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中 中 作文 > 초창작文 > 주제

나는 감사하는 법을 안다.


나는 모두가 그런 노래를 들었다고 믿는다.
"감사하는 마음, 당신의 삶에 감사드립니다, 나 자신이 될 용기를 가지십시오.
고마운 마음, 꽃 피우고 떨어지는 것에 감사드립니다. 나는 그것을 소중히 할 것입니다 ... "
나는이 노래가 언제 좋았는지 모르겠다.이 아름다운 멜로디에서 나는 항상 그녀를 기억할 수있다. 그녀의 학생이 될 수있다. 그것은 행복한 일이다. 반항적 인 반항심은 그녀가 내 인생에 들어선 순간부터 곧 붕괴되었습니다. 그녀는 평범한 사람 이었지만 너무나 위대했습니다. 아마도 진심 어린 마음으로 저를 변화 시켰을 것입니다.

그녀는 그녀가 말한 것을 절대로 잊지 않을 것입니다. 그녀는 "반역 한 모든 사람들이 그것을 가지고 있지만 억지로 배웁니다. 그렇지 않으면 엄청난 대가를 치르게 될 것입니다."그녀의 눈에는 성실함을 보았습니다. 그 후, 그녀는 더 이상 차가운 선생이 아니라 마음의 친구입니다.
셀 수없이, 나는 그녀와 많은 대화를 나누지 않았고 때로는 하나의 외모, 미소, 한숨이 있었지만, 마음과 모든 것이 있고 모든 것이 사라진 것처럼 보입니다. 물론 선생님에서 친구까지 항상 존재합니다. 프로세스.
당시 그녀는 무자비한 사람이었습니다. 무관심한 그녀는 내 반란을 강화하고 "인생은 짧고 행복해야합니다."라는 태도를 유지했습니다. 방향, 때때로 나는 그녀의 눈에서 슬픔을 보았지만, 나는 소위 승리에 대해 여전히 "만족"했다.
나는 그녀가 나에게 말한 얼마나 많은 날을 모른다. 당연히, 나는 그녀가 진실에 대해서 많이 말할지도 모른다고 생각한다. 그리고 오래되었던 sayings와 더불어 나를 비웃을지도 모른다! 나는 그것에 익숙한 것 같아 걱정하지 않으려 고했지만 예기치 않았기 때문에 점차 그녀를 돌봐 주었다. 그녀는 여자애에 대한 이야기를하고 반란의 대가를 말한다. 나는 많은 것을 잃어 버렸다고 나에게 말한다. 빈 눈을 분명히 기억하고, 너무 슬퍼 보이고 참을성이 없다. 그 순간, 내 마음도 이상한 이상한 고통이다. 그녀는 내가 상상했던 것처럼 추위와 무자비한 것이 아니며, 가슴 앓이 경험도 가지고 있습니다. 그녀의 두 주름을보고 잠시 침묵했습니다.
우리는 한때 선생님을 정원사, 양초, 봄잠, 사람의 마음에 비유하는 기술자와 비교해 보았습니다. 그리고 한때 화려한 가사로 그것을 칭찬했습니다. 사실 우리는 노래와 찬양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우리에게 필요한 것은 우리의 좋은 성장입니다. 뿐만 아니라 우리 자신을 위해서뿐만 아니라 우리 가족과 나라와 나라를 위해.
"파란색은 파란색보다 낫다."이것은 그들의 가장 큰 소원이다.
이것에 대해서도 우리는 여전히 논쟁의 여지가 있을까요? 우리의 마음을 감사해야하지 않습니까?
스승의 날 또 다른 해인, 나는이 기회를 빌어 선생님 께 감사드립니다.
꽃 비가 내리는 비가 비가 내리면 비가 내리므로 푸른 하늘이 활기를 띠기 때문에 푸른 하늘이 감사합니다. 그리고 사랑하는 선생님 께 감사드립니다. 그녀의 솔직한 가르침에 감사 드리며 그녀가 준 성실에 감사드립니다. 내 마음이 열 열쇠를 찾고 있으며, 그녀에게 더 감사하고, 어떻게 감사해야하는지 알려주세요!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