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中 中 作文 > 초창작文 > 주제

폴란드의 삶


폴란드의 삶

학교 입구에 신발을 신는 여성이 있습니다. 매일 학교에 다니면서, 그녀는 항상 낡은 의자를 들고 나무 도구 상자와 함께 거기에 서 있습니다.

나는 그녀의 얼굴을보기가 가장 두렵다. 예술을 공부 한 학생은 "그녀는 단순한 자연의 조각품"이라고 말했다. 반 친구들을 들어서면서 30 대 초반이지만 실제로는 50 세의 나이로 보인다.

그녀에게는 열 살이고 잘 행동 한 딸이 있습니다. 누군가 그녀의 가족에 대해 물었다. 그녀는 "엄마는 해고되고 신발은 학교에서 사용된다. 며칠 내 어머니는 나를 위해 새 옷을 사고 싶어서 평소보다 열심히 일했다."우리는 도울 수 없었다. "네 아빠는 어떠니?"누군가 물었다. "아빠는 떠났고, 어렸을 때 돌아가셨어요."그녀가 이렇게 말하면서 그녀의 눈에는 고통이 없었다.

어린 소녀의 이야기를들은 후, 내 마음이 어둡고, 나는 종종 학생 그룹을 신발로 끌고 갔다.

비가 오는 화창한 오후에, 나는 그녀에게 내 신발을 청소하러 갔다. 줄을서야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것이 내 차례 였을 때 나는 미소 지으며 말했다 : "오늘은 좋은 사업을하고 있습니다!" "글쎄, 그것은 모두 하나님의 도움이다. 오늘은 평소 사업보다 좋다, 허, 허."그녀의 행복한 표정을 보니 너무 슬퍼했다. 떠나기 전에 나는 미소 지으며 말했다 : "신발은 매우 밝습니다."그녀는 매우 기쁘게 생각하고, 미소 지으며 나를 보내 주신 것처럼 행복했습니다.

그녀의 사업은 점점 좋아졌고 조만간 그녀는 학교 옆에있는 집을 빌려서 밝은 구두 가게에 서명했다. 고객이 문을 들어올 때마다, 항상 만나기가 아주 좋습니다.

그녀는 손으로 삶을 닦고 딸의 미래를 닦았다.

둘째 날 : 왕 하이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