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中 中 作文 > 초창작文 > 주제

꿈의 날개


우리 각자는 꿈을 꾸고 자주 바뀌거나 바뀔 것입니다. 꿈은 항상 많이 있고, 내 꿈을 알고 싶습니까? 그럼 내 꿈의 세계로 나와 함께 가자!

조용한 밤에는 부드러운 달빛이 지구에 닿으 며 시원한 가을 바람이 저를 꿈속으로 인도합니다.

외딴 산악 마을에 있었는데, 심플한 교실에서 수십 명의 단순한 어린이들과 함께 수십 개의 밝은 눈이 문을 함께보고있었습니다. 나는 책을 가져 와서 연단으로 행복하게 걸어갔습니다. "선생님은 좋다!"나는 수십 개의 밝은 눈과 수십 개의 순수한 마음을 보았다. 아이들이 얼마나 긴급한 지식을 얻기를 열망하는지. 나는 흥분과 흥분, 그리고 내 마음이 따뜻합니다. 나는 "학생, 우리 모두 지식을 얻고 있습니다. 반은 한 그룹입니다.이 반은 연합되어야합니다. 함께합시다."내 말은 방금 끝났습니다. 반 친구들. 그들은 한마디로 다음과 같이 말했다. "좋아요!"따뜻한 물줄기가 내 마음 속으로 달려 들었다. 나는 너무 웃으며 미소 지었다.

그런 다음 아이들에게 "나는 천안문을 사랑합니다, 나는 위대한 조국을 사랑합니다."라고 배우도록 가르쳤습니다. 다시 읽었고 아이들은 그것을 다시 읽었습니다. 아이들은 너무 진지하고 감정적 인 책을 읽었습니다. 모든 말, 모든 소리는 마음의 마음에서 비롯됩니다. 아이들은 비가 내렸을 때 봄철 죽순처럼 지식의 즙을 빨아 들였습니다. 내 눈은 촉촉했고, 내 마음의 바닥에서 부드럽게 불 렸습니다. "조국의 꽃, 당신은 빨리 자랍니다! 과학과 문화 지식을 배우고, 조국에 공헌하며, 조국은 아름답고 풍부하게 지어졌습니다.

수업이 끝난 후, 나는 아이들과 치킨을 잡는 독수리 게임을했습니다. 나는 "암탉"이고 양손은 "닭"을 지키고 있습니다. 얼마나 재미 있었습니까!

나는 여전히 입학 시험을 보는 것 같다. 학생들은 모두 수락 서를 가지고 나에게 "교사, 문 열어 라!"라고 말했습니다. "교사, 문 열어 라!"

얼마나 익숙한이 목소리, 얼마나 흥분, 나는 즉시 내 눈을 연, hehe - 위대한 꿈!

모두의 꿈은 다릅니다. 어떤 사람들은 경찰이되고, 어떤 사람들은 의사가되고, 어떤 사람들은 배우가되고 싶어하며, 어떤 사람들은 부자가되고 싶어합니다. 그리고 내 꿈은 내게 정말로 속한 것이 인생 가치의 가장 큰 표현입니다. 어떤 종류의 일, 어떤 종류의 사회적 지위와 상관없이 나는 단지 내 노력으로 더 많은 사람들의 삶을 행복하게하고 싶다. Bundarev는 한 번 말했다 : "행복을 찾는 사람들의 의미는 행복입니다."행복한 삶에 필수 불가결 한 요소가 있습니다. 하나는 희망이고, 다른 하나는 무언가를하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사랑을 갖는 것입니다. 모두가 행복에 열망하고 모두가 행복해하고 있습니다. 행복은 때때로 추상적이고 때로는 비 유적이기도합니다. 행복은 때로는 멀리 떨어져 있고 때로는 가까이에 있습니다. 행복은 꿈에서 나옵니다. 꿈이 미래를 밝히게하고, 꿈이 날개를 부리도록하고, 꿈의 항해로 나를 삶의 절정에 이르게하십시오.

Weiqiao Experimental School, Weiqiao Town, Zouping County, Binzhou City, Shandong Province, Shandong Province, China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