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식 인용문 > Love Quotations

이순신의 고전적인 사랑 Daquan의 인용문


당신이 행복하게 살기를 원한다면, 먼저 카펫을 밟아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누군가가 하늘에 와서 당신의 영혼을 좌절시킬 것입니다. 다른 사람들이 시작하기를 기다리는 대신 입을 ​​먼저 내리는 것이 더 좋을 것입니다. 가스는 평평하고 질투하지 않을 것입니다.

사람들의 정서적 인 문제는 결코 용서에 합당하지 않으며, 감정은 사치이며 일부 사람들은 평생 동안 사랑에 빠지지 않았습니다. 꽃 한 병처럼 사랑은 영원한 삶을 영위하지 못합니다.

인생은 물을 마시는 것과 같습니다.이 불쾌한 일은 항상 지나쳐 야합니다. 영원히 그렇게 할 운명이면, 행복하지 않으면 쓸모 없게 될 것입니다.

불쌍한 사람은 평생 동안 가난한 사람이라고 주장하면 돈이 많으면 당신을 구할 수 없습니다.

인생은 결코 공정하지 못합니다. 당신이 그것을 얻으면, 당신은 최선을 다하고 열심히 일하기 위해 그 양에 의지해야합니다.

이미 버려진 것들은 남겨 둘 수 없으며, 지나가 버린 사랑은 사랑받을 수 없으며, 사랑에 머물러있을 수 있습니다. 오늘은 없습니다.

진정한 사랑이있는 곳에 기적이 있습니다.


사랑은 나비와 같습니다. 어디를 가든 비행기가 좋아지면 기쁨을 가져옵니다.

행복은 돈을 소유하는 것이 아니라 성취의 기쁨과 독창성을 창조하려는 열정에 있습니다.

"대학 졸업장은 세계의 열쇠이며, 바람의 문을 여는 것은 옳지 않다는 것을 당신은 아마 오해하고 있습니다. 독서의 목적은 당신의 마음을 배우고 넓히는 것입니다. 인생의 모든 문제는 영원히 계속되지는 않을 것입니다. 사람은이 문제를 분석하고 다룰 때 더 합리적이고 차분합니다. "

운이 좋았던 사람은 불행한 돼지입니다. 나는 운이 좋았지 만 적어도 돼지처럼 잘 수 있습니다.

이것은 매우 경쟁이 치열한 사회이며, 퇴사 자격이없는 사람을 떠나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렇지 않으면이 직책이 이미 인계 받았고, 격차가없고, 문제가없고, 전혀 사용되지 않습니다.

당신이 행복하면, 하나님이 당신에게 무엇을 주시고, 당신이 원하는 것을 즐기십시오. 창피한 말을 듣지 마세요. 못생긴 사람들을 보지 말아야합니다. 또는하기가 어려운 일을하거나 사랑해서는 안되는 사람들과 사랑에 빠져라.

인생에서 무엇이 잘못 되든간에 모든 것은 자신의 결점이며, 다른 사람들과 아무 상관이 없으며, 잘못된 것들로부터 배우고 똑같은 실수를하지 않을 때까지 향상시켜줍니다. 실수를 통해 다른 사람들의 어깨에 실수를 가하지 않기 때문에 배울 기회를 잃지 않습니다.

일생 일대의 누가 돌볼 것입니까? 그것은 큰 부담입니다. 그러므로 자립하지 않습니다.

진정한 재능은 화염처럼 모으기가 어렵고 항상 대초원이 될 것입니다.

친구에게 비밀을 지킬 의무는 무엇입니까? 그는 알기를 원하지 않는다, 말하지 마라. 당신은 그에게 말하게하지 마라. 그는 죽고 죽을 것이다. 그래서 친구의 대출 귀는 최선을 다하고, 다른 사람들은 그를 돌본다.

사람들은 마음이나 몸의 외상이든, 성장을 위해 좋은 것이 든 침묵하고 집중하기 위해 상처를 받아야합니다.

누군가가 당신에게 지폐를 던지고, 무릎을 꿇고, 하나씩 데리러 가면, 그것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음식과 옷에 관해서는, 약간의 자부심은 아무것도 아닙니다.

어둠 속에서 컵을 꺼내서 와인을 마시고, 천 가지만 마시고, 많은 것을 싫어하고, 치아를 갈기 위해 어느 것을 골라야할지 모르겠다. 머리 뒤로 던져 조용히 자라.

나는 가방을 들고 걷는 동안 그것을 집어 들었다. 나는 그 길을 따라 가고 싶지 않은 수많은 것들을 집어 들었다. 내가 정말로 원했던 것을 만났을 때 가방은 가득차있었습니다.

이순신 (Yi Shu)의 고전적인 사랑의 인용문이 완성되었습니다. 문학 작품, 문학 고전 등이 있다면 기고하십시오! QQ 그룹 : 135019127 클래식 당신과 함께!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