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식 인용문 > Love Quotations

사랑에 대한 고전적인 인용문


1. 평생 바람을 피우기를 기다렸고, 어리석은 세상은 회색이되었습니다.

2. 자신을 내 연극에서 빼놓을 수없는 주인공으로 생각하지 마십시오. 사실, 당신은 단지 유망한 지원 역할에 불과합니다!

3. 그것은 가득 채우지 않으며 비어 있지도 않지만 그것을 견딜 수는 없다. 마지막으로, 가장 최근의 당신이 나의 가장 먼 사랑이되었습니다.

4. 어쩌면 사람이 정말로 힘이 없을 때 웃을뿐 아니라 미소를 지어야합니다.

5. 사랑은 거울과 같습니다. 균열이 있었고 거울의 풍경이 왜곡되었습니다.

6. 나의 세계는 서서히 무너지고 있으며, 요즘 쌓여있는 기쁨은 아주 쉽습니다.

7. 내 기억 속에 네 얼굴이 창백하고 내 얼굴이 창백하다. 거울에있는 사람들에게 필사적으로 미소 짓는다. 입가가 높아진다.

8. 어떤 사람들은, 우스꽝스러운 말을 관류하고 말하기를 선택하면, 더 이상 교차로가없는 운명에 처하게되고, 예전에 있었던 사람들은 오직 추억 일뿐입니다.

9. 사랑하는 사람이 아니라 무고한 느낌입니다. 그것은 영속적 인 사람이 아니라 좋은 기억입니다. 우리가 아니라 사랑입니다.

10. 자신감있는 여인은 오만하지 않으며, 자신감은 믿는 것이며, 단지 행복 할 수 있다고 믿는다.

11. 여성들은 사랑을 거부하기 위해 우정을 이용한다. 남자들은 우정을 사랑으로 사용합니다.

12. 가사는 때로는 형식 일 뿐이며 수행 된 작업을 대체 할 수 없습니다.

13. 하늘이 바뀌고 비가 올 것이며, 사람들이 변화하면 마음이 바뀌기를 원합니다.

14. 나는 너에게 말한다. 너 때문에 너를 잊을 수있다. 마찬가지로 너를 잊을 수도있다.

15. 남성은 여성의 순결을 좋아하고 남성은 나쁜 여성을 좋아한다. 남자와 여자는 항상 모순의 대상이다.

16. 잊어 버리면, 너를 볼 때 너는 두 명의 이방인처럼 지나갈 것이다. 그러면 나는 너를 영원히 기억할 것이다.

17. 약속은 통일 된 신뢰가 아니다.

18. 아름다운 여성은 남성을위한 고급 소비재입니다.

19. 오늘날의 사회적 사랑은 단지 길거나 짧은 감정적 인 투자 일뿐입니다.

20. 기다리는 길이는 시간과 관계가 없으며 감정의 깊이에만 연결됩니다.

21. 남자는 전격과 싸우고, 가장 짧은 시간에 여자를 데려오고, 새것과 노새를 싸우는 것을 좋아한다.

22. 행복, 사람의 말이 아니다.

23. 사랑은 젊은 내기이며, 패자는 아무 것도 없어, 우리는 잃을 여유가 없습니다.

24. 돈이없는 사람들은이 게임을 좋아합니다.

25. 사랑의 척도는 이해하기가 가장 어렵다.

26.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거짓말은 약속입니다.

사랑은 여전히 ​​계속되고 있기 때문에 사랑은 이처럼 깊고 서로를 고문하지만 고문은 여전히 ​​있습니다.
28. 우리는 여러 번 기다리고 있습니다, 기다리는 것은 단지 작별입니다.

29. 너무 많은 사람들이 과거를 잊고 싶어한다. 과거에는 사랑에 관한 사람들이었던 사람들이다.

30. 너와 내가 서로 틀 렸고, 단지 우리의 사랑이 시간을 잃어 버리고 기다리고있는 것이 아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