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中 中 作文 > 초창작文 > 주제

물 년도


5 월과 6 월의 가장자리를 걸으며 나는 햇빛 속에서 그리고 녹색은 그늘 아래에서 움직이고있다. 하늘과 땅 끝에서 저는 평화와 평화를 꿈꾸고 있습니다. 어떤 경우에는 부주의 한 슬픔을 동반 한 우연한 흐름이 반복된다. 나중에, 나는 실수로 실수로 그 (것)들과 태어난 것처럼, 지울 수 없다는 것을 점차 깨달았다. 당신이 앞으로 나아가거나 뒤로, 행복하거나 슬픔을 겪든간에 떠나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눈을 감았을지라도 과거와 시간을 잊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결국 나는 그 순간을 벗어날 수 없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나는 어제 그 것을 버릴 수 없습니다. 거짓말 만있는 경우에도 이미 과거이거나 실수로 1 년 동안의 물처럼 보입니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나에게 물어 봤는지, 어떤 단어를 쓰는지, 무엇이 당신의 의도인지, 당신의 목적이 무엇인지를 기억할 수 없다는 것을 나는 기억하지 않는다. 방금 할 일이 없기 때문에 지루한 것을 쓰고 나 자신을 비웃을 수도 있고 곧 잊지 않을 것을 기억할 수도 있습니다. 누군가가 현재 나 미래에 묻는다면, 나는 아직도 이것을 말할 것이라고 믿는다. 이것이 실제로 나의 처음이자 마지막 목적이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가장 친한 친구와의 대화와 마찬가지로 이야기하는 방식입니다. 그게 전부입니다. 내 인생에서, 나는이 플래 카드를 어디서나 쉽게 적어 둘 것이다. 나는 우연히 기억할 날들, 심지어 내 삶까지도 사랑한다. 부주의로 생각할 사람들을 잊을 수 없습니다. 인생의 끝날 때까지. 나는 내 인생에서 얼마나 걸릴지 모르지만 언젠가는 거리를 측정 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삶의 방향이 어느 방향인지는 알지 못합니다. 그러나 나는 그것이 올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부주의 한 순간에, 그것은 1 년의 물처럼 보입니다.

나는 행복이 어떻게 생겼는지 모르겠다. 아니면 잊어 버렸을지도 모르겠다. 그러나 캐주얼 한 순간에 나는 그를 알았 음을 확신하고 나중에 예전의 것을 잊었다 고 확신했다. 그러나 나는 그것이 언젠가 나타나고 그것을 계속 이끌 것이라고 믿는다. 어떤 계절에는 거울을 두려워했습니다. 서리와 눈이 내 영혼을 덮었으며, 나는 분명히 볼 수 없었습니다. 그 먼 황량함은 너무 역겨워했습니다. 그래서 나는 여러 번 손을 내밀었다.하지만 너무 당황 스러웠다. 내 손바닥으로 갔던 노인일지도 모른다. 나는 독특한 그루브가 있다고 느낄 수 없었다. 내 인생에서 수갑과 발목을 열었고, 가슴에 녹슬었던 철제 걸쇠를 박살 냈고, 가슴에 땀을 흘리며 가슴을 쾅 닫아 가슴이 찢어진 가슴을 깨웠다. 나는 내 인생에서 여전히 황폐한지 확신 할 수는 없지만, 비록 내가 앞에 서 있다고하더라도, 수 년 동안의 바람과 서리가 이미 성전에가는 길을 열었 기 때문에 그것을 쓸 수있을 것이라고 믿는다. 삶을 위해기도하는 종은 일하고있다. 나를 기다리는 중. 나는 망치의 망치를 사용하여 자연의 무거운 소리를내는 것을 주저하지 않을 것이고, 인생이 슬픔을 반복하지 않을 것이기를기도 할 것이며, 더 이상 향수를 느끼지 않고 더 이상 상처를 입지 않기를기도합니다. 그 부주의 한 순간들이 일어나게하십시오. 그것은 1 년의 물처럼 보입니다.

나는 다른 사람들의 관용구에 너무 신경을 쓰지 않겠다고 말했고, 내 눈에 눈물이 섞여 있어도 통증이 골절 되어도 가시와 유리 슬래그를 밟아도 소심하지 않고 내 자신의 페이스대로 움직여야한다고 말했다. 나는 내 길을 가야 해. 내 삶의 여정에서 나는 희망을 따라 산의 초록과 곡선의 흐름을 보았다. 나는 그 분위기를 따라 끝없이 맑은 하늘을 올려다 보며 떠 다니는 흰 구름을 보았다. 빛의 방향으로 나는 길가의 노란 야생 국화와 산의 반대편에있는 그림자를 보았다. 태양의 냄새와 무관심한 것처럼. 영혼의 깊숙한 곳에 가서 나는 나비를보고 군중 속에서 춤을 췄다. 북쪽과 남쪽으로 추억을 퍼 뜨리면서 나는 바람을 보았다. 나는 그 해에 떨어진 머리카락이 강가의 샘물에 빠지며 더 이상 떠 다니지 않는 것을 보았습니다. 부주의 한 순간 일뿐입니다. 1 년 동안의 물이었습니다.

모든 것은 부주의합니다. 우발적 인 운명, 우발적 인 순간, 부주의 한 해, 부주의 한 과거, 우연한 말, 우연한 사랑, 우연한 부상, 우연히 흩어져있는 부주의 한 실수 나는 실수로 우발적 인 슬픔을 느끼고 우연히 다시 생각합니다. 이것들은 우발적으로, 필연적으로, 필연적으로, 이것들은 우발적으로, 나는 결코 도망 치지 않습니다, 이것들은 부주의하게, 제 정신과 영혼이 여전히 거기 있다는 것을 항상 알도록하겠습니다. 행동, 문장, 제스처는 이미 신이 었습니다. 이 모든 것,이 모든 것은 의도적으로 부주의하게 기억할 필요가 없습니다. 물의 해처럼 보입니다.

세계에는 너무 많은 의혹, 비판, 추측 및 공리주의가있다.

이 세상에는 너무 많은 매미, 똥, 울버린, 유령이 있습니다.

생명의 불이 점화 되었기 때문에 그것을 그냥 내버려 두지 마십시오.

청소년 전주곡이 이미 연주되었으므로 그 춤의 리듬을 황폐화시키지 마십시오.

손이 조금 떨 리기는하지만 조금 긴장 되더라도 푸른 하늘을 들어 올리고 싶습니다.

내 눈이 약간 매혹적이긴하지만, 나는 조금 슬퍼하더라도, 등을 잡고 싶다.

상해 화우 외국어 학원 제 2 회 : 청춘리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