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osition Home > 中 中 作文 > 初一 作文 >

고래의 자기보고


안녕하세요, 저는 고래 고래, 고래라고 부르는 푸른 고래입니다. 제 성은 물론 왼쪽에 서 있습니다. 나는 남동 대서양의 인도양과 아 남극 해역을 배포합니다.

내 머리가 너무 커서 내 혀에 50 명이 서있을 수있어! 내 마음은 자동차만큼이나 큽니다. 아기가 내 동맥을 기어 오를 수 있으며 나는 성인보다 더 많은 무게로 태어납니다. 출생 후 처음 7 개월 동안 다른 고래는 매일 400 리터의 모유를 마 십니다. 그들은 매우 빨리 자라며 24 시간마다 90kg의 무게가 나가게됩니다. 그러나 나는 그들보다 더 많이 먹을 것이다. 매일 600 리터의 모유를 마셔야합니다. 자연스럽게 성장이 빨라지고 24 시간마다 체중이 100kg 씩 증가합니다! 이 점에서 저는 다른 고래보다 강합니다.

우리의 푸른 고래는 다른 종류의 고래와 다르며, 다른 종은 짧고 강해 보입니다. 그리고 긴 척추가 뻗어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머리는 평평한 U 자 모양으로 윗입술부터 등뒤까지 기둥 모양으로 뚜렷한 융기가 있으며 입 앞은 고래가 고밀도로 채워져 있으며 상어에서 약 300 개, 깊은 입구에서 약 0.5 미터 떨어져있다. 60-90 개의 홈이 목을 따라 몸체에 평행합니다. 이러한 주름은 광범위한 섭취 후 해수를 배출하는 데 사용됩니다.

내 등 지느러미는 작아서 잠수 중에 만 볼 수 있습니다. 등 지느러미의 모양은 사람마다 다르며 눈에 띄는 것은 오직 하나의 능선이 있고 다른 지느러미는 매우 눈길을 끈다. 등 지느러미는 신체 길이의 약 4 분의 3에 위치합니다. 내가 물 밖으로 숨을 내쉴 때 어깨와 구덩이를 물에서 들어 올리고 다른 대형 고래보다 훨씬 더 많이 물에서 떠납니다. 이것은 종종 해양 종의 내 식별에 유용한 단서 역할을합니다. 호흡 할 때 침착 함이 진정되면 몇 킬로미터 떨어져서 볼 수있는 장엄한 수직 수조가 보입니다. 폐 용량

그것은 약 5,000 리터입니다.

나는 매우 못된다, 항상 "佬"이 화가났다는 것을 자극했다! 필연적으로 싸울 것입니다. 저는 어렸을 때 해안에 몰래 들어와 놀았습니다. 나는 바다의 "위대한"사람과 목적지로 "떠내려 갔다". 또한 "동물"이 있습니다. . . . . . 재미 때문에 해안에 도착했을 때 나는 내려갈 수 없었습니다. 저를 구해준 것은 "동물"입니다. 나중에 나는 그들이 아름다운 이름을 가지고 있음을 알았다.

그날 집에 돌아온 후, 나는 "삐걱 거리다"고 "나를 검열했다". 이봐. . . . . . 비록 내가 매우 호기심이 많았지 만, 나는 여전히 그것에 귀를 기울였다.

바다 밑바닥이 아름답고, 나는 종종 "waterscape"를 보려고 잠시 머물러 있습니다. 나는 종종 매력에 빠지며 숨을 쉬는 것을 잊고 질식을 유발합니다.

바다 밑에서 가장 행복한 고래는 정말로 나다! 하하하!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