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식 인용문 > Love Quotations

2013 고전적인 사랑 따옴표 : 사랑을 격파 실제로 우리의 심적입니다



1. 누가 너를 위해 최선을 다하며 누가 너의 망토가 될 것인가.

2, 나는 왼손의 약지에 반지를 그렸습니다. 나는 어느 날 더 이상 자신의 기쁨과 슬픔을 감당할 사람이 될 수 없다고 생각했습니다.

3, 사랑과 다른 것처럼, 스윙하는 것처럼, 당신은 다른 사람들의 반응없이 자신을 즐길 수 있습니다. 사랑은 시소이며, 당신은 내면의 감정에 가깝게 당신과 상호 작용하기 위해 반대편에 앉아있는 사람이 필요합니다.

4, 인생은 너무 짧습니다, 시간이 후회하게 남았습니다. 끝이 아니라면 미소를 지으며 앞으로 나아가십시오.

5, 낭만, 사랑은 지루할 것이며 존경과 사랑은 사라질 것이고 상관 없으며 사랑은 지루할 것이며 정직하고 사랑은 불만이 될 것이며 신뢰하지 않으면 강하지 못할 것입니다.

6. 그 거리가 끔찍한 이유는 다른 사람이 당신을 그리워하고 있는지, 당신을 잊어 버렸는 지 모르기 때문입니다.

7, 아름다운 사람들, 그리 만나기가 어렵지 않습니다. 만나기가 어려운 것은 아름답고 깊이 우리를 사랑하는 사람입니다.

8. 때때로 사랑은 약한 전구와 같습니다. 미래는 너무 멀어서 빛을 발합니다.

9. 때로는 이성이 우리에게 깨어 있고 올바르지 만 무언가를하도록 지시하지만 길에 반대 할 수 있습니다.

10. 모두가 squinting하고 있지만, 모두가 세계를 지켜보고있는 것은 아닙니다. 많은 사람들이 거의 자신의 눈을 볼 필요가 없습니다. 그들은 단지 다른 사람들의 이야기를 듣고 그들이 보는 세상은 항상 다른 사람들이 말하는 것이라고 말합니다.

11, 사랑의 비극은 : 잘 서로에게 공간을 제공하지, 서로에게 기회를 제공하지 싫어.

12, 내가 이해할 수없는 영화를보고 주위를 둘러 보았고 다른 사람들이 집중하고 술에 취한 것을 발견했습니다. 나는 갑자기 외로움이 무엇인지 깨달았다.

13. 세상에서 가장 잔인한 일은 너를 가장 불행하게 만들고 너에게 말하는 사람이다. 나는 너에게 행복을 빌어!

14. 누군가에 대해 미쳐 있고 모두가 당신이 틀렸다는 것을 말하면, 당신이 옳다고 믿을 필요가 없습니다. 뭐가 잘못 됐어? 당신이 사람을 떠나고 모두가 당신이 틀렸다는 것을 말하면, 당신은 당신이 옳다고 믿어야 만합니다. 뭐가 잘못 됐어? 되돌릴 수는 없습니다.

15. 사랑은 행복한 행복과 행복의 종류입니다. 사랑 안에서 우리는 항상 자신을 과대 평가하고 다른 사람들을 과대 평가합니다.

16. 한 번, 우리는 항상 서로를보고 웃었지 만, 이제는 상대적으로 침묵 할 수 밖에 없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그것에 익숙해 질 수 없었습니다. 이것은 ...

17, 잃어버린 사랑, 때로는 누군가를 잃었을뿐만 아니라 특정 습관. 그것은 그의 출발이 아니지만,이 습관에 대한 의존도는 사랑에서 빠져 나간 후에 잃어버린 느낌을 갖게합니다.

18. 현실의 무자비 함에 대해 항상 불평하지 마십시오. 진정한 사랑은 현실에 결코 뒤지지 않는다. 사랑을이기는 유일한 방법은 우리의 사고 방식입니다.

19. 우리의 과거는 후회없이 오늘 우리를 만들었습니다.

20, 사랑, 여자의 귀를 막을 것입니다. 여자가 다른 사람들의 목소리를들을 수있을 때, 그녀는 사랑에서 멀어지고 멀어졌습니다.

21, 하늘이 그 무게를 견딜 수 없기 때문에 비가 내렸다. 심장이 더 이상 그런 고통을 겪지 않기 때문에 눈물이 떨어진다.

22, 나 자신을 돌보는 법을 모르며, 다른 사람들의 관심사는 단지 불필요한 것입니다.

23, 시간은 잔인합니다, 당신 앞에서 사람들을 소중히. 이 기사는

24, 사람의 아트리움, 사람의 사막 섬, 공개 될 수있는 유일한 것은 영화입니다.

25 일, 언젠가는 이상한 전화를 받았지만 아무 소리도 나지 않았다면 머리를 쓰다듬어 짜지 마십시오. 갑자기 누군가가 당신을 기억하고, 주제에 대해 말하고 싶지 않았으며, 단지 당신의 목소리를 듣고 싶었을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