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식 인용문 > Love Quotations

슬픈 사랑에 대한 문장



1. 때로는 내 마음이 불편할 것입니다. 그러나 나는 왜 그런지 모릅니다. 때로는 주위 사람들과 이야기하면서 웃고 외롭고 외롭다고 느끼는 경우가 있습니다. 때로는 창문을 조용히 바라 보면서 나는 쉽게 잊혀진 사람이라고 느낍니다. 때로는 세상이 실제로 가짜이며 위선이라고 느낍니다. 때때로 나는이 세상에서 사라지고 싶다.

2. 나는 며칠 동안 너를 걱정하고, 일기에 얼마나 많은 페이지가 당신의 이름을 가지고 있는지 걱정한다. 언제부터, 내 마음이 일시적으로 당신을 위해 왔습니다! 자, 내가 너에게 값을 치렀다 돌아서 돌아 서서 낯선 사람이 되라. 얼마만큼의 사랑, 얼마나 많은 사랑, 이처럼 밤새도록 연기가 사라지고 흔적도 남지 않습니다.

3. 목소리가 더 이상 들리지 않으면, 아직도 모르겠다. 나는 아직도 너를 걱정한다. 따뜻한 여름 바람은 경멸이지만 겨울은 겨울처럼 차갑습니다. 그런 여름에 옛날 옛적에 우리의 친분이 너무 아름답습니다. 옛날 옛적에, 그런 작은 길 바로 옆에서, 당신은 내 손을 잡고 어려운 삶의 길에서 나와 동행하겠다고 단언했습니다.

4. 신중히 생각하십시오. 당신을 사랑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나는 더 이상 당신을 그리워하지 않으며, 더 이상 당신을 사랑하지 않으며, 더 이상 당신을 사랑하지 않으며, 더 이상 당신을 언급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오늘 당신의 전화를받을 의도가 없습니다. 내 마음은 여전히 ​​고통을 피할 수 없습니다. 하늘은 여전히 ​​희고 눈이 도울 수 없습니다. 눈물이 흘러 나왔다.

5. 거리 때문에 일부 주제를 깊이 탐구하기가 어려우며 마음 속 깊은 단어에 관해 말할 기회가 거의 없기 때문에 TA의 핵심이 점점 애매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TA의 진정한 생각을 알지 못합니다. 이때 당신 사이의 심리적 거리는 이미 멀어져 있으며 이전의 마음과 영혼은 없습니다.

6. 그녀의 피로함, 피곤함, 어려움, 좌절감, 고백, 흥분, 스트레스 및 근심은 모두 그녀의 이해에 의해 그녀의 현자들에게 포함됩니다. 그녀는 물, 당신을 해산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화재, 그것은 당신을 불 수있다, 그녀의 매력 지수는 : 가장 부드러운 신사! 주위에 좋은 여자가 있다면, 잘 돌보아야합니다! 그것을 소중히하십시오!

7. 활발한 연인이 아니라 활발한 사랑, 약속 및 맹세. 그러나 모두가 당신을 버렸을 때, 그는 단지 당신을 조용히 동반합니다. 모두가 당신을 감사 할 때, 그는 단지 당신의 손을 잡고 있고, 입이 자꾸만 자랑스럽게 말하는 것처럼, 나는 그것을 안다. 시간이 지남에 있기 때문에 연인의 침묵과 이해력에 우울하지 마십시오. 회사가 더 평범할수록 길어질 것입니다.

8. 젊은이들과 젊은이들은 그들이 낭비되기 전에 오랫동안 살아남지 못했습니다. 어린 시절의 연인들은 어린 시절 무지로 사용되는 소용없는 소품 일뿐입니다. 당신과 나는 더 멀리 나아가 사라져 버린 작은 검은을 되돌아 봅니다. 포인트, 눈물이 흐려져 누가 시력을 발휘하는지, 누가 푸른 실크 불상의 얼굴인지.

9. 나는 젊음을 끝에두고 왜 같은 해에 너와 함께 가지 않을지 궁금해. Xiao Lang에 대한 잘못된 지불로 사람들을 기다리는 사람들은 노란 꽃보다 더 희박합니다. 과거는 생생하고, 손을 잡고있는 포크의 교차점을 되돌아보고 있습니다. 붉은 먼지가 한숨을 내 쉬며, 얼마나 많은 꿈이 떠올랐다.

