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신청

2019 우수 집단 집단 출원


친애하는 학교 리더 :

안녕! 아름다운 명문 단과 대학에서 함께 할 수있는 운명은 21 명의 성실한 친구들의 마음입니다. 화려한 대학 생활을 시작합시다!

우리는 디자인학과 08 산업 디자인 클래스 2, 11 소년과 10 여자의 큰 응집력있는 가족. 1 학년 때 신입생으로서, 두 번째 직업의 동급생은 젊음의 활력으로 가득 차고 전체적으로 열정적 인 젊은이들은 허베이 공과 대학교의 모토를 고수하고 있습니다. 지난 1 년 동안 대학 지도자와 교사의 보살핌과 도움을 받아 활발하고 활발한 단체로 성장했습니다. 오늘, 우리는 학교 지도자들에게 훌륭한 수업을위한 신청서를 제출할 열정과 기대로 가득차 있습니다.

우리 학급의 2 가지 수업은 활동적인 그룹입니다. 고급반, 수업의 구체적인 상황은 다음과 같습니다 :

첫째, 계급위원회의 구성.

좋은 계급위원회는 자연스럽게 좋은 대학 생활의 필수 요소입니다. 여론 선거에서 우리는 계급위원회를 구성했습니다. 이번 학년도에 우리를 많이 성장시키고 많은 것을 배웠던 것은이 팀입니다. 전체 계급은 미묘한 곳에서 단합, 우정, 연구 및 적극적인 실천을 결성했습니다. 각 직업위원회는 각기 다른 직무를 담당합니다.

분대장 - 리 야닝 (Li Yaning) : 열정으로 가득 찬 수업의 전반적인 조정을 책임지고 수업의 다양한 활동을 조직하고 수업에서 특정 평판을 얻습니다!

리그 지부장 - Li Wangze : 진지하고 책임있는 일, 다른 사람들을 돕기 위해, 특정 호소력, 열심히 일하며, 기획과 의사 소통에 능숙하십시오!

연구위원회 위원 - Jianpeng Peng : 인물은 꾸준하고 아이디어가 풍부하며 실용적이고 현실적이며 혁신에 능하다!

생명위원회 - Zhu Xuliang, Li Wei : 사려 깊고 세심하고 양심적이고 실용적이며 훌륭한 학업 성적을 가지고 수업료와 건강 관리를 담당하십시오!

문예 및 예술 감독관 - 왕 웨이 웨이 : 열정적이고 열정적이며 긍정적이고 낙관적 인 곳으로 노래하고 춤을 추며 다양한 문화 활동을 조직 할 수 있습니다!

선전위원회 - Xie Fengze : 활기차고 열정적 인, 말하기에 능숙하며, 다양한 정보 홍보 활동을 책임지고 있습니다.

스포츠 커미셔너 - 한 젠 (Han Zhen) : 적극적이고 열정적 인 활동으로 수업 아침 연습, 체육 수업 및 출석 평가를 담당합니다.

조직위원회 - 리우 샤오 펑 (Liu Xiaofeng) : 조심하고 신중한 활동으로 수업 활동 준비를 책임진다.

둘째, 이데올로기 건설의 지속적인 개선

신입생 등록이 이루어졌으며 우리 교실의 모든 구성원은 과학적 발전 개념에 대한 심층적 인 연구를 통해 정치적 소양을 종합적으로 강화하고 계속해서 당내에 합류하기위한 노력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열정적 인 젊은이로서 그는 당과 국가에 무한한 열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급우들은 정당 조직에 정당에 합류하기위한 신청서를 제출했고 동급생 중 일부는 정당 활동가로 설립되었습니다. 많은 학생들이 학교가 주최 한 파티 스쿨 트레이닝 수업에 참가하여 영광스럽게 완성 인증서를 수여했습니다. 전체 교실은 정당 조직을 향한 적극적인 분위기를 형성했습니다. 동시에, 우리 학교에는 7 명의 학생들이 학교에서 일하면서 학교의 학생 조합이되어 학교 활동에 대한 실사를합니다.

