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osition Home > 中 中 作文 > 初一 作文 >

사람과 동물


죄송합니다, 어머니, 큰 숲에서 무슨 일이 있었는지 아십니까? 코끼리, 염소, 기린과 같은 많은 동물들이 모여 있습니다. 이봐 요, 많은 논쟁이 있으며, 큰 논의를하고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이 순간, 호랑이 인 왕이 전갈을 때리고 말했습니다 : "혼란하지 마라!"군중이 겁을 먹었습니다. "오늘, 모두가 와서 큰 괴물에게 자신의 어려움에 대해 이야기하게하십시오. 우리 정부는 최선을 다해 도와 줄 것입니다. 오지 않는다면 '채소는 어때요?'라는 녹색 채소의 양에 대해 이야기하지 마십시오.

모두들, 나를 봐, 내가 너를 쳐다 본다. 아무도 감히 첫 번째 것을 말하지 않는다. 얼마 지나지 않아 Niu의 어머니가 일어 서서 말했다. "Dawang, 나는 한 가지만 돌려 주어야한다. 이제 모든 기술이 발전된 것은 아니며, 야채는 이전만큼 좋을뿐 아니라 아이들은 여전히 ​​위를 먹고있다. 상처? "

그것을 듣고 나서, "어쩌면 당신은 어떤 지역에서 오염 된 채소를 먹었을 것입니다. 이것이 당신 자신의 이유입니다!"

암소의 어머니는 거만하고 무엇을 말할 지 모릅니다. 이때 나는 "엄마 엄마, 당신도 아이들에 대해서 생각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인터뷰 기자 인 얼룩말이 와서 내게 말했다 : "다 왕, 전에 인터뷰했는데 ... 대답 해 줄 수 있니?이 인터뷰가 성공하면 밥 그릇이 구해지고 히트가 될 가능성이있다. 이것은 나를위한 가장 큰 어려움 일 것입니다 ... "얼룩말은 불충분 한 자신감으로 말했다.

나는 며칠 전에 너무 바빴다. 나는 그것에 대처할 시간이 없었다. 이제 너는 나를 인터뷰 할 수있다. "나는 그와 그의 얼굴을 훑어 보았다.

"왜 더 이상 사람들을 먹지 않는지 이야기 할 수 있니?"

"이유는 간단합니다.

그 기술이 개발되면서 나는 처음에는 사람들을 먹고 싶지 않다. 나는 그들을 기쁘게하고 싶다. 사람들을 먹으면 내 동포들이 우리를 대할 것입니다 인간의 과학과 기술이 발달하자 우리가 그들을 자극하면 우리의 작은 이름을 지키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 나중에 나는 인간의 욕망이 점점 더 커지고 있음을 알면서 똑똑해졌습니다. 순종하더라도 고기를 먹기 위해 피부를 핥을 것입니다! "나는 엄숙하게 말했다.

현재의 사람들은 냉전과 싸울 수 없었다.

"우리 호랑이 가족은 짐승의 왕이다. 인간에게 옮길 물건이 많지 않다. 권력이 커지면 특혜 대우를 받아 하루 3 끼 식사를해야할지 모르겠다. 인간들은 유독성 쌀, 살충제, 야채, 납 물고기와 새우를 먹고, 심지어 아기도 유독 한 분유를 먹습니다. 모두 유독합니다. 사람들을 먹으십시오. 나는 죽고 싶지 않습니다! 인간의 육체는 먹지 않아도 ...! 얼룩말, 지금 너의 밥 그릇을 지켜 줄래? "

계속하려면!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