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식 인용문 > Love Quotations

사랑 행복에 관한 문장


결혼은 절대로 깨진 사랑을 구하기 위해 사용될 수 없으며, 깨어진 사랑은 오직 깨진 결혼만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일단 잠든 남자와 여자는 서로 요구 사항을 갖게되며, 요구 사항이 있으면 불평 할 것이고, 불평하면 고통을 겪을 것이고, 고통이 있으면 원망 할 것이다.

여자는 어떤 곳보다 침대에서 더 많은 눈물을 남겼습니다. 한 남자가 침대에서 말한 거짓말도 어느 곳에서나 있습니다.

내가 너를 사랑하지 않으면 네가 그리워하지 않을거야 너 주위에 이성을 질투하지 않을거야 내 자신감과 싸우는 정신을 잃지 않을거야 난 고통을 느끼지 않을거야. 내가 너를 사랑할 수 없다면, 얼마나 좋은지.

예전과 같이 잊어 버리는 것은 매우 고통스러운 일입니다. 그러나 과거의 고통은 내가 기억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오늘의 고통은 잊을 수없는 것이 아닌가하는 두려움입니다.

나는 평생 사랑할 수는 없지만 사람들은 서둘러오고가는 긴 여정에 머문다. 아무리 오래 머물러 있어도 다른 비행기를 떠나야합니다.

약속은 그것이 가장 필요할 때 완수되지 않으며, 그것을 팔아서 나중에 구속하면 더 이상 흥미가 없습니다.

사람의 가장 큰 단점은 이기심, 열정,야만과 의지가 아니라 자신을 사랑하지 않는 사람에 대한 편집증적인 사랑입니다.

당신이 사랑하는 남자 또는 여자를 키우지 마십시오. 당신은 그 여자를 너무 잘 키워야합니다. 단지 두 가지 결과 만 있습니다. 그는 당신을 내려다 보았거나 그것을 훔쳤습니다.

가장 좋은 남편은 부자가 부유하고 부유 한 남편을 즐기게하는 것입니다. 가장 좋은 연인은 이동 중에 있습니다.

이 순간부터 나는 몸을 올려다 보며 온몸의 순백을 보았습니다. 겨울은 이미 아래로 내려 왔고, 봄은 온기를 온전히 유지하고있었습니다!

바람이 차갑기 때문에 봄의 따뜻함을 놓치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그리고 나서, 따뜻하고 따뜻하게, 결국 그는 겨울입니다.

당신을 포기하고,이 슬픈 선전은, 저를 포기하기 전에, 당신에게 추위를 되돌려주고, 이번 겨울에 되돌아 보지 않을 이유를 남겨 둡니다, 그리고 그 이후로,이 문장들을 기억하기를 거부했습니다.

슬픈 사랑은 내 것이거나 추억에 속합니다. 내 사랑은 원래 꽃의 계절로 돌아갑니다. 나는 케이프 케이프를 너와 함께 남겨 뒀다. 그리고 우리는 그곳에 소원을 빌었다.

추운 날, 차갑고 추운 것 같습니다 지난 며칠간 따뜻한 날이 더 밝아지는 것은 분명합니다. 눈보라가오고 경고도 없습니다. 감기에 걸리지 않습니다.

나는 추위와 추위,이 계절의 바람처럼 다른 사람의 마음을 자르는 칼이지 자기는 아닙니다! 무관심한 나, 무관심한 떠나라! !

이제 나는 차가운 손과 발에 앉아서 내 마음의 바닥에서 뚫어 진 추위를 씹고있다. 나는 항상 춥다 고 말했지만, 나는 오늘처럼 내 마음이 춥지는 않았다. 너무 무거워.
복수 가장 좋은 복수는 상대방을 망치는 것이 아니라 자신을 망치는 것이 아니라 자신보다 행복하고 행복하게하는 것입니다.

당신을 아주 사랑하는 사람을 양육하는 것은 고통스럽지 않습니다. 당신이 사랑하는 사람을 포기하면 고통 스러울 것입니다. 그것은 당신을 사랑하지 않는 사람과 사랑에 빠지는 것이 더 고통 스럽습니다.

외로움 때문에 사랑에 빠지지 말고 일생 동안 외로워하지 마십시오. "회개하다"는 그것을 놓치지 않을 때까지 기다리지 말고, 후회하십시오. 그것을 저장하기 전에 잃어 버릴 때까지 기다리지 마십시오.

나는 그를 떠나기를 바라지 않는다. 탈출은 좋은 방법은 아니지만, 그것은 유일한 길이다.

머지 않아 네 것이 될 너의 것이며, 네가 강하지 않으면 너는 머물 수 없다.

어쩌면 과거에서 가장 생생하고 맑은 날을 볼 수있는 가장 먼 거리에있을 때입니다.

누락 된 시간은 항상 수집 할 시간이 있으며, 인생에서 가장 꺼리는 경우, 숨어있는 부분은 항상 가장 깊고 사람들에게 알리지 않습니다.

다른 사람들과 사랑을 나누는 법을 배우고 사랑을 포기하지 않으면 안되며 가장 큰 사랑은 사랑하는 사람, 가장 유익한 일을하는 것입니다.

잊어 버릴 수없는 사람은 매우 고통 스러울 것입니다. 더 이상 걱정하지 마십시오. 고통스러운 것을 잊어 버리십시오.

사랑은 두 사람을 낯선 사람에게서 익숙한 사람으로, 친숙 함에서 낯설게 만듭니다. "나는 그대로 보았습니다."그것은 낯선 사람과 빠르게 경쟁하기위한 핑계로 밝혀졌고, "당신은 이상합니다"는 오랫동안 사랑에 빠져 있던 연인들과 헤어지는 이유입니다.

사랑은 낯선 사람을 부부로 바꾸고 부부를 낯선 사람들로 변화시키는 게임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