많은 학생들이 서로 다른 클럽에 합류했지만 같은 의미로 많은 것을했습니다. 그들은 나무를 심고 캠퍼스 잔디에서 쓰레기를 집어 들었습니다. 어쩌면 그들이 거의하지 않았을 수도 있지만, 우리 반 친구들은 자신의 실제적인 행동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점차 개선되고있는 이데올로기 의식을 실습하십시오! 사회 실천

사회적 실천면에서 우리 동급생들은 강한 사회적 실천 기술을 충분히 보여주었습니다. 우리 그룹의 총무 인 Li Wangze는 2019 년에 CPC 당산시위원회, CPPCC 및 문명 수업 선전 부서가 공동으로 주최 한 대규모 공공 복지 문화 활동에 참여했습니다. 학생들의 정치적 소양을 보여주고 받아 들인 인문학의 당산 강당 (Tangshan Lecture Hall of Humanities) 강의장 표창!

셋째, 체계적인 학습 생활

영리는 힘든 일이며, 천재는 축적에 있습니다. 입학 한 지난 해 학급 학생들은 다른 측면의 개발을 보장하면서 학업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여 왔으며 결국 학습이 최우선 과제입니다. 모든 학생들의 공동 노력을 통해 수업은 훌륭한 학습 결과를 얻었습니다. 교실 밖에서는 학생들이 더 적극적으로 학습하며, 종종 반원들에게 학생들이 있습니다. 더 중요한 것은, 우리는 우리가 긴장을 풀고 우리의 업적을 자랑스럽게 생각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여전히 활동적이며 열심히 일하고 있습니다. 전문 학급에서 논문을 쓸 필요가있을 때마다 각 학급 친구들은 활발하고 신중하게 정보를 확인하고 정보를 검색합니다.

우리 수업 강사 Li Xing과 수업위원회는 항상 각 수업 회의에서 학습의 중요성을 강조했으며, 모든 학생들은 전문 과정에 많은 노력을 기울였으며 각 강사와 적극적으로 협조했습니다. 그리고 우수한 결과, 학습의 필수 과목의 우수한 완성, 과외 지식 측면에서, 학생들은 시간을 위해 노력하고, 지식을 확대하고, 주변 정보에 집중하고, 자기 학습 능력을 향상 시키며, 학생들은 종종 토론, 사고 능력을 교환합니다. 추가 개선. 무의식적으로, 우리 반은 "부지런함, 단결함, 진리 추구력, 그리고 진취적인"연구 스타일을 형성했습니다.

주로 반영 :

1. 시험에서 부정 행위는 없습니다. 나의 급우들은 모든 시험에서 시험 스타일과 진지한 시험을 교정 할 수 있습니다. 시험 전에 조심스럽게 준비하고 시험 과정에서 속임수를 쓰지 마십시오.

2. 시험 합격률은 항상 높은 수준으로 유지됩니다. 반에는 겨우 3 명이 있습니다.

3, 수업에 진지하게 참석하고 "수퍼 클래스"스타일을 배우는 것보다. 수업은 잘 훈련되어 있고 학생들은 서로 쫓고 있습니다. 모두가 상류 지역에 대한 열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넷째, 풍부하고 다채로운 문화 생활

레이스

1 학년의 첫 학기에, 밝은 안뜰에서 개최 된 올림픽 게임 지식 대회의 검토에서 우리 반에서 2 명이 참가했습니다. 준비에서 끝까지 팀 정신은 사람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습니다. 관객들이 협업의 매력을 충분히 느끼고 우수한 결과를 얻을 수있게했습니다. 내 디자인 부서가 그룹의 2 등상을 수상했습니다.

