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中 中 作文 > 초창작文 > 주제

감사하는 마음


"떨어지는 붉은 색은 무자비한 것이 아니며, 봄 진흙으로 바꾸고 꽃을 보호합니다." 꽃이 떨어지면 나무와 꽃을 보호하기 위해 봄 진흙으로 변합니다. 이 얼마나 고귀한 고맙습니다! 사람들은 말할 것도없이 이것과 같습니다.

당신을 낳아주는 사람들에게 감사드립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당신이 삶을 얻고 건강하게 자라게 해주기 때문입니다. 어머니, 태양과 비를 즐기는 삶을 우리에게 주셨습니다. 10 월에서 가을까지, 그들은 흥분으로 가득 차 있으며, 며칠이나 며칠이 지나갔을지를 예상하고 침묵하며, 침묵의 눈물은 365 일의 불면증을 침범하며, 그것은 여성의 행복한 눈물이지만 또한 견디게됩니다 얼마나 슬프고 고통스러운 눈물이 흘러서 우리가 매일 보살핌을 받으면 그들의 삶은 날마다 사라지고 아이들을 위해 이마에 깊이 새겨 져 있습니다. 부모님, 보상, 행동하세요.

그들이 당신에게 지식을 주었기 때문에 당신을 교육 한 사람들에게 감사드립니다. 그들은 무지한 아이에서 합리적인 십대로 성장하게했습니다. 나는 책에서 모든 한자를 읽도록 가르쳐주었습니다. 이것은 사회에서 무의미한 책이며 얼마나 많은 아침과 밤, 몇 방울의 땀과 눈물, 얼마나 많은 피곤하고 피곤한 지, 그리고 기대, 모든 것은 3 피트 플랫폼에서 표현되며 선생님은 봄의 온기를 우리에게주었습니다. 상쾌한 여름, 가을의 명상, 겨울의 추위, 나는 선생님이 일기에 왜 내 노력을 포기했는지 아직도 기억하고 있음을 기억합니다. "아이들은 계속해서 성공할 것입니다. 긴 도로, 고통은 불가피합니다. 연필로 칼의 고통을 경험하지 못한다면 상상해보십시오. 아름다운 한자를 어떻게 쓸 수 있습니까? 때로는 고요함, 때로는 고르지 않은 삶, 날씨와 같은 삶, 때로는 바람이 아름답고 때로는 흐리게 보입니다. ••• 우리는 큰 바람과 파도를 경험할 때 더 강해질 것입니다. 선생님, 당신의 사랑과 격려에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나아갈 힘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나는 끊임없는 노력을 할 것입니다. 용기.

나는 당신을 도운 사람들에게 감사한다. 왜냐하면 그들은 나의 인생 단계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하는 어려움을 통해 당신을 도울 수 있기 때문이다. 그 사람 없이는 내 인생에 동기 부여가 없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내가 좌절에 직면 할 때, 나는 무력하고 슬프다. 내 앞에 나타나는 첫 번째 사람은 그 사람이다. 그는 의사 소통을 꺼려하고 신뢰하지 않는 매우 무관심한 사람이다. 그러나 그는 전에는 보지 못했던 자신의 사랑과 행복으로 나를 따뜻하게하려고 노력하고 있으며, 나를 격려하며, 아버지와 어머니 사이의 논쟁 때문에, 나의 기분이 매우 낮고, 내 마음이 태어났습니다. 그 증오, 내 어머니는 심리적 증오로 냉혈 동물로 바뀌 었습니다. 절망하는 길에있을 때, 그는 손을 끌어 당기고 나를 순수한 마음으로 감염시키고 나를 데려갔습니다. 나는 그 고통스러운 심연에서 그에게 고마워하며, 그 덕분에 나의 삶은 이제 아주 좋았습니다. 당신을 따뜻하게 한 사람들에게 감사함을 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봄이보고 된 때부터 물이 떨어지는 은총. 동급생 여러분, 감사를 비난하지 마십시오. 사랑하는 사람이나 친구의 사랑을받을 때 감사해야하고이 사랑을 계속 지켜야한다는 것을 기억해야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