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신청

스포츠위원회 신청


학생 대표 여러분 :

안녕! 바쁜 스케줄에서 커버 레터를 읽을 시간을 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나는 07 국제 경제 및 무역 교실에서 국제 무역 학생회 (International Trade Student Union)의 문화부 (Department of Culture Affairs) 사무원입니다. 오늘 저는 여기에서 제 자신을 추천 해 주셔서 대단히 영광입니다. 선출직은 학생회입니다.

국제 무역 학생회 (International Trade Student Union)는 따뜻한 가족입니다. 전에 배운 적이없는 많은 지식을 배웠고 많은 경험을 쌓았으며 대학에서 많은 우정을 쌓았습니다. 제가 위치한 문화 및 엔터테인먼트 부서는 문화적으로 지향적이고 실용적이며 엔터테인먼트와 활동을 토대로 한 부서로서 항상 레크리에이션 활동과 무대 공연을 즐길 기회를 얻었습니다. 나는 좋은 기회를 얻었습니다. Catwalk, 무대 공연, hostesses. 재능을 기르는 데 능숙하며, 엔터테인먼트 부서가 성장한 날에 점차 성숙해질 것입니다. 책을 계획하고 요약하는 것이 나의 관리 기술입니다. 나 자신에 대한 나의 평가는 다른 사람들과 잘 지내고, 책임감이 있으며, 일에 끊임없이 노력하고, 차분하고, 용감하고, 능력 있고, 계획이 있으며, 일과 공부를 조정할 수있는 사람이다. 적색 금은 없으며 아무도 완벽하지 않습니다. 가장 큰 단점은 용기가 충분하지 않다는 것입니다. 금년 운동 후에도 용기가 커집니다. 감히 내 의견과 제안을 표현하고 과감하게 실현 가능성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온실에있는 깨지기 쉬운 꽃 봉오리에서 짧은 시간에 햇빛에 장미 향기가 나는 것을 느꼈습니다. 학생들이주는 꿀과 영양소였습니다. 학생회가 없으면 오늘은 없을 것입니다. 학생 조합이 부족하고, 대학 생활이 어떠하며, 지루하고 불편할 수도 있다고 상상해보십시오. 아직 부모의 눈에는 자라지 않은 어린 아이입니다. 학생들이 내 성장을 크게 촉진 시켰기 때문에 자신을 다시 이해하게하고 내 능력이 더 큰 단계로 올라갈 수 있다는 것을 알았 기 때문에 학생 연합은 나를 훈련 시켰습니다. 그래서 학생회의 업무에 직면했을 때 저는 사임하지 않고, 불에 가서 떠나지 말라. 올해 사무원의 경력을 말하면, 가장 논란의 여지가있는 일은 책임감이 크고 일에 열중하는 것입니다. 나는 학생회에 처음 가입했을 때 약속을 지켰다! 학생 연합은 Huansoft의 따뜻한 집이며이 가족의 행복한 회원입니다. 저는이 가족을 너무 사랑하기 때문에 학생 연합이 해산을 발표 할 때도 그 일을 포기하지 않습니다.이 일이 벤치에서 이루어지기를 바랍니다. 천국은 세상의 꼭대기에 떨어질 것입니다. 사람들은 먼저 자신의 마음으로 고생하고, 열심히 일하고, 배고프고 비어 있어야합니다. 절정을 경험하고 물마루에 빠져 들었을 때, 그들은 다시 나타납니다. 활력은 국제 무역 학생회 (International Trade Student Union)의 메시지가 새 학년도에 계속 정상적으로 작동 할 것입니다. 그 순간 나의 기분은 열정으로 묘사 될 수 있으며 오랫동안 지속되어 마침내 실현되었습니다! 이 순간 나는 흥분을 감당할 수 없었고, 선생님들과 장관들의 확언에 힘 입어 동료들의 도움으로이 자기 추천 도서를 쓰게되었다. 나는 국제 무역에서 최선을 다할 수 있기를 바란다. 학생회에서 당신의 힘을 다하여 더 잘 발달 시키십시오!

학생 회원이되기에 충분히 운이 좋으면 자신을 더욱 발전시키고 모든면에서 전반적인 질을 향상 시키며 좋은 학생 간부가되기 위해 모범을 보입니다. 학생 인만큼 운이 좋다면 여러 부서의 업무를 조정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각 부처 간 연계와 협력을 강화하고, 각자의 강점과 장점을 활용하고, 학생회의 이익을 최우선 과제로 삼고, 국제 무역 학생회의 영향력과 인기를 넓히십시오.

마지막으로 학생으로서의 능력과 확신을 가지고 성실하고 실제적인 행동으로 증명할 수 있도록하십시오. 그리고 자신의 일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학생 연합의 모든 구성원을 단합하고, 학생 연합의 목적을 준수하며, 학교와 대다수의 학생들에게 더 잘 봉사하십시오.

바쁜 일정 동안에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나는 네가 최선을 다할 것을 바란다. 귀하의 회신을 기다리겠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