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osition Home > 中 中 作文 > 初一 作文 >

책에 대한 나의 이야기


리우 산준

"이 책은 인간 진보의 사다리 다."이것은 고키의 말이다. 책을 통해 지식을 키우고 인간이되는 법을 알릴 수 있습니다. 내 좋은 친구 책은 로빈슨 크루소입니다. 이 책은 엄마와 아빠가 구입하지 않았지만 Wenhua Book City에서 읽었습니다.이 책의 주인공 Robinson은 용감하고 용감하기 때문에이 책은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나는 마우스처럼 소심하며, 우리는 얼마나 다른가!

"Robinson Crusoe"는 18 세기 영국 4 대 소설 중 하나 인 Daniel Defoe의 저자이기도 한 바다 책입니다. "로빈슨 크루소"는 주로 법을 공부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 주인공 로빈슨 (Robinson)이 썼지 만 그의 아버지와 어머니는 법을 배우라고 강요했습니다. 17 세에 로빈슨은 상선에 몰래 들어갔다. 불행히도, 그들은 항해 중에 해적과 마주 쳤고, 해적들에게 빼앗겨 노예가되었습니다. 그들은 기회를 찾을 수 있었고 마침내 어느 날 그들은 몰래 나가 섬을 떠돌아 다니는 기회를 발견했습니다. 그들은 섬에서 음식을 찾고, 불을 피우고, 집을 지었고, 마침내 상선에서 섬을 떠나기 전에 발견했습니다. Robinson의 용감하고 재치 있고 모험적인 정신은 나를 용감하게 생각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상기시켜줍니다.

이 책을 읽은 후에는 용기가 훨씬 커졌습니다. 나는 진주의 낙원에 갔다. 그리고 결코 괴물 집에 가기 위해 결코 감히하지 않았다. 금년 5 월 1 일에 다시 진주 낙원에 갔는데 이번에는 좋은 친구와 함께 끔찍한 괴물 집에 들어갔다. 처음 엔 약간 무서워졌고 나중에 나는 로빈슨에 대해 생각했다. 그는 혼자서 섬에 살았다. 얼마 죠? 용감한, 심지어 감히 괴물 집에 입장하지 마세요. 용기가 커지고 비명 소리가 점점 줄어들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괴물 집을 처음으로 끝 냈습니다. 다음날 엄마와 아빠는 서둘러 버스를 시어머니 집에 가져 가야합니다. 과거에는 어머니가 버스로 혼자 내버려 두지 않았습니다. 이번에는 한 사람에게 시어머니에게 가서 부모님 께 보내지 말라고 요청했습니다. 버스가 왔는데, 내 어머니가 정문에서 카드를 닦은 다음 등에 등뒤로 앉아 앉을 자리를 찾은 것을 배웠습니다. 나는 항상 역 이름을주의 깊게 경청하고 멈추는 지 알아 차렸다. 차가 역에오고 있습니다, 나는 내릴 준비가되어있는 뒷문으로 갈 바쁘지 않습니다. 시어머니는 나를 혼자서 만나는 것에 매우 놀랐다. 나는 자랐다는 것을 자랑했고, 나는 분별 있고, 나는 나 자신을 돌볼 것이다. 로빈슨 크루소 (Robinson Crusoe)라는 책의 도움으로 나는 계속해서 두려움을 극복했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어려움에 직면 할 것이며, 어려움을 독자적으로 용감하게 극복하는 방법을 배워야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