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신청

2019 년 학생회 설립 신청


학생위원회 친애하는 대학위원회 :

안녕! 우선이 응용 프로그램을 검토하는 데 시간을내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우리는 무선 기술에 열정적 인 학생들로, 우리는 취미가 있지만 우리 학교는 많은 라디오 기술 애호가가 서로 배우고 탐구 할 수있는 플랫폼을 갖추고 있지 않기 때문에 전자 기술을 신청할 의향이 있습니다. 전문 학생회 - 기술 향상 및 전자 기술 지식 및 응용 프로그램 보급을 목적으로하는 전문 학생회 인 "Electric Light Society".

협회는 조직되고 규율되며 헌장을 갖고 계획을 수립하고 목표를 가지고 있으며 실행을합니다. "기술 강화, 대중 봉사 및 자기 개선"을 목표로 강력한 팀 인지도를 지닌 전문적인 학생 단체입니다. . 라디오 지식을 이해하고 다양한 관련 활동을 조직함으로써 우리는 라디오에 관심있는 많은 학생들에게 전기 기계 산업에서 자기 가치를 표현하고 잠재력을 발휘하며 포괄적 인 품질을 향상시키고 사회 경험을 향상시킬 수있는 플랫폼을 제공 할 것입니다. 또한 모든 사람이 협력 과정에서 자신의 능력을 지속적으로 풍부하게하고 향상시킬 수있게하며, 지역 사회 구성원이 스스로 운동하고 개선 할 수있는 기회를 만들어 커뮤니티의 각 활동에 참여할 수있는 충분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졸업 후에는 강한 기계 및 기계 공학 지식과 높은 도덕성을 갖춘 엘리트 재능을 발휘하여 종합적인 능력을 향상 시키며 미래의 치열한 경쟁에 더해 내일 아름다운 중국의 건설에 기여할 것입니다.

협회 설립 후 협회 구성은 주로 협회 운영위원회의 기능 계획 및 강화, 선생님과 학생을보다 잘 지원할 수있는 상당한 지도력, 계획 및 조직 능력을 갖춘 팀을 구성하기 위해 노력한다. 학문적으로, 협회의 학문 및 회의 스타일의 건설을 가속화하고 협회의 영향력을 넓히고, 좋은 학습 분위기를 조성하고, 전체 공동체의 이론적 수준을 실현하고, 실질적인 능력을 향상 시키며, 실제로 채널을 넓히고 회원에게 더 실질적인 기회를 제공하고자 노력합니다. 회원들이 얻은 이론 지식을 통해 습득 한 지식을 적용하고 지식과 기술을 강화하기 위해 학업과 실무에 중점을 둔 주요 전문 사회 인 커뮤니티를 구축하기 위해 계속 노력할 것입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우리가 초월해야한다는 것입니다. 꿈을 이뤄 미래를 초월하고 자신을 능가하며 학생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Yunxi Vocational College의 주류 문화의 학생 공동체가됩니다.

우리는 Youth League Committee의 지도자들에게 우리 협회의 신청 승인을 요청합니다. 우리는 Youth League Committee의 지도자들의 지원과 보살핌을 받고 학급의 교사들의 도움을 받아 "Electric Light Society"가 잘 할 수 있다고 굳게 믿습니다. Resound Academy의 캠퍼스 문화의 주류를지지하여 클럽 활동이 대학 생활의 긍정적 인 전망을 반영하도록하여이 클럽의 활동을 아름다운 학교의 하이라이트로 만듭니다.

라디오 애호가의 강한 열망은 또한 전문 학생회의 모든 구성원이 공통으로 기대하는 바이며, 우리 부서의 교사들의 도움과 도움으로 우리는이 사회를 운영 할 능력, 결단력 및 지혜가 있다고 믿습니다.

Wangyuan 리더십 승인!

진심으로

경례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