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식 인용문 > Love Quotations

최신 아름다운 사랑 문장


이별과 동창회는 끊임없이 연주되는 드라마 다. 익숙해지면 더 이상 슬퍼하지 않을 것이다.

모든 사랑은 기대와 실망, 주저와 긍정, 미소와 비탄을 경험해야합니다. 당신이 웃고 생각을 가지고있는 한 당신이 울면 중요하지 않습니다. 그렇다면이 사람을 여전히 사랑하고 창조하십시오. 사랑을 반복적으로 확인할 필요가 없습니다.

일단 잠든 남자와 여자는 서로 요구 사항을 갖게되며, 요구 사항이 있으면 불평 할 것이고, 불평하면 고통을 겪을 것이고, 고통이 있으면 원망 할 것이다.

당신이 사랑에 빠졌을 때, 당신은 너무 현실적 일 필요가 없습니다. 당신이 사랑에서 빠져 나간 후에, 당신은 현실적이어야합니다. 모든 것이 끝났습니다. 당신이 길의 세계를 가질 때마다, 얼마나 슬픈 지, 놓으십시오.

내가 너를 사랑하지 않으면 네가 그리워하지 않을거야 너 주위에 이성을 질투하지 않을거야 내 자신감과 싸우는 정신을 잃지 않을거야 난 고통을 느끼지 않을거야. 내가 너를 사랑할 수 없다면, 얼마나 좋은지.

언젠가 우리가 길에서 만난다면, 나는 당신에게 말한다 : "나는 지금 매우 행복하다."나는 위장해야한다.


30 세 이전에 나는 인간의 입의 이상이 낭만적 인 여자라고 믿는다 .30 세가 지난 후에도 여전히 믿는다.

실망은 때로는 일종의 행복입니다. 기대 때문에 나는 실망 할 것이다. 사랑이 있기 때문에 기대가있을 것입니다. 비록 실망이 일종의 행복이라 할지라도, 이런 종류의 행복은 약간 고통 스럽습니다.

누락 된 사람은 매일 매일을 보거나 서로를 소유하거나 서로를 파괴하지 말고 생각하지 말고 항상 여러 번 생각해보십시오. 그가 목소리를들을 수 없을 때, 그는 그에 대해 걱정할 것입니다. 사람이 현장에있을 때 그는 그와 함께 시간을 놓치게됩니다.

예전과 같이 잊어 버리는 것은 매우 고통스러운 일입니다. 그러나 과거의 고통은 내가 기억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오늘의 고통은 잊을 수없는 것이 아닌가하는 두려움입니다.

왜 당신은 사람을 그렇게 고통스럽게 잊을 까? 시간이 자연스럽게 잊혀 질 것이다. 시간이 없다면 잊지 말아야 할 사람들을 잊을 수 없습니다. 잃어버린 몇 해가되는 시점은 무엇입니까?

우리는 우리의 존엄성을 내려 놓고, 우리의 성격을 놓아 버리고, 우리가 누군가를 놓을 수 없기 때문에 완고함을 놓아 둡니다.

우리는 수년간 두려워하지만 우리는 그것이 얼마나 기쁜지를 모른다. 우리는 생존이 지루하다고 믿으며, 많은 사람들이 삶과 죽음 사이에서 고심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가진 것에 대해 언제 감사 할 의향이 있습니까?

당신이 좋아하는 삶은 아기와 같은 삶입니다. 먹고, 우유를 마시고, 누군가가 붙잡고,

약속은 그것이 가장 필요할 때 완수되지 않으며, 그것을 팔아서 나중에 구속하면 더 이상 흥미가 없습니다.

사람의 가장 큰 단점은 이기심, 열정,야만과 의지가 아니라 자신을 사랑하지 않는 사람에 대한 편집증적인 사랑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을 기다릴 운명이고 어떤 사람들은 기다릴 운명이기도합니다.

가장자리가 꺼져 있고, 가장자리가 약하며, 우리가 제어 할 수있는 것이 아닙니다. 우리가 할 수있는 일은 짧은 시간을 소중히하는 것입니다.

만난 후에는 결코 만난 적이없는 것보다 낫습니다.

사랑은 끊임없는 개선이 필요한 발명품이기도합니다. 그러나, 본 발명은 다른 발명과 다르며, 특허권이 없으며 언제든지 제거 될 것이다.

은밀한 사랑은 신성하며, 그것은 다른 사람의 행복에 달려 있습니다. 통증이 있으면 자신에게 맡겨야합니다.

비밀스런 사랑의 가장 큰 행위는 성취입니다. 너는 나를 사랑하지 않지만 나는 너를 성취한다. 진정한 호감은 일생 동안의 경력이며 포기하지 않고 당신과 떨어져 있기 때문에. 이런 감정이 없다면, 은밀한 사랑에 대해서 이야기하지 마십시오.

그 약속은 원래 남자와 여자 사이의 레슬링이었고 때로는 행복했으며, 대부분의 경우는 나빴습니다.

외로운 것은 태어난 것이 아니라 순간 당신이 누군가와 사랑에 빠지게됩니다.

좋은 사랑은 사람을 통해 세상을 보는 것입니다. 나쁜 사랑은 한 사람의 세상을 버릴 때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