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osition Home > 中 中 作文 > 初一 作文 >

나는 미모사이다.


나는 젊은 미모사, 어느 날 이상한 발코니에왔다.

아름다운 꽃과 푸른 식물의 분지 인 발코니에서 이것은 내 미래의 친구입니다! 그러나, 그들은 매우 자랑 스럽다. 그들은 나를 전혀 무시한다. 나는 조금 실망했다.

매일 아침, 나는 항상 그 꽃을 깨우기를 두려워하여 부드럽게 초록빛 옷을 입는다. 하늘이 맑고 태양이 비치고 모든 햇살이 나를 따뜻하게하고 있습니다. 아! 정말 편안 해요! 꽃들이 눈을 뜨고 그들의 아름다움과 귀여움이 드러났다. "발코니의 왕"이라는 칭호를받은 진달래는 꽃잎을 춤추 기 위해 산들 바람을 피우고 태양은 반짝 반짝 빛나는 어린 잎을 비추었다. 그 녹색 거미의 냄비는 또한 내게 그녀의 긴 가지를 가리키며 울려 퍼졌다. 조심스럽게 말했다. "보라, 우리와 함께있는 못생긴 새끼 야, 부끄러운 줄 알아!"발코니에있는 모든 식물들. 냉담하게 나를 보았을 때, 알로에 냄비 만이 냉담한 말을 듣지 못했던 것 같습니다.

잠시 후, 문을 밀어서 열었습니다. 그래! 그것은 물을 수있는 사람과 함께 들어온 주인이었고, 우리 모두는 그녀가 깨끗한 물로 우리를 축축하게하기를 기다렸습니다. 우리는 충분한 물을 마셨고, 그녀는 부드럽게 우리에게 말했다 : "오랫동안, 친애하는 식물들!"그렇다면 나는 부드럽게 잎을 만졌고, 나는 수줍어하게 잎을 닫았습니다. 약간 미소 지으며 발코니를 떠났다. 꽃이 다시 말을 걸자 나는 다시 자존심을 잃었습니다. 아름다운 꽃잎도없고 푸른 잎도없고 수줍은 얼굴도 없었습니다.

이 날 꽃은 여전히 ​​내 모습에 대해 말하고, 나는 그들을 피하고 푸른 하늘을 보려고합니다. 알로에는 조용히 생각하고있는 것 같아요. 그는 부드럽게 나를 두드리고 조용히 말했다. "식물의 경우 서로 비교하지 말고 생존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옷, 우리 모두 아름답습니다! "나는 갑자기 그의 말에 감동 받았다. 그래서 나는 오랫동안 숨겨져 있던 미소를 보여 주었고 그의 눈에는 행복의 힌트를 보았습니다!

나는 점차 자랐지 만 번성하고 있다고 말할 수는 없지만 매우 강하다. 무의식적으로, 나는 내 인생에서 첫 번째 꽃에서 자랐다. 마침내 언젠가는 꽃이 피고, 보라색 - 빨강, 귀여운 작은 응원처럼. 그 오만한 꽃들은 내 존재를 다시 알아 채기 시작했다. 이때 우연히 내 자신의 아름다움을 발견했습니다. 내가 지금 갖고있는 것을 쫓지 않고 있었습니까? 나는 크리스탈 눈물로 가득 차서 알로에에게 말했다 : "고마워, 내 친구!"그는 또한 나에게 매우 흥분하고 자랑 스럽다. 그러나 내 인생이 끝나고 있습니다. 나는 건조하지만 지속 가능한 삶의 씨앗을 뿌렸다.

자신감은 나에게 두 번째를 주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