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신청

임금 인상 신청


관리자가 좋다 :

우리 회사가 계속 발전함에 따라 개인 능력은 끊임없이 향상되고 개선되고 있습니다. 일반적인 성장의이 기간 동안, 제 동료들은 제게 많은 것을주었습니다. 회사 지도자들에게 그들의 재배와 도움에 감사드립니다.

저는 2011 년 8 월에 회사에 입사 했으므로 언제나 행복하고 감정이 가득한 직장과 공부에 전념했습니다. 나는 진지하게 노력하여 최선을 다해 회사 발전에 최선을 다했습니다. 책임은, 당신이 나의 직접적인 리더이기 때문에, 당신은 이것을 인식하고 있어야합니다, 제 동료들로부터 평가를받을 수도 있습니다.

당신이 돈을 지불하는 한 당신은 무언가를 얻게 될 것이므로 급여 인상을 요청할 것입니다. 리더십이 제 신청서에 관심을 갖기를 바랍니다.

회사의 지도자가 현재 업무 내용과 업무의 품질이 아직 급여 인상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지 못했다고 생각하는 경우 귀중한 조언이나 제안을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래서 나는 내 능력을 향상시키면서 미래에 열심히 일할 방향과 목표를 갖게 될 것입니다. 더 효과적으로 일하고 더 높은 목표를 향해 나아갑니다.

회사가 그것을 고려하지 않는다면, 전과 같이 책임감 있고 책임감있는 태도로 모든 것을 다 할 것이고 내 일을 늦추지 않을 것입니다. 이것이 나의 유일한 추구는 아닙니다.

진심으로

경례!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