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신청

Wushu Association 신청서 작성


친애하는 Huanghuai 대학 청소년 리그위원회 :

안녕!

스포츠 학부 지도자 및 전문 교사들의 강한지지를 전제로 스포츠학과의 무술 애호가들의 집단적 재검토를 거쳐 "Huanghuai College Wushu Association"을 설립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중국 국가는 훌륭한 역사 문명을 가지고 있으며, 무술은 눈부신 진주 중 하나입니다. 오래된 중국 무술 문화는 국가를 지키고 신체를 강화하는 데 지울 수없는 공헌을했습니다. 무술은 중국 역사에서 전통 교육의 중요한 부분이며, 중국은 항상 문화 교육에 중점을두고 있지만 체력과 스포츠의 질을 무시한 적이 결코 없으며 무술은 현대 스포츠의 기능적 운동을 할뿐만 아니라 체계적인 전체 로서도 기능합니다. 도덕, 지혜, 아름다움, 개성과 발전을 촉진하는 기능을 겸비한 문화 사업자는 중국 국가의 뛰어난 문화를 대표하는 사람 중 한 사람입니다. 다른 국가의 문화적 형태와 비교할 때, 무술은 국가적 자부심을 수립하고 국가 정신을 키우며 새로운 시대의 국가 질의 교육적 가치를 향상시키는 데 대체 할 수없는 중요한 위치를 차지합니다.

하모니는 태양 아래에서 가장 소중한 가치입니다.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국가이자 수천 년 동안 인간이 추구해온 이상적인 영역인데, 제 6 차 당사국 총회 제 6 기 본회의의 "결정"은 조화로운 사회주의 사회를 건설하는 데있어 조화로운 문화를 구축하는 것이 중요한 임무라고 지적했다. 당의 xx 업무 보고서는 "과학 발전 개념의 심층적 인 이행을 요구하며 우리가 적극적으로 사회주의 조화로운 사회를 건설 할 것을 요구한다." 무술은 전통적인 프로젝트 일뿐만 아니라 국가 문화이며, 또한 도덕 교육의 문화이기도하며, 무술 문화는 조화로운 사회 건설과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가치 지향으로서의 조화라는 개념은 사고 방식과 무술 문화의 규범을 실행합니다. 무술 문화의 독창적 인 가치 지향은 조화입니다. 무술 문화의 무술, 건강 및 수리 기능을 종합적으로 실현하는 방법은 조화로운 것입니다. 많은 기능을 측정하는 가치 척도는 조화입니다. 무술 문화가 추구하는 궁극적 인 목표는 여전히 하모니. 무술 문화는 인간의 육체와 정신이 조화로운 진정한 대인 관계를 아름다움과 하늘과 인간의 조화로 간주하고 조화는 무술 문화 발전의 토대가됩니다.

첫째, 협회의 목적 :

무술 및 무술 지식을 대중화하고 배우고, 활동 및 경쟁에 참여하기 위해 무술 애호가를 조직하여 무술 애호가, 반 친구들이 무술을 알고, 알고 있고, 무술을 사랑하도록합니다.

둘째, 협회는 다음으로 구성됩니다.

무술 운동이 학교에서보다 일반적이므로 협회의 주요 업무는 체육과의 무술 전문 교사, 스포츠학과의 무술 학생 및 기타 무술 스포츠의 백본 학생으로 구성됩니다. 협회 회원은 주로 활동 구성 및 플랫폼 설정을 담당합니다. 이 행사의 참가자들은 모두 학교 전체의 무술 애호가들에게 관심이 있습니다. 협회 조직 : Wushu 루틴 부서, Taiji 보건부, Qia De Defence 부서, Fighting Fighting 부서, Outreach 부서, 선전 부서, Wushu 공연 그룹, Lion Dance 팀.

주요 과제 :

1. 무술 보건 기술과 지식의 대중화를 조직하기 위해 학교 리그위원회를 지원하십시오.

2. 학교 스포츠 부서, 학교 리그위원회, 그리고 연례 무술 피트니스 대회에 적극적으로 협조하십시오.

3. 대학 무술 공연 단체 및 사자 무용 팀을 조직하여 훈련 활동을 수행하고 심판 훈련을 위해 학교 내 다른 무술 활동을 계획하고 조직하십시오.

셋째, 협회의 현재 계획중인 활동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학생 매니아를 조직하여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배웁니다.

2. 연례 대학생 무술 대회를 착수하고 조직하십시오.

3. 대학 무술 공연 그룹을 설립하십시오.

4. 대학 사자 댄스 팀을 준비하십시오.

