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osition Home > 中 中 作文 > 初一 作文 >

20 년 후의 고향


2028 년에 기술의 급속한 발전 시대에 뛰어난 자연 과학 연구원이되었습니다. 나는 20 년 동안 나의 고향 인 Quanzhou에 휴가를 되찾았다.

나는 비행기에 앉아 20 년 전에 천주에 대해 생각했다. 당시 천주는 공장으로 가득차 있었고 크고 높은 굴뚝에는 짙은 연기가 있었고 맑은 강은 쓰레기로 씻겨 져서 더러워졌다. . "나는 지금 어떻게 천주가하고 있는지 몰라?"나는 걱정으로 생각했다.

내가 천주에 왔을 때 나는 기다릴 수 없어 보니 어린 양처럼 떠있는 구름이 보였다. 그것은 아름답고 하얀색이었다. 나는 희미하게 땅을 보았다. 그것은 화려한 그림과 같았다 : 처녀의 숲의 넓은 창공. 강가의 바닥과 밝게 채색 된 건물.

나는 도울 수 없지만 경탄한다 : 나의 고향의 변화는 정말로 크다!

나는 공항에서 걸어 나왔지만 신선한 상쾌한 향기로 상쾌감을주었습니다.하지만 놀랐던 점은 코끼리가 내게 마주보고 내 등 뒤에서 그것을 옮겼다는 것입니다. 소수의 사람들은 그 사람들이 매우 행복해 보이고, 코끼리는 행복해 보입니다.

저의 안내자는 저에게 조화롭게 조화롭게 소개했습니다. "천주 동물은 동물원에 갇혀 있지 않지만 인간은 온화한 기질을 가진 가축을 키우는 동시에 동시에 녹화 지역을 넓혀 동물들이 인간과 조화롭게 살 수 있도록합니다. 또한 동물을 우리 삶에서 더 가치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동물을 인간의 교통 수단으로 사용하거나 동물과 놀아 삶을보다 재미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

나는 귀를 기울이고 고개를 끄덕이고 가이드는 계속해서 "사람들은 동물을 일의 수단으로 생각하지 않고 협력의 동반자로 생각한다. 사람들은 동물과 인간을 만들 수있는 모든 것을하기를 원한다. 같은 환경에서 사는이 환경은 자연이 우리에게 '보내는'것입니다. "

고향 사람들의 삶은 모두 자급 자족하며, 사람들은 돈에 대한 개념이 없으며 순수한 자연 식품을 먹습니다. 빵 - 빵 나무에서 채취 한 우유 - 우유 나무에서 짜낸 물, 시내에서 나온 물 ... 모든 것이 순수하므로 돈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나는 내 앞에서 평화의 현장을보고 나는 정말로 동화 같은 세계에 왔다는 것을 느꼈다 : 전쟁도 오염도없고 인간과 동물 만 서로를지지하며 자연과 인류는 하나 다. 그 변화는 저의 행성 가정을 아름답고 아름답게 만들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도록 권장하는 것 같습니다. 내 고향의 끊임없이 변화하는 얼굴, 나는 어린 시절의 놀이 친구가 지금 의미심장 한 것을 보았다, 나는 정말로 이것을하고 싶지 않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