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식 인용문 > Love Quotations

10 개의 영화에서 10 개의 사랑 따옴표


포레스트 검프


나는 사람들의 마음이 성숙해지면 관용적으로 생각하지 않으며 모든 것이 받아 들여진다. 오히려 점차적으로 철폐되고, 가장 중요한 것을 알고, 중요하지 않은 것을 아는 과정이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렇다면 단순한 사람이 되십시오.

"거의 없다"


좋은 사랑은 한 사람을 통해 전 세계를 볼 때, 나쁜 사랑은 한 사람의 세상을 버리는 것입니다.

"시애틀의 불면"


나는 변화하는 것들로부터 거리를 유지하는 데 익숙해지기 때문에 시간에 의해 버려지 지 않을 규칙을 안다. 예를 들어, 누군가를 사랑한다면 나는 변수로 가득 차있다. 성실을 볼 때까지 나는 한 발 뒤로 물러나 조용히 지켜 본다. 감정.

"한 번"


한 번 소유 한 것을 잊지 마십시오. 당신이 그것을 얻을 수 없다면, 당신은 그것을 소중히해야합니다. 너 자신으로, 포기하지 마라. 벌써 잃어버린 기억을 위해 남겨 두었다.

분열 편지


날 내버려둬, 나를 위로하지 마라. 모든 재봉에는 펑크 고통이 따른다는 것을 알아 두십시오.

타이타닉


인생에서 많은 사람들과 사랑에 빠질 수 있습니다. 당신이 진실로 당신에게 속한 행복을 얻은 후에, 당신은 이전의 고통이 실제로는 당신이 사랑하는 사람을 더 잘 이해하고 소중히하는 것을 배우는 재산의 종류라는 것을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매디슨 카운티 교량"


우리 각자는 과거에 살고 있습니다. 사람들은 사람을 알기 위해 1 분을 보내고, 누군가를 좋아하고, 하루를 누군가와 사랑에 빠지게 보내고, 결국에는 평생을 걸릴 것입니다. 누군가를 잊을 시간.

"샤 모와 500 일"


성숙하거나 너를 떨어 뜨리는 사랑.

가위 손 에드워드


나는 당신이 누구인지 때문에가 아니라, 내가 너와 함께있을 때 내가 누구인지 때문에 너를 사랑해.


"플라잉 하우스 투어"


행복은 평생이 아니고 큰 물고기가 아니라 비난받을 권리입니다. 행복은 모든 작은 인생 소원의 성취입니다. 당신이 먹고 싶을 때, 당신은 먹어야합니다. 당신이 사랑 받기를 원하면, 누군가는 당신을 사랑할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