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中 中 作文 > 초창작文 > 주제

태양의 소녀


소녀로서 나는 종종 가르침을 듣는다 : 소녀로서 소녀가 있어야한다!

이봐, 여자애는 어때? 소녀들은 평범하고, 조용하고, 수줍음 많고 소심해야합니까? 안돼! 소녀는 자신의 개성을 가질 수 있고, 자신의 매력에 속하고, 조용하고 우아한 일반적인 스타일보다는 자신의 스타일에 속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여자가되는 자부심입니다!

여자들은 울고 울기를 좋아하고, 웃고 웃고 싶다. 소녀들은 다양한 모습을 나타낸다 : 달콤한, 신, 뜨거운 ... 천사 같은 미소, 엘프 같은 성격, 겨울의 눈 같은 순결, 내면 세계는 다채 롭다. 당신이 상상할 수없는 것들이 있습니다!

그 소녀는 베토벤의 가벼운 음악, 아름다운 윙윙 거리기, 화려한 유화, 하얀 눈을 덮은 따뜻한 겨울 태양, 봄과 봄 사이의 희미한 장미 향수입니다. 그들은 그들이 원하는 것을 생각하고 동화 속의 공주와 왕자의 비밀 이야기처럼 모든 꿈을 푸른 하늘과 흰 구름, 바다와 해변에 위임합니다.

꽃이 만발한시기의 소녀는 때때로 눈이 조금 흐려지며 약간의 슬픔, 때로는 조금 낭만적 인 기쁨으로 산 꼭대기에서 자전거를 타는 것과 같지만 붉은 색은 구름 속에서 타오른다. 그것을 위해 울부 짖고, 그것을 칭찬하고, 그림을 그렸습니다.

여자애들은 언제나 부드럽고 상냥하고 심지어 가짜 아이 일지라도 얼굴은 항상 단순한 미소를 지으며 얼굴과 눈이 실수로 자유롭고 쉽게 드러나는 것을 본다. 이것은 여자들에게 독특한 아름다움이 아닙니까?

자라지 않은 수줍은 소녀이든, 개화기에 어린 소녀인가, 태양 아래에서 뛰고있는 우리를 위해, 큰소리로 외쳐라. 소녀가되는 것이 좋다, 나는 소녀 다!

Huludao시, Lianshan 지구, Huludao, Liaoning, China의 첫 번째 중학교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