2. 스포츠

스포츠 대회를 통해 학생들의 집단적 명예 의식이 높아 졌으므로 다양한 대회의 원동력에 힘 입어 우리 반 친구들이 하나가되어 전진하고 후퇴하게됩니다. 우리 반 친구들은 농구 경기, 줄다리기 대회 등의 스포츠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습니다. 특히 과거의 학교 스포츠 모임에서 우리 반 학생들은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열심히 노력했으며 마지막 순간에 결코 포기하지 않았습니다. 참여한 선수들은 열심히 경쟁하여 레벨을 보여 주려고했지만, 오프 사이트 학생들은 음료를 마시고 옷을 입었고 환호를받으며 수업이 훌륭한 집단임을 보여주었습니다.

학교 배드민턴 대회에서 급우들은 위대한 영웅을 보여 주었고, 왕 릴링 (Wang Liling)은 개인 여성 3 위를 수상했으며, 왕립 (Wang Lixue)과 다른 학생들은 그룹 여성 3 위의 3 위를 차지했습니다.

3. 문학

문화 예술은 다채로운 대학 생활을 더욱 매력적으로 만듭니다. 문화 활동의 발전은 대학 생활을 풍요롭게 할뿐만 아니라 학생들에게 훌륭한 문화적 예술적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우리 반 친구들은 다재다능하고 그림, 노래, 춤에 재능이 있습니다. 1 년의 대학 생활에서 학교 수준의 팀 공연과 개인적인 재능 공연은 모두 우수한 성적을 거두었으며 수업 및 대학에서 우승했습니다.

다섯, 단합되고 우호적 인 삶

과거에이 클래스는 그룹 내에서의 삶을 주제로 한 학급 모임, 새해 파티를 조직하고 소풍과 같은 캠퍼스 밖 활동을하는 조직 된 급우와 같이 수업 시간 및 클래스와 수업 간의 다양한 활동을 적극적으로 수행했습니다. 생태 공원.

동시에, 수업은 대학, 줄다리기 대회, 농구 리그 등 여러 가지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눈부신 성과를 이루었습니다. 이 활동은 급우와 급우 간의 우정을 증진 시켰을뿐 아니라 방과 후 생활을 풍성하게했습니다.

그중에서도 "나의 선교의 날, 나는 주된 행사"조직이 특히 성공적이었고 선생님들은 그것을 확인했다. 학생들은 회상을 통해 모두 당산에 대한 이해를 깊게하고 "당산의 지진에 강한 정신"과 Li Dazhao의 "철 어깨와 도덕"에 대해 배웠다. "신 당산 (New Tangshan)에서"추수 감사절, 친목, 개방, 초월 "의 정신과 인간 정신, 그리고이 아름다운 피닉스를 더욱 사랑합니다!

새해 전야에 카페테리아에서 산업 디자인학과를 조직하여 "새해를 맞이하는 만두를 마셔 라"는 학생들과 함께 일하면서 피부를 말라 버렸습니다. 입안뿐만 아니라 손에도 학교에서 "집"이라는 느낌이었습니다. 중독 이후! 모두가 열정과 재미를 나누고 있습니다!

새해 전날, 산업 디자인학과는 디자인학과 4307 교실에서 웅대 한 "2011 New Year Day Joy"를 개최했으며, 화려하고 프로그램이 화려하고 노래가 춤을 동반하며 인터랙티브 게임이 시간에 맞게 산재 해 모두가 참여하고 웃음은 디자인학과에있었습니다. 다음 이모가 너무나 활기차게 나옵니다!

우리 반의 급우들은 다른 곳에서 왔고, 생활 방식과 습관은 필연적으로 다릅니다. 그러나 학생들은 서로 맹세하고 서로 싸우지 않고 서로의 지역 방언을 배우고 적응하며 다른 사람들의 습관에 적응하며 학생들 간의 관계가 조화를 이룹니다.

