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식 인용문 > Love Quotations

슬픈 사랑 따옴표는 무의식적입니다. 나는 눈물을 흘 렸습니다.


1. 텍스트 상단에 있던 아이들은 항상 행복하지 않았습니다. 그들의 행복은 장난기 어린 아이처럼 하늘로 방황하고 하늘을 헤매지 만 여전히 돌아 오지 않는 것과 같습니다.

2. 두 사람의 감정은 인민폐만큼 강하다.

3. 그것은 나를 울게하고 내 삶을 교환하게 해주는 미소 다.

4. 나는 너에게 빛을 보내지 않는다. 너는 돌아 오는 길에 슬퍼 할 생각 이니?

5. 어둠 속에서 그런 빛이 없다. 나는 네가 아이처럼 길을 잃는 것을 두려워한다고 걱정한다.

6. 잊을 수없는 생각은 우리의 집착의 과정에서 잊혀졌습니다.

7.이 슬프고 밝은 내년 3 월에, 나는 얇은 청춘기를 통해 보라색 세이블을 통해, 카포크를 통해, 숨겨진 슬픔과 무생물을 빠져 나갔다.

8. 웃고 나면 며칠 동안 행복 할 수 있습니다. 나는 한 번 울고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나는 몇 년 동안 슬프다.

9. 너와 함께 할 수 있다면 너의 눈이 내 인생에서 가장 밝은 빛이기 때문에 나는 하늘에있는 모든 별들에 손상을 입히게 할 것이다.

10. 시간은 나를 기다리지 않았고 나를 데려 간 것을 잊었으며 왼손은 잊을 수없는 반딧불, 오른손은 10 년 동안 긴 명상이었습니다.

11. 외로운 사람들은 항상 내가 항상 당신을 생각하는 것처럼 삶에 나타나는 모든 사람들을 기억합니다!

12. 외로운 밤에, 내 외로움을 몇 번이고 세어 라.

13. 나는 하늘을 볼 때마다 말하기를 좋아하지 않는다. 나는 말할 때마다 하늘을 보려고 감히 감히하지 않는다.

14. 청바지를 부수고 이브닝 가운을 들고서는 방법, 내 기타를 피아노와 어떻게 연주 할 수 있습니까?

15. 나는 당신의 웃음을 매일 세지 만, 웃으면 외롭습니다.

16. 내 인생에서 너무나 많은 온기가 있으며, 나는 그것을 당신에게주었습니다. 그러나 당신은 나를 버렸고, 당신은 다른 사람들을 다시 비웃는 방법을 말해주었습니다.

17. 내 인생에도 미소가 있었지만 결국에는 안개처럼 흩어졌고, 그 미소는 내 가슴 깊숙이 묻힌 돌진 강이되었고, 나는 그것을 건너지 못했습니다. 강 소리가 내 일상이되었습니다. 매일 밤 절망적 인 노래.

18. 세상의 영광과 밝음, 세상의 기쁨과 행복, 맑은 물줄기, 바람, 눈앞, 지나가는 봄, 따뜻함은 봄과 같습니다. 나는 희망이 없습니다. 나는 단지 당신이 행복하기를 원합니다. 슬픈.

19. 바람은 꽃처럼 부서지며, 당신의 미소는 떨리고 흔들리고, 도중에 가장 아름다운 꾸밈이되고, 하늘을보고, 눈을보고, 계절의 어두운 그림자를 보게됩니다.

20. 사람은 항상 이상한 길을 걷고, 이상한 풍경을보고, 이상한 노래를 듣고, 잠시 캐주얼 한 순간에 잊어 버리려했던 것들을 잊어 버리게됩니다.

21. 특정 시간에 숨어서 특정 시간의 손바닥 지문을 놓치고 특정 장소에 숨어 도중에 서서 도중에 서 있던 사람을 놓치면 나를 보살펴주세요.

22. 내 손을 잡고 눈을 감고 걷는다면 길을 잃지 않을 것이다.

23. 언젠가 우리가 함께하지 않으면, 우리는 우리와 같아야합니다.

24. 제 여섯 번째 소망은 평생 동안 당신과 친구가되고 싶습니다.

25. 내 성격이 너무 부정적 일 수 있습니다. 슬프고 아름답다면, 나는 그것을 좋아합니다.

26. 기억이 강철만큼 힘들다면, 미소 지거나 울어야한다. 강철이 기억처럼 단단하다면, Huancheng 또는 폐허인가?

27. 양떼 무리가 풀 위에서 풀을 뜯어 내다. 차가 몰려와. 한 마리의 양만 차에 조용히 방목하지 않는다.이 양은 특히 외롭다.

28. 어떤 것들은 아직 끝나지 않았다. 잊어 버려라. 모두가 자기의 세계에서 쭈그리고 앉아있는 왕이다. 내 말을 듣지 말고, 내가 너에게 귀 기울 이도록하지 마라.

29. 당신 주변에는 너무 많은 사람들이 있으며, 당신은 너무 많이 줄 수 있습니다.이 작은 동그라미 안에는 어떤 사람들이 들어와야 만하고 어떤 사람들은 떠나야 만합니다.

30. 언제 내 아내가 집에 갈까요?

31. 누군가를 사랑하면 내 삶을 포함하여 그를 위해 모든 것을 포기할 수 있습니다.

32. 미성숙 한 사람들은 위대한 일을 위해 죽고, 성숙한 사람들은 위대한 일을 위해 비열하게 살고 있습니다.
33. 작은 A said : 내가 죽게 내버려 두자. 그리고 나는 말하고 싶다 : 사랑이 죽게 내버려둬, 나는 평범한 삶을 살고 싶다!

34. 청소년은 밝은 슬픔이다.

35.이 세상에서 당신이 아직 살아 있다는 것을 알고있는 한, 나는 부주의 할 수 있습니다.

36. 나는 무엇을 할 것인가? 나를 개인으로서 다루고 싶니?

37. 시간은 아직 있습니다. 우리는 날아가고 있습니다.

38. 우리는 미소 지으며 말했다 : 우리는 같은 시간에 머물 렀지 만 이미 급류에 의해 조용히 휩쓸려 갔다.

39. 어떤 사람들은 자신의 목소리를 잊고, 미소를 잊고, 얼굴을 잊어 버릴지라도, 그가 생각할 때의 느낌은 결코 변하지 않을지라도, 항상 기억에 새겨 져있을 것입니다.
40. 나는 너를 기다릴 것이다.

41. 형제여, 자유롭고 자유롭게주십시오.

42. 분리되어서는 안되는 사람들은 이미 수평선에 흩어져 있습니다.

43. 나는 희망이 없다, 나는 너를 행복하게, 슬퍼하지 않기를 바란다.

44. 친구가 항상 바람으로부터 피난처입니다. 멀리서 바람이나 눈을 견딜 수 있으면 아무것도 할 수 없으면 눈이 내리 찰기도합니다.

45. 무의식적으로, 나는 눈물을 터트렸다.

46. ​​우리가 평생 잊지 못할 줄 알았던 많은 것들은 결코 잊지 못할 날에 잊혀진다.

47. 우리가 하나님을 흔들 자마자 우리는 너무 오래되었습니다.

48. 나는 훌륭한 레코더가 아니라는 것을 알고 있지만 다른 누구보다 내 방식대로 돌아보고 싶다. 나는 뒤돌아 볼뿐만 아니라 여전히 내 손으로 돌진하고있다.

49. 너는 나에게 눈물을 흘리며, 너의 모든 바다를 보았다.

50. 의자 뒤쪽에 조각 된 사랑은 시멘트에 꽃이 피고 바람이없는 외로운 숲과 같을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