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국가 小 作文 > 5 학년 작문 > 내러티브

토론을 기억하라.


우리 학교에 5 개의 수업을 듣는다면 긴장된 분위기를 느낄 것입니다. 왜냐하면 "오프닝이 유익하고 불만 스러운가"에 대한 토론이 있기 때문입니다.

동급생의 음악 반지가 울리고 존경받는 선생님은 "토론이 공식적으로 시작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광장의 후원자로서 논쟁하는 사람은 긴장되며 필자는 Xiao Tao이고 상대방은 Xiao Xin입니다. 첫째, 양측은 그들의 견해를 표명 한 다음 논쟁을 시작했다. 우리 Xiaotao는 마음을 정하고 다음과 같이 말하기 시작했다 : "나는 책을 여는 것이 유익하다고 생각한다. 책은 항상 인간 진보의 사다리가 아니라 영적 음식이라고 불린다." 반면에 논쟁은 강했고 학생들은 그에게 따뜻한 박수를 보냈습니다.

후에 반체제 인사 인 샤오 신 (Xiao Xin)은 침착하게 말했다 : "어떤 학생들은 노란 책을 읽고 자신을 잘못 이끌어 낸다. 좋은가?"그녀는 반당파 지지자들이 더 자신감을 가질 것이라고 주장했다. 그녀가 제기 한 질문은 반박 할 수없는 것처럼 보이기 때문에 나는 토론자들을 위해 땀을 쥐어 짜낼 수밖에 없습니다. 그러나 제자들이 견고한 기초를 가졌음을보고 마음 속의 돌들이 천천히 떨어집니다. 그는 구조화 된 방식으로 자신의 견해를 정리했습니다 : "정규 서점에 가서 구매하는 한, 우리 지지자들은 소리 쳤습니다.

학생들은 상대방의 토론자를 숨이 가쁘게 보았고 공기는 굳어지는 듯했습니다. 양측은 매우 긴장되어 있고 더 많은 오류가 있습니다. 우리는 상대방의 허점을 계속 붙잡아 논박하고, 상대방은 우리의 결함을 끊임없이 반격합니다. 양측 모두 얼굴에 때 리고, 각자는 치열한 전투처럼 보았다. 전체 토론은 때로는 긴장하고 때로는 이완되었습니다. 때로는 양측이 제목을 달고 학생들은 웃었습니다.

논쟁은 승자와 패자를 구별하지 못했지만 중요하지 않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이 활동을 통해 건강한 책을보고 싶지 않으며 힘을 실어 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정말 두 가지입니다.

5 학년 : Lu Qiuyi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