학교 입학 직후 동급생 왕 릴링 (Wang Liling)은 갑자기 병이 났으며 상황은 매우 심각했습니다. 다른 곳의 소녀는 그녀 주변에 친척이 없었습니다. 그런 상황을 겪은 후 그 상황을 상상할 수 있습니다. 적들의 진실을 보았을 때, 2 가지 직업의 강력한 힘이 드러났다. 리싱 (Li Xing), 분대장, 당회 비서관, 생명위원회, 두 명의 학생이 처음으로 병원으로 달려가 부모님과 대학 지도자들에게 연락을 취한 다음 왕 후아와 구오 유쳉 국장은 또한 병원으로 달려가 의사를 찾아 병동을 정리하고 학급이 입원비를 전달하고 제대로 배치했다. 몇몇 소녀들은 밤에 침대에 동행하도록 요청했다. 그 다음날 그룹 비서는 모든 상황을 설명하기 위해 대표단을 만났다. 브레인 스토밍, 타당성 계획 수립, 모든 사람들에게 일괄 방문 방문, 더 많은 보살핌 제공, 조기 회복을위한 노력, 입원 중 매일 학생들이 방문하여 이야기하고 이야기하기, 수업위원회 그들은 또한 그들을 위해 떠나는 과정을 안내하고, 2 가지 직업에서 일하기를 좋아하며 적극적으로 그들에게 형식을 남깁니다!

여섯, 학생들의 평가.

그런 단합되고 따뜻한 공동체에서 살면서 우리 모두는 감사하는 마음을 갖고 싶어하며, 또한 뭔가를 말하고 싶어합니다 ...

한 젠 스포츠 위원은 "우리 수업의 학습 분위기는 매우 좋으며 대학에서 좋은 학습 환경을 유지하는 것은 매우 드뭅니다. 수업 활동에 참여한 모든 사람들은 적극적으로 적극적으로 당 조직을 향해 움직이며, 통일되고 연합 된 그룹입니다.

왕 링링 (Wang Liling)은 처음으로 집단적 힘의 매력을 강하게 느꼈다고 말했습니다.이 감정은 정말 훌륭합니다. 저는이 수업의 각 요소와 저의 관계를 설명하기 위해 "우리"를 사용하고 싶습니다. 고마워요! 고마워!

7. 우리는 계속해서이를 발전시키고 발전시킬 것입니다.

길은 길고 길은 길다. 나는 그것을 찾을 것이다. 우리는 이미 대학의 4 분의 1을 보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단지 대학의 1/4을 보냈습니다. 그리고 긴 길의 미래의 3/4이 우리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모든 결과들이지나 갔고, 모든 아름다움이 남아 있습니다. 기억에 나는 산업 디자인 클래스 2 학생들이 자신의 삶에 더 많은 영광을 안겨줄 것이라고 믿으며, 앞으로도 열심히 공부하고 더 힘차게 살아갈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기울일 것입니다. 이 기회에 우수한 수업 신청이 제안되며 언제든지 방문을 환영합니다.

결론

먼저, 학교 지도자들과 학교 지도자들에게 그들의 관심과 지원, 그리고 교사들의 열심히 일하는 것에 진심으로 감사 드리며, 우리는 "우수한 집단 집단"을 자랑스럽게 신청할 수 있습니다.

다시 한번 좋은 수업을 신청할 수있는 기회를 갖음으로써 우리는 이전 연구에서 많은 결함을 발견했습니다. 우리는 장점을 수행하고, 단점을 수정하고, 배운 교훈을 요약하고, 문제점을 파악하고, 격차를 인식하고, 자신감을 강화할 것입니다.

우수한 수업에 지원하는 것은 수업 진행을위한 원동력입니다. 우리는 일관된 원칙으로 수업 구성을 지속적으로 강화할 것입니다. 수업 후에 일과 학업에 대한 자신감이 가득합니다. 우리는 더 노력하고 더 큰 발전을 위해 노력하며 지도력과 한 영광에서 다른 영광으로가는 교사의 기대는 바람과 파도가 깨지면 구름을 걸고 바다를 항해 할 시간이 있음을 우리는 확신합니다!

진심으로

경례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