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中 中 作文 > 初二 作文 > 내러티브

"여름 방학 희망"


기대해 보면, 수박은 빨갛고, 멜론은 익었고, 여름 휴가가 결국 여기에 있습니다.

선생님이 여름 방학에 계속 주목하고있을 때, 내 생각은 이미 수천 마일 떨어진 나의 고향으로 날아 갔다. 나는 아하의 집 앞에있는 작은 강 연못을 생각하고 꽃과 식물로 된 작은 야드를 사랑했다.

마침내 내가 꿈꿔 왔던 곳으로 돌아 왔지만 모든 것이 상상했던만큼 좋지 않았습니다.

비가 오는 집에 가서 재미있게 지냅니다. 그래서 누설 때문에 집이 심포니 콘서트가되었습니다. 정원에있는 꽃과 식물들은 조용히 사라졌고 잡초 만 사라졌습니다. 과거에는 빛나는 Ama가 올해 류마티스로 고통을 겪었고 얼굴은 노랗고 가늘며 쭈그려 앉았으며 머리카락은 조금 지저분했습니다. 불과 반년 만에 과거의 일이었습니다. 이 비는 너무 이상합니다. "여름 비가 빨리옵니다."하지만 이번 여름의 비가 봄 비와 여름 비의 결점을 해소하여 강 연못을 물로 가득 채웠습니다. 결과적으로 마당에 더 많은 물이 있으며 농지는 더욱 심각합니다. 농작물은 두려움 때문에 필사적으로 울고 있으며, 농민들은 슬퍼하고 무한한 실망으로 가득차 있습니다.

안돼! 이것은 여름 휴가를위한 나의 희망이 아닙니다! 나는 여름 휴가가 오기를 고대하고 있습니다.

둘째 날 : 주후이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