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中 中 作文 > 초창작文 > 주제

사랑


사랑,이 단어는 단순 해 보이지만 의미는 단순하지 않습니다.

모든 것이 공통점이 있다면? 그렇다면 반드시 있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 사랑. 우리 주변에는 수많은 예가 있습니다. 아버지는 모성, 사랑, 사랑, 동정심을 사랑합니다. . . . 사랑은 때로는 보이지 않고, 때로는 유형적이고, 환상적이며, 우리를 예측할 수 없게 만듭니다.

우리가 학교에서 늦게 집에 갈 때마다 부모님은 부모님의 사랑, 부모님의 사랑, 때로는 무언가를하시는 것을 매우 걱정해야합니다. 그러나 부모님은 상처를 입을 까봐 두려워합니다.이 사랑은 사랑입니다.

때때로 우리는 친구들과 놀고 웃음과 웃음의 즐거움이 우리와 함께 자랍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구별하기 어려운 종류의 사랑이 생겨납니다. 이것은 사랑입니다. 사랑은 그들을 유지할 거리가 필요합니다.

선생님과 학생 사이의 사랑도 있습니다. 선생님은 항상 우리에게 에너지를주기 위해 정원사처럼 일하고 있습니다.이 또한 사랑과 위대하고 사심없는 사랑입니다. 당신이 배웠던 것에 상관없이, 선생님은 상관하지 않습니다, 그녀는 당신이 지금 더 잘 배울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그들은 매우 천사처럼 사심이 없습니다. 때로는 선생님들과 학생들도 좋은 친구가 될 수 있습니다!

사랑, 사랑, 우정에 관계없이 위의 종류의 사랑은 귀중한 재산이 아닙니다. 재산은 반드시 물질 일 필요는 없으며 때로는 현실보다 더 아름답고 귀중합니다. 우리는 종종 부모님의 사랑을 이해하지 못합니다. 우리는이 사랑을 아무 것도하지 않으며, 우리가 원하는 것을 다뤄야합니다. 그러나 우리가 진정한다면, 우리는 그것에 대해 생각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사실, 우리는 그것을 바로 잡아야합니다. . . .

사랑과 같은 세상에는 여전히 치명적인 사랑이 많이 있습니다. 이런 종류의 사랑은 아이를 범죄의 위기로 몰아 넣을 것입니다. 예를 들어, 나는 뉴스 보도를 보았다. 그것은 할아버지와 할머니, 종종 입을 열어 준 손자, 나중에는 할아버지와 할머니가 진지함을 알았던 것입니다. 나는 내 아이들을 사랑하는 방식을 바꾸기로 결심했다. 한 손자는 손자가 돈을 온라인으로 할 것을 요구했기 때문에 할머니는 포기하지 않았다. 손자가 부엌 칼을 부딪쳐 조부모에게 잘라내었고 그 결과 손자가 돈을 가지고 온라인에 갔으며 할아버지와 할머니는 칼의 영혼이되었다. .

위에서 우리는 이미 우리가 사랑의 위험을 안다는 것을 두려워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할아버지와 할머니는 미래에 다시 손자들을 사랑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사랑, 이중성이 있으며, 물론 좋고 나쁨이 있습니다. 우리는이 재산을 잘 지켜야합니다. 물론 그것을 지키지 마십시오!

정주 육십 중학교 : Liu Zezhen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