊임없이 노력합니다. 계급 간부는 자신의 업무를 책임지고 공동의 명예를 중요하게 생각하며이 계급을 더 나은 집단으로 발전시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합니다.

둘째, 학습

계급 간부 지도력하에 계급 교사의지도하에, 계급 학습 스타일이 강해서 다음과 같은 측면에 반영됩니다.

교실 규율 : 전체 수업은 수업 중주의 깊게 듣고 능동적으로 말하고 교사와 협동하여 수업과 학습 간의 상호 작용을 달성 할 수 있습니다. 수업 상태는 다른 수업보다 분명 우수합니다 왕 다 전문 교사는 종종 수업을 이해하기 위해 수업에 깊이 빠져 있습니다. 교실 학습은 우리 학습에서 중요한 지침 역할을합니다.

방과 후 : 카운셀러의 감독하에 우수한 수업 스타일의지도하에, 반 친구들은 여가 시간에 더 많이 공부할 것입니다. 이 강한 학습 분위기는 마지막 기간에 더욱 두드러집니다. 따라서 지난 6 개월 간의 최종 시험에서 우리 반 학생들은 우수한 성적을 거두었습니다. 또한 학교의 학업 스타일과 학교 정신에 기여했습니다.

셋째, 삶의 측면

인생에서 우리는 부지런하고 건강한 생활 습관을 유지하며 사치와 저급 생활 방식에 반대하기로 결심합니다. 우리가 어려움을 겪을 때, 우리는 서로를 도우며 서로를 단결시키고 돕습니다. 알아낼 수없는 것들을 만나면 교사와 이야기하고 교사의 인내와지도에 귀를 기울입니다. 우리는 항상 건강하고 고양 된 사고 방식을 유지합니다. 인생에서 우리는 친절하게 대우 받고 형제 자매의 감정을 즐기며 이것은 우리의 삶이며 우리는 우리 자신의 삶의 목표를 위해 열심히 일할 것입니다.

넷째, 활동

학습뿐만 아니라 우리는 삶을 풍요롭게하고, 지식을 향상 시키며, 급우들 사이의 감정을 향상시키는 흥미로운 활동을 원하며, 따라서 학교와 부서에서 다양한 전화를 울리고 다양한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활동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탁월한 성능과 우수한 결과. 이 행사에서 팀 정신을 전진 할뿐만 아니라 운동을 즐기십시오. 이것은 많은 지식을 얻었을뿐만 아니라 과외 활동을 풍부하게하고, 전반적인 질을 향상 시켰으며, 현대 대학생들의 스타일을 완전히 반영했습니다. 세부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각 신입생이 경험하는 군사 훈련 과정에서 모든 학생들은 적극적으로 수행했으며 강사의지도에 따라 진지하게 훈련 받았으며 강사와 잘 어울리고 최종 군사 훈련 보고서 성과 및 군사 훈련에 설립 된 많은 학생들에게 탁월한 성과를 냈습니다. 깊은 우정.

우리 반 학생들은 전국 대회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습니다. 우리 반은 치어 리더 팀 응원에 어려움을 겪었고 탁월하게 수행했습니다.

V. 다른 측면들

학생 교습을 담당하는 교사는 학생회와 같은 학생 단체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학교의 학생 조합으로 봉사 할 것을 적극 권장합니다. 또한 학교 학생들에게 봉사하면서 우리는 능력을 발휘하고 향상시킵니다.

또한 수업 강사는 학생들의 결속력과 연대성을 높이기 위해 그룹 활동을 조직하기도합니다. 예를 들어, 봄은 가을 여행으로 가서 관습과 학생들의 감정을 이해하도록 요청합니다. 지난 6 개월 동안 연대감, 우정, 조화를 기반으로 한 반원들이 생각, 연구 및 활동에있어 탁월한 결과를 얻었을뿐 아니라 더 중요한 것은 강한 학습 환경 하에서 학생들은 일종의 노력이 있다는 것입니다. 성령. 이는 카운셀러, 학급위원회, 유스 리그의 적극적인 협조와 학급 전체의 공동 노력의 결과이며, 또한 우리의 2 등 수업의 특징이기도합니다. 반년 이상 동안, 우리의 성과는 모두에게 분명했습니다. 물론 우리 학급에 아직 미숙하고 결점이 많은 것은 부인할 수없는 일입니다 한편으로는 우리는 문제를 긍정적이고 진지하게 다루어야하며 반면에 우리는 희망과 열정으로 결점을 개선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할 것입니다.

저는이 우수한 그룹이 우리의 노력을위한 새로운 시작점이되기를 희망합니다. 우리 경영진의 2 학년 학생들은 장래의 연구, 일과 생활에 큰 열정과 활력, 자신감을 가지고 헌신하여 도시를 아름답게 만듭니다. 내일을위한 투쟁!

진심으로

경례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