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신청

캠페인 팀의 일반 지부를위한 신청서


저는 2 학년 환경 과학 2 학년의 청 용입니다. 나는 공산주의 청년 연맹 총회 직을 위해 뛰고 싶습니다.

작년에 우리 학교의 자원 환경 학교 학생회의 업무에 대한 나의 이해와 함께 자신의 능력에 대한 가벼운 이해와 더불어 일반적인 지부가 적합하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일반 지부가 영광스러운 그룹이며, 나의 젊음과 능력을 즐기기에 좋은 곳이라는 것을 알고있다. 학자 양팡 (Yang Fang)은 "학생 협의회를 운영하는 주된 목적은 소위 운동 대신에 학교에 봉사하고 급우들에게 봉사하는 것이어야한다. 우리의 학생회는 편견이 아닌 더 많은 것을 줄 수있는 사람들이 필요하다. "나는 일반 지부의 일을 맡고 나의 급우들에게 봉사 할 자신감과 능력이 있다고 생각한다."

며칠 전 선전에서 선생님은 "우리 학생들은 큰 가족처럼 될 것이며 내부 구성원들은 함께 일할 수 있고 문제를 만나고 서로 도울 수있어서 일을 잘 할 수있다"고 말했다. 저는이 큰 가족의 일원이되기를 매우 희망합니다. 저는 저의 참여가 학생 클럽의 전체 회원 수를 확실히 증가시킬 것이라고 믿습니다. 연대 총회의 일은 구직자가 할 수있는 일이 아니라 구술자가 할 수 있고, 잘하고, 강한 조직, 조정 및 의사 소통 기술을 가지고있는 것처럼 쉬운 일은 아니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연대 종합 지부의 사업은 다른 학생들의 사업을 홍보 할뿐 아니라 혁신적이고 발굴 된 간단한 조직 일뿐만 아니라 방과 후 생활을 풍부하게하고 시야를 넓히며 능력을 개발하고 더 많은 학생들을 학교의 적극적인 활동에 참여하도록 조직 할 수 있습니다. 활동, 성장 통찰력, 운동 및 활동에서 모범적 인 역할 수행.

우리 일반 지부의 일에 대한 나의 이해를 통해 연대의 훌륭한 일원이 다음 일을해야한다는 것을 압니다.

1. 파티 지부 및 청소년부위원회의 지도자들을 적극적으로 돕고, 리그 지부 및 청소년 학생 연맹 회원들의 일상적인 조직과 관리에 대한 책임을진다.

2. 청소년 교환위원회와 협력하여 회원의 이전, 이관, 회원 증명서의 등록, 그룹 수수료 및 회원 통계 수집, 회원 파일 보관 및 보관을 수행합니다.

3. 사회주의 영적 문명을 건설하고, 훌륭한 그룹 수업을 조직하고, 요구 사항에 따라 회원들에 대한 사상 교육을 진지하게 수행하고, 다양한 활동을 엄격하게 조직하기 위해 전체 리그의 청소년들을 인도한다.

4. 각 지점의 업무를 정기적으로 점검하고, 첫 번째 평가 활동을 수행하고, 관련 보고서 목록을 검토하고 승인합니다.

5. 당 중앙의 일을 결합하고, 당의 총 지부와 협력하여 리그 회원들의 사상 및 정치 활동을 수행하고, 공산주의 사상 교육을 목표로 삼고, 선전 및 일에 착수하며, 좋은 신문과 신문을 운영하고, 당 총회가 훌륭한 일을하도록 돕는다. 관련 작품;

6. 연대 일반 지부와 연대 지부의 2 단계 조직을 구성하고, 연대 일반 지부와 연대 지부를 정기적으로 재 선출하여 연대 일반 지부 및 연대 지부 구성원 평가에 좋은 업무를 수행한다.

7. 회원 평가에 좋은 일을하십시오.

8. 젊은 운동가를 양성하고, 탁월한 회원들을 당 단체에 추천하고, 그룹을 떠나는 일을 잘하십시오.

9. 상위 그룹 및 그룹 조직이 지정한 다른 작업을 완료하십시오.

이 캠페인이 성공적이라면 나는 결코 내 요구를 풀어주지 않으며 더 높은 기준에 묶을 것입니다. 내가 실패하면 절대로 낙담하지 않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저는 여전히 결점이 있음을 보여주기 때문에 계속해서 열심히 노력하여 나쁘게 결점을 바꾸고 장점을 계속 수행 할 것입니다. , 성공 실패.

기회는 사람들을 기다리지 않습니다. 기회를 꼭 잡고 엄청난 노력을 기울이면 승리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나는 자신감이 있고, 도전하며, 열심히 일하고, 투쟁하며, 마침내 성공을 믿기 때문에 연대 총대장을 신청했습니다. 저는 열정과 자신감을 사용할 수 있기를 매우 희망합니다. 청소년 리그위원회가 저에게 운동 기회를 제공하기를 바랍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