10. 가장 좋은 사랑은 그녀가 이익 추구가 아닌 명나시에 무관심하다는 것입니다. 그녀는 인생에서 발생하는 도전과 유혹에 대처할 수 있습니다. 용서와 용서를 쉽게 볼 수 없으며, 고생하는 연인을위한 것이 아닙니다. 수천 마일을 밀어 "돌 아래로 떨어지는." 당신이 당신과 함께 할 때, 그녀가 훌륭할 때, 그녀는 당신의 영광을 자랑스러워 할 것이며, 그녀가 무너지면 그녀는 당신의 좌절감을 응원 할 것입니다.

11. 살고있는 남녀가있는 곳에 사랑이 있고 사랑이있는 곳에서는 보이지 않는 강한 흐름이있어 보통 남자와 여자 사이에 영과 육의 강한 찬사를 일으킬 것입니다. 사랑은 우리에게 분명히 행복을 가져다 줄 수 있으며 또한 우리에게 깊은 고통을 줄 수 있습니다.

12. 언제 그 사람에 대한 요구 사항이 잘 생기고 유머에서 따뜻하고 순수한 것으로 바뀌 었습니까? Www.shszc.com 나중에, 그녀의 주위에 많은 여자는 결혼하고 아이가 있었다, 나의 요구는 나가 먹게 먹는 그 반대 위치에 다만 앉게했다는 것을 껐다! 나는 나의 요구를 깊이 경멸하지만 나는 결론이 없다. 그러나 내 두뇌는 언제나 그러한 결정을 내리는 것을 거부한다.

13. 나는 카메라를 들고 미소를 짓는 그런 사람이 있다고 생각했다. 우리는 중국 전역을 여행하고 전 세계를 여행했다. 옛날 옛적에이 꿈은 옛날 상자에 담겨 다시는 보지 못했습니다. 옛날 옛적에, 나는 꿈을 잃었고, 나는 혼자서 여행을 갔다.

14. 때로는 왜 내가 지금 당신을 만났는지 궁금해합니다. 그래서 어렸을 때처럼 자의심을 가질 기회가 없었습니다. 때때로 나는 다행스럽게도 다행스럽게도 좋은 시대에 당신을 만나고 있습니다. 사려 깊고 소중한 방법, 결혼하기 위해 서두를 필요는 없지만 손바닥을 잡고 알려지지 않은 미래에 충실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15. 나는 매일 같이 달라 붙는 작은 커플을 부러워하지 않고 돌보지도 않는다. 나는 시간이없고, 관심도없고, 두 곳의 시간차를 넘을 수도없고, 분노한 싸움에 나서 화를 내고 헤어질 수 없다. 할 수있는 일은 바람이 불고 독서를 계속하고, 다양한 활동에 참여하고, 많은 말을하고, 일찍 자고, 자신을 돌보는 동안 내 코트를 감싸는 것입니다. 앞으로 어떤 날이 될지라도 나는 당신에게 가장 의심 할 여지가없는 제스츄어로 서기를 기대합니다.

16. 인생에서 항상 조용히 서서 절대로 포기하지 않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와인과 같은 어떤 사람들은 미친 듯이 술에 취했으나 아무데도 일어나지 않고 바람처럼 오르며 꿈도 꾸지 마라. . 무수한 만남, 무수한 이별, 많은 슬픔, 아마도 실망, 어쩌면 기대, 아마도 무력감, 그리고 마침내 깨달음, 가슴을 맑게 지키는 것이 더 좋지만 미소를 지어야합니다. 꽃과 꽃, 구름과 구름, 그리고 운명을보십시오.

17. 나를 사랑해 라. 네 손을 내밀어, 나는 네가 인생의 끝날까지 항상 너를 붙들고, 나를 사랑하고, 네 마음을 주노. 심장이 뛰는 것을 멈추고, 나를 사랑하고, 슬픔을 줘라, 너는 더 이상 슬퍼하지 않을 때까지 너와 함께 모든 슬픔을 나누고, 나를 사랑하고, 너의 눈물을 줘, 내 체온을 사용할 것이다. 미소를 지을 때까지 말리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