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中 中 作文 > 初二 作文 > 내러티브

유치원에 들어가기


유치원에 들어가기

텍스트 / Dong Xiangxin

밤이 깊어 질 무렵, 나는 그날 밤 교실을 나섰고, 올려다 보았습니다. 밤에는 별이 몇 개 있었는데, 달빛의 시원한 바람은 시원하고 편안했고, 1 학년과 2 학년의 소리는 내 옆에서 들렸습니다. 그들은 도움을 줄 수는 없지만 이전의 장난기를 반성 할 수는 있습니다 ...

1 학년과 2 학년에서는 자연스럽게 나를 붕괴 시켰던이 갑작스런 연구에 직면했습니다. 때로는 옥상에 몰래 들어가서 반대쪽 유치원을 보게됩니다. 케이지 바깥에서 자유롭게 날아 다니는 새처럼, 유치원의 평온한 케이지를 보게됩니다. 소년과 소녀는 시소와 슬라이드에서 함께 놀며 쾌활한 웃음이 흔들립니다. 공기 중에. 그리고 나는 연구 된 새장처럼 투옥되고 필사적으로 배워야 만 필사적으로 주인의 가치를 지닌 새들을 보여줍니다. 마음의 부러움이 탄생했습니다. 나는 갑자기 벽을 오르고 유치원에 몰래 들어가서이 계획을 계산했다.

형제와 누이가 학교에 없을 때까지 기다렸다가 그 계획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그들은 모두 그들의 손에 동의했습니다. 유치원을 이용하여 지체없이 떠나야합니다. 우리는 유치원 뒤에있는 벽으로 달려갔습니다. 거기에 기다리는 것처럼 벽에있는 나무에 몇 마리의 새가있었습니다. 그 당시 나에게는 내 형제는 말할 것도없이 큰 벽이었습니다. 내 누이, 이건 케이크 조각이야. 그녀는 몇 걸음 뒤로 물러서 깊은 숨을 쉬었습니다. 그녀 옆에있는 새의 시선은 마치 그녀가 아래의 위대한 사건을 고대하고있는 것처럼 그녀에게 응축되었습니다. 그 다음 그녀는 날아 갔다. 그리고 그녀가 벽에서 단지 한 발자국 떨어져있을 때, 그녀는 갑자기 그녀의 손으로 벽을 움켜 잡고 벽에 작은 입을 가졌다. 그녀는 그녀의 입을 움직였다. 팔은 일관되게지지되었고, 산 꼭대기에 가볍게 장착되었습니다! 놀랍게도 입을 열었습니다. 나는 정말로 자라고 싶었습니다. 심지어 그 옆에있는 지부에 서있는 새도 큰 목소리를 냈고, 아마 그녀를 축하해주었습니다!

그 때 나는 또한 여동생의 움직임을 배웠다. 내가 뛰어 올랐을 때, 내 몸 전체가 열심히 일했지만, 나는 여전히 벽에 닿을 수 없었다. 우리 형제와 나는 전략을 바꾸어야했다. 나는 형을 데리고 내 동생이 만났다. 나는 많은 음식을 집어 먹고 먹은 몸집이 작은 어린 소년이었고, 확실히 그것을 잡지 못했습니다. 어쨌든 동생은 벽 옆에 서서 등반 할 행동을 취했다. 나는 거기에 있어야한다. 팔은 두꺼운 다리 주위에 뻗어 있었고, 몸 전체의 힘이 팔에 집중되어 있었고, 나는 그를 들어 올리려고 노력했습니다. 나는 그것을 조금씩 올렸습니다. 나는 확고하게 설 수 있다고 생각했지만, 내 동생 내 손이 내 동생의 손을 만졌을 때 나는 갑자기 내 꼬리를 쾅 닫아 버리고 흔들렸다. 나는 너무 피곤해서 숨이 차서 내 동생에게 건네 주었다. 나중에, 나는 나 자신을 몇 개 발견했다. 그들은 심지어 나를 끌어 당기게했다. 그리고 나서 우리는 하나씩 뛰어 올랐다.

제가 훌륭한 프로젝트를 자랑스럽게 생각하는 것처럼, 그들 중 두 명은 이미 시소와 슬라이드와 합병했습니다. 나는 너무 늦지 않았으며, 즉시 참여하여 미친 듯이 놀 수 있습니다. 우리 모두는 유치원으로 돌아 왔습니다. 떠나야 할 때, 마지 못해 우리는 작별 인사를하고 원래의 방식대로 돌아 왔습니다.

이런 식으로 유치원으로가는 것이 끝났습니다. 그러나 유치원으로 돌아가는 것이 좋습니다!

둘째 날 : Dong Xiangxin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