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osition Home > 中 中 作文 > 初一 作文 >

나의 마술 생활


나는 마술을 좋아하는 소녀 다. 나는 손의 물결로 기적을 만들 수있는 마술사를 매우 부러워한다. 내가 자라면 나는 마술사가된다.

저는 거의 알려지지 않은 마술사입니다. 수많은 마법 마술을 읽고, 수많은 마법의 선생님을 찾고, 끊임없이 새로운 기술을 탐구하고 새로운 마법을 창조해 내 인생을 영원히 간직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런 날을 알게되었습니다. 내가 생각한만큼 행복하고 흥미로운 것은 아니지만이 삶은 점차 지루하다.

어느 날, 나는 마침내 피곤하고 집에 돌아가서 오래된 사진을 지루하게하고, 갑자기 어린 시절에 마술이 찼다는 것을 알게되었다. 평범한 삶도 역시 마술이다. 나는 이미 마술사 다. 나는 이미 수많은 마법을 목격했다. 그것은 또한 많은 마법을 변화 시켰습니다.

하느님,이 마술사, 그의 마법은 마술 적입니다. 나를 생각하는 사람으로 변하게합니다. 정말 멋진 마법입니다.

인생에서 가장 흔한 것은 작은 변화입니다 .4 살이나 5 살 때 어머니가 새 지갑을 잃어 버렸고, 밤낮으로 울었습니다. 어머니는 저에게 새로운 지갑을 사 주셨지만, 저는 그것을 구입했습니다. 나는 그것을 위해 움직이지 않았다, 나는 계속 울었다 : "나는 단지 낡은 봉지가 필요하다."나는 너무 어리 석다. 왜 이것이 하나님이 나에게 마술을 일으키는 지 알지 못한다. 내 지갑을 위해서, 나쁘지 않다. 내가 새로운 것을 갖게되면 나는 다른 분위기를 갖게 될 것입니다.

외모도 자주 바뀌고 있습니다. 손에 든 사진 앨범을보세요. 4 ~ 5 살 때, 나는 치마를 입으며, 유치원 선생님이 내 얼굴에 칠한 홍당무를 입혔습니다. 나는 집 문 앞에 서서 "이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신사 숙녀 여러분, 하나님이 손을 흔들고 계신지 모르거나 무의식적으로 손과 발을 움직 였는지 점차적으로 저는 더 이상 스커트를 쓰고 싶지 않습니다. 스포츠 셀없이 몸을 움직이기를 좋아합니다. 그래서 어머니는 저를 모릅니다. 내가 선호했던 적이없는 옷을 살 때마다 내 변경 사항에 이상이 생길 때마다 미소 지으며 말했다 : "신은 나의 마술을 바 꾸었습니다."

내 취미는 더 마술 적이다. 나는 가장 사로 잡힌 사람이었고, 옛날 학교 인 척했고, 색칠 된 펜을 들고 인형을 바라 보았다. 나는 교수 였다고 생각했다. 이야기하는 동안 벽에 낙서가 있었고 마술사는 점차 인형을 넣었다. 그 기억들은 함께 상자 안에 나를 담고 있으며, 그때 나는 그 때 만화책을 읽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리고 이제 나는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을 보내고 있습니다. 누가 마술입니까?

점차적으로, 나는 성장이 가장 절묘한 마술사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나는 인생이 매우 지루하다고 생각합니다. 마술은 훌륭합니다. 나는 인생이 가장 훌륭한 마술이라는 것을 모른다. 나는 더 이상 눈부신 마술사가되기를 맹목적으로 추구하지 않는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