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中 中 作文 > 초창작文 > 주제

아름다움은 내 옆에있다.


내 세계는 사랑으로 가득 차 있고, 여러 가지 빛깔의 페인트이며, 다채로운 노트이며 아름다운 멜로디입니다. 나는 다채롭고 다채로운 나의 세계가 점재하고있다. 나를 행복하게 해주고, 행복하게 해주고, 아름다운 세상에서 살아 가자.

아침에, 엄마로서 아름답게. 엄마는 내 꿈에서 나를 깨운다. 부드럽게 말하기를 : "이봐 요, 시간은 일찍 시작하지 않고, 일어나서 학교에 가기 위해 잠시 기다려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늦을 것입니다!"내가 외출했을 때, 어머니는 저에게 소리 지르기 시작했습니다. "조심해서 길을 가라." 사려 깊은 질투는 나를 아름다움이 내게 느껴지게했습니다.

아침에, 동급생으로 아름답게. 수학 선생님은 숙제를 준비했습니다. 처음에는 강의 홍수와 같은 연습을했고 흐름이 방해받지 않았습니다. 마지막으로, 나를 막은 "로드 블록"이있었습니다. 나는 내 두뇌를 쥐고 그것을 생각하지 않았다. "뚱뚱한 형제"는 저를 돕기 위하여 아주 행복하다, 저에게 문제의 의미를 설명하십시오, 나는 갑자기 명확하다. 완료 후, "Fat Brother"가 연습 문제를 확인하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뚱뚱한 형제"는 내 옆에서 나를 아름답게 느끼게하는 즐거운 정신이다. 우정의 아름다움은 샘물만큼이나 분명합니다. 깊은 우정은 친구와 친구들 사이의 장기적인 상호 도움의 결과입니다. 그것은 하루의 일이 아닙니다. 돈은 우정이 아니며, 우정은 귀중합니다.

오후에 미화가 선생님이되었습니다. 체육 수업을 듣고 나는 달리기 대회에 들렀습니다. 가슴이 고개를 끄는 기분은 내 얼굴에 생생합니다. 선생님이 달려와 내가 어떻게 떨어 졌는지 물었다. "땅이 미끄 릅니까?" "달릴 때 조심해!" "다리가 아프니?"선생님이 나를 쓰다듬어 말했습니다. "나는 교실로 돌아와서 휴식을 취할 것입니다." "아니, 선생님, 걱정스럽게 생각합니다. 나는 갈 수있다. "나는 마지 못해 말했다. 선생님은 아직도 저를 다시 교실로 데려갔습니다. 간단한 사례는 심오한 선생님과 학생들의 정서를 반영합니다. 교사의 말은 내 마음에 영양을주는 달콤한 주스 한 잔과 같습니다. 이 모든 것이 내게 아름다움이 바로 옆에 있다고 느끼게했다. 영혼의 아름다움은 태양 빛처럼 빛나고 있습니다.

방과 후에는 미화가 삼촌이되어 집으로 돌아가는 길에 다리가 부러진 장애인이 도로를 빠져 나가는 것을 염려했습니다. 나는 정말로 삼촌을 돕고 싶다. 그러나 내가 아직 작기 때문에 나는 도울 수 없다, 나는 삼촌을 도울 수 없다. 나는 아무것도 할 수 없었지만, 젊고 강한 삼촌이 여기를지나 장애인 삼촌을 데리고 길을 걸어 나갔습니다. 그는 고군분투했지만 그는 여전히 주장했다. 현장에있는 사람들은 따뜻한 박수를 보냈습니다. 마침내 삼촌이 사라졌습니다. 아저씨의 행동으로 인해 내 곁에서 아름다움이 느껴졌다. 아름다움은 곤경에 처한 사람들을 도와 어려움을 극복하고 행복한 운동을하도록 돕는 것이다.

과거에는 아름다움이 장난스러운 아이라고 생각했고, 그 다음에 숨바꼭질을하고있었습니다. 이제 나는 미국이 내 편이라고 확신한다. 때로는 미적 교육이 나를 지나쳐도 눈이 멀어집니다. 아름다움은 사랑을 구현하고 아름다움은 인간의 아름다운 영혼을 반영하며 아름다움은 사람들 사이의 조화로운 공존을 반영합니다. 아름다움은 감각의 아름다움, 감각의 아름다움, 감각의 아름다움 및 텔레파시의 아름다움을 포함하여 모든 곳에서 아름다운 발자국을 남깁니다. 누구나 아름다운 행복과 행복을 느낍니다. 모든 종류의 아름다움이 나와 함께합니다. 나는 내 인생을 화려하고 다채롭게 만들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