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식 인용문 > Love Quotations

사랑의 슬픔과 이별 문장


당신은 수비가 필요없고, 서로 맹세 할 필요가 없으며, 단지 달과 밤을 기억하고, 그 시간과 애정 어린 키스를 기억하십시오.

당신의 눈물을 말라! 우리가 사랑을 숭배하고 거룩한 동맹을 형성하기 때문에 기뻐하십시오. 달콤하고 순수한 사랑을 위해 우리는 고통과 불행을 견뎌 낼 수 있으며 이별과 빈곤을 견뎌 낼 수 있습니다.

구름, 일몰, 내 마음에 떠있는 메시지 : 케이프가 세상의 종말 일지라도 나는 항상 당신을 기다릴 것입니다.

분리의 눈물은 진주와 같습니다. 서로를 소중히 여기기를 바랍니다.

언제 까지나 당신을 떠나십시오, 항상 당신이 당신 앞에서 나타날 것이라는 것을 희망하십시오.

사람들의 바다가 당신과 나를 즉각적으로 만날 수있게 해줍니다. 그러나 당신의 마음은 언제나 서로를 이해하고 암묵적인 이해를합니다.

태양, 따뜻한 안개, 은빛 달걀 및 과즙은 어디에 있습니까? 너 떠난 후 ...

당신이 떠났을 때, 당신은 내 평온한 심장 호수에 문장을 남기고, 지저분하고 신비로운 꿈이있었습니다.

색깔은 비어 있고, 비어있는 것은 색깔이며, 마음은 성전이다. 가장자리에서, 물결 모양은 무엇인가? 행복한 매일, 자연의 모든 순간을 즐기십시오.

그것이 작별이기 때문에 나는 파도에 참을 수 없어, 나는 언제 기다릴 지 모르므로 감히 손을 대지 않는다.

우리가 살았던 숲, 우리가 보았던 푸른 황색의 핑크색 꽃, 모든 것이 여전히 같습니다. 언제 돌아올거야, 다시 같이 수영 할까?

일몰이 당신에게 여행을 보내고, 바람이 당신에게 Caixia와 밤하늘을 떠나는 여행을 보낼 것입니다. 달 아래, 창문 앞, 그림자 둘 다 언제 돌아올거야?

작은 건물에는 봄바람이 있고, 가지는 서쪽에 떠 있고 떠나는 것을 기억하고 버드 나무가 보내지고 서원은 무겁다. 가을과 겨울에 가자 마자 기러기가 타고 갔다. 산업계는 언제 다시 돌아올 것이며 마시고 마시고 꿈을 꾼다.



더 생각하면할수록 멀리 느껴집니다. 너는 외국 땅에 있지만 달은 나와 함께있다. 그날이 언제 재결합할까요?

어제 밤, 달이 비명 지르고, 나는 조용히 너에게 긴 여정을 보냈고, 그때부터 하늘에 눈물을 흘린 작은 별이 있었다.

당신을 사랑하는 누군가가 당신을 당신이 원하는 방식으로 사랑하지 않는다고해서 그것이 그들이 가진 모든 것을 가지고 당신을 사랑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당신과 시간을 보내고 싶어하지 않는 사람들에게 시간을 낭비하지 마십시오.

끝났기 때문에 울지 마라, 미소 지었다.

걱정하지 마십시오. 최고는 항상 가장 우연한 시간에 나타납니다.

누군가를 그리워하는 가장 끔찍한 방법은 그 / 그녀 옆에 앉는 것입니다.하지만 그 사람을 절대 가질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세상을 위해서, 당신은 사람이지만, 누군가를 위해, 당신은 그의 온 세상입니다.

아무도 당신의 눈물을받을 자격이 없으며, 눈물을 흘린 자들은 당신을 울게하지 않을 것입니다.

아무도 당신의 눈물을받을 자격이 없으며, 당신에게 가치있는 사람은 당신을 울게하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은 단지 사람 일지 모르지만 누군가에게는 당신이 세상에 있습니다.

인생은 순수한 불꽃이며, 우리는 우리의 마음 속에 볼 수없는 태양에 의해 산다.

누군가를 그리워하는 최악의 방법은 당신이 그 (것)들을 가질 수 없다는 것을 알면서 그 옆에 앉아있는 것입니다.

나는 당신이 누구인지 때문에가 아니라 당신과 함께하기를 좋아하기 때문에 당신을 사랑합니다.

나는 당신이 누구인지 때문에가 아니라, 내가 너와 함께있을 때 내가 누구인지 때문에 너를 사랑해.

갑자기 나는 화려한 인형처럼 느껴지고 모든 기쁨과 슬픔을 느꼈지만 그 뒤에는 항상 빛나는 은색 실이 무수히 많았습니다. 그리고 내가 나를 조작했다해도 나는 모든 것을 할 것입니다.

미소지기를 멈추지 마십시오. 슬픈 경우에도 미소로 인해 누군가가 당신과 사랑에 빠지게 될 것입니다.

다른 사람들을 이해하고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알기를 기대하기 전에, 당신을 더 나은 사람과 당신을 아는 사람으로 바꾸십시오.

누군가가 당신을 사랑하지 않는다고해서 당신이 다른 사람들에게 사랑을받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네가 슬퍼 할 때에도 눈살을 찌푸 리지 마라. 너의 미소에 누가 누가 사랑에 빠졌는지 결코 알 수 없기 때문이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