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中 中 作文 > 초창작文 > 주제

그 조용한 날


급속한 발전과 급속한 발전 시대에 사람들은 시끄럽고 바쁜 날에 지낼 시간을 보내고 조용한 삶은 거의 없습니다.

태양은 밤의 커튼을 열었고, 비가 내렸던 세계는 활활 타오르는 새와 동반되어 상승했다. 빗방울은 쌀 종이에 얼룩 져 봄 꽃을 피웠다. 아, 새로운 날이 다시 시작됩니다!

테이블 위의 차는 열을 내뿜고 테이블에 앉습니다. 에세이 모음을 열고, 잉크로 냄새를 맡고, 맛을 느끼며, 말이나 줄 사이에서 작가의 기쁨, 분노, 슬픔, 기쁨 및 경험을 높이 평가합니다. 두껍고 가벼운 슬픔. 차 한잔을 마시고, 비가 내린 후에 신선한 공기를 마시고, 펴서 아주 편안하게 느껴보십시오.

나는 서주의 "사랑의 연꽃"을 읽은 이후로 나는 연꽃이 마음에 들었다. "Tian Tian 여덟 잎, 처음에는 녹색 풀이 흩어져 있었다. 부드러운 초록색의 단단한 물, 둥근 음양은 물고기를 덮었다."연꽃 연못과 같다. "그는 예 루오 스커트 한 컬러 컷, 여름 연꽃 연못의 양면 얼굴에 열려 Furong, 한숨"감기 Biqiu 새로운 물, 빨간색과 절반 깨진 연꽃 "연꽃 연못.

태양이 공중에 매달려 화려한 색을 보입니다. 조용히 연못의 가장자리에 서서, 대형 연꽃 잎은 아름답지만 매혹적이지는 않습니다. 연꽃에 아직도 이슬이 있고 햇빛 아래에는 희미한 황금빛 빛이 있습니다. 연꽃을 ​​감싸고있는 녹색 연꽃 잎은 더 아름답습니다. 향기의 따뜻한 심장과 폐를 코에 똑바로 드러내줍니다.

저녁에 나는 하늘을 올려다 보았고 새들은 날개가있는 몇 개의 호를 그렸고 구름은 장미 색으로 염색되었고 지구는 황금색 외투로 덮여 있었다.

밤에는 밤하늘을 바라보고 밝은 달빛을 보며 무한한 상상력을 ... 이봐, 오늘이지나 갔다!

그 조용한 날, 차, 책, 꽃, 새, 저녁 노을, 밝은 달, 평평하고 아름다운 ...

둘째 날 : Liu Wei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