넷째, 설립 이유

Huanghuai의 교정에있는 무술의 인기

Huanghuai College는 신체 운동의 좋은 전통을 가지고 있으며, 국가 스포츠 중 하나 인 무술은 내용이 풍부하고 형태가 다양하며 스타일이 독특합니다. 그것은 신체 건강, 오락, 의사 소통 기술, 우정 증진 및 광범위한 사회적 가치의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전 세계 사람들에게 깊은 존경과 사랑을받습니다. Huanghuai 대학에, 무술에는 깊은 공개 기초 및 많은 무술 열광자가있다. 또한 매 학기마다 많은 수의 학생들이 무술 수업 옵션에 참여할 수 있으며, 학생들은 무술 수업보다 더 많은 것을 배우고 교실에서 무술 프로그램을 연습 한 후 수업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우슈 어학원 설립의 목적은 황화 아이 대학에서 무술을 사랑하는 사람들을 조직하고, 일부 활동을 수행하고, 전통 문화의 본질을 지원하고, 신체를 운동하고, 무술 기술과 무술 연습을 대중화하는 것입니다. 팬들은 무술의 즐거움을 즐긴다. 무술 문화의 침례를 받아들입니다.

무술의 문화적 의미를 이해하기를 열망하는 학생들은 도움이 필요하며 의사 소통이 필요합니다.

무술은 체력 단련의 선택 과목이지만 무술 문화의 특징은 무술을 이해하고자하는 많은 학생들을 끌어들입니다. 무술을 좋아하는 학생들은 교환 조직이 필요합니다. Wushu 협회 설립은 학생들이 무술을 이해하고 무술을 이해하며 무술을 좋아하는 학생들이 의사 소통하고 조화를 향상시킬 수있는 기회를 갖게합니다.

학교에서의 스포츠 발전을 촉진하고 캠퍼스 문화 생활을 풍성하게합니다.

Wushu 협회는 또한 대학생 스포츠의 발전을 장려하기 위해 학교의 다른 스포츠 협회와 협력 할 것입니다. 체육학과는 풍부한 교수 경험과 전통 문화 진흥을 겸한 전문 교사를 보유하고 있으며 스포츠 무술 애호가 대부분도 사회 실천 경험이 풍부합니다. 무술 협회는 무술의 대중화와 단결, 회원 모집 및 적극적인 조직화를 목표로하고 있습니다. 한 번, Huanghuai 학생 중 무술 운동은 중요한 스포츠 훈련 방법이되었습니다. Wushu 협회의 주된 책임은 모든 Huanghuai 무술 애호가들에게 무술 기술과 무술 지식을 대중화하고, 학습 활동을 조직하고 준비하며, 대학 무술 팀의 교류와 경쟁에 대비하는 것입니다.

V. 무술 협회 설립의 의의

중국 무술은 무술에 신중한 서양인과 달리 인본주의 윤리를 조장하는 것을 강조하며 "전쟁없는 전쟁은 최고 수준이며 고령자뿐 아니라 비싸다"고 믿는다. 원칙은 또한 무술의 일반적인 지침입니다. 대학 및 대학의 무술 활동은 ​​국가의 훌륭한 전통 문화를 무술의 형태로 홍보합니다. 생물학적 인물이나 자연인에 의해 사회적인 사람과 유용한 사람이 될 수 있도록 학생들의 인간 정신을 고양시킵니다. 기본 지식과 기술을 배우는 기초를 닦을뿐 아니라 건전한 성격을 부여합니다. 인지 개념의 형성을 촉진하는 것은 학생들의 학습 열정을 동원하고 평생 스포츠 습관과 성격 형성에 도움이된다.

5.1 무술 문화의 조화 기능

내적, 외적 조화, 형태 및 정신을 결합하고 조화로운 몸과 마음의 발전을 육성하는 사람들

개개인의 신체적, 정신적 조화는 무술 문화의 가장 근본적인 특징입니다. "마음의 가슴, 마음의 몸"은 무술 문화가 인간의 삶을 체계로 간주하고 육체와 신체를 추구하는 전체적인 조화는 마음과 몸을 통해 일종의 영적 철학을 보여줍니다. 영혼의 의식과 조화를 이루고 모든 사람들의 발전을 실현하십시오.

사물과 자연의 결합, 법의 본질은 사람과 모든 것 사이의 조화로운 관계를 강조합니다.

무술 문화는 선생님과 법의 본성을 원칙으로하며 자연의 생화학 적 진화에서 비롯된 모든 것의 마스터이자 법의 세계와 영감과 계발을 옹호합니다. 생명을 옹호하고, 자연을 옹호하며, 자연과 인간의 공명과 일치와 조화를 추구합니다.

이성, 도덕성 및 이중 수리에 대한 추구, 조화로운 삶의 표준화 및 안내

무술로드는 장인 정신의 최고 영역에 구현되어 있으며 무술 교육을 통한 일종의 초월 가치 추구와 천국과 자연의 본질과 우주의 생화학에 대한 인식과 경험으로 표현됩니다. 실천가들은 타오에 대한 이해를 깊게하고, 동시에 자신의 부드러움과 완벽 함을 더욱 세련되게하여보다 의식적으로 삶의 완성에 이르게합니다.

5.2 현대 사회에서 우슈의 문화적 유용성

자기 계발과 강한 경쟁의 생존 정신을 확립하고 공정 경쟁의 경쟁 의식을 촉진합니다.

무술에서 용기와 승리를 옹호하는 정신은 사람들로 하여금 끈질긴 의지, 자기 개선의 정신, 무술 과정에서 강력하고 용맹스럽고 긍정적 인 힘을 가진 사람들의 격투의 질을 격려하도록 장려합니다. 현재 사회의 관점에서 볼 때, 이러한 사고 방식은 공정한 경쟁에 대한 학생들의 인식을 키우는 데있어 일정한 역할을 수행해 왔습니다.

신체 및 정신 건강에 대한 감각을 확립하고 신체와 정신의 조화로운 발달을 향상시킵니다.

무술의 무술 인 무술 문화에 구체화 된 자비와 의로운 생각은 무술과 민간인이 삶의 표준 규범과 좋아하고 싫어하는 것을 판단하는 기준으로 바꾸도록 촉구하여 사람들이 일종의 사회적 상호 작용을 추구 할 수 있도록합니다. 조화로운 방법으로 사람들을 대할 때 평화와 조화를 이루는 것이 가능하며 기질의 조화로운 발달에 도움이됩니다.

1 2 3

포괄적 인 성격을 창조하고 좋은 도덕성을 기른다.

무술은 인간과 자연, 사람과 사회, 인간의 내면과 외부의 조화로운 단일성을 강조하면서 내면의 심화에 관심을 기울여 현대 사회의 포괄적 인 인격 형성에 미묘한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무술 교육을 통해 무술 전문가는 인간이라는 진실을 이해하고 무술 문화와 무술 정신을 이어가고 국가의 완전성을 이어가고 동양 문화의 진정한 의미를 깨닫습니다.

5.3 가르치는 대상에 대한 무술 문화 - 학생 개성 육성

Wushu 문화는 학교 교육을위한 귀중한 자원이며 양질의 교육 발전을 촉진합니다.

학생들의 인성 정신을 고양시킴으로써 학생들은 생물학적 인물과 자연인의 사교적 인 사람이되고 유용한 사람이 될 것입니다. 기본적인 지식과 기술을 배우는 기초가되며 건전한 성격이 있습니다.

좋은 경쟁 태도와 올바른 가치를 개발하십시오.

인간의 정신을 고양시키는 무술 문화를 통해 개인의 질의 향상에주의를 기울이고, 나쁜 분위기를 조절하고, 경쟁 압력을 완화하고, 양질의 경쟁 환경을 조성하고, 훌륭한 경쟁 정신을 창출합니다. 무술 문화가 주창 한 무술 신념을 바탕으로 학생들은 옳고 그름, 강하고 도전적이지 않은 개인의 존엄성을 구별하도록 훈련 받고 의미있는 삶의 가치를 추구합니다.

5.4. 대학 캠퍼스 문화 구축에 대한 무술 문화의 영향

무술 문화, 무술, 건강, 민족 정신 및 문화 철학적 이론은 모두 대학 캠퍼스 문화 건설에 기여합니다. 전통적 도덕 규범으로서 Wude는 대학생들이 사회를 올바르게 이해하고 스스로를 인식하고 "두께와 자기 개선"과 "자기 개선"이라는 정신을 기르도록 할 수 있습니다. 무술 문화의 건강 목표는 사람들의 삶에 초점을 맞추는 것입니다. 사람들은 삶을 배우기위한 무술의 혜택을 받아야합니다. 사람들이 충분한 에너지와 맑은 마음으로 스트레스에 직면 할 수있게하십시오. 무술 문화의 가장 큰 영역은 애국심을 그 자체의 영적인 기둥으로 간주하여 대학생들의 민족 정신의 형성과 발전을 촉진하는 것입니다. 무술 문화의 철학적 이론은 캠퍼스 문화 구축을위한 무한한 동기 부여와 활력을 제공합니다.

위의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Huanghuai College Wushu Association 설립이 공식적으로 제안되었습니다.

우리는 당신의 지원을 받기를 희망합니다! 고마워!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