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 관련 > 파티 프로그램

개발 당사자 작업 프로그램


파티 활동가를 결정하십시오. 지회위원회 나 지회를 개최하고 당원 활동가를 결정하고 당원의 상태와 신청자의 수행에 따라 당위원회에 기록을보고하십시오. 파티에 동행 한 확인 된 활동가를 위해, 훈련 및 등록 양식을 수립하고, 연수생은 분기별로 훈련 상황을 채울 것입니다. 매년 지부는 당의 활동가에 대한 조치를 취하고 활동가들과 발전 순서에 필요한 조정을한다.

개발 당원.

1. 기관의 당위원회는 당해 연도의 기관 및 하급 단위 개발 할당량을 결정하여 당 분원에 배포합니다.

2. 개발 쿼터에 따라, 당 지사는 1 년 이상 교육을받은 참가자 중 개발 목표를 결정합니다. 개발 목표를 결정하려면 주정부 국 지도자의 의견을 청취하고, 모든 당원과 단체들에 대한 민주적 평가를 실시하고, 지회위원회 또는 지회 회의에 대한 의견을 표명하고, 당위원회를 토의하고 검토해야한다.

3. 내 자신의 파일과 필요한 서신을 점검하고, 조정할 사람을 파견하는 방법을 택하십시오. 그러면 대상 파티원은 정치적 검토를 수행 할 것입니다. 콘텐츠에는 주로 내 정치사와 직계 가족 및 주요 사회적 관계가 포함됩니다.

4. 개발 목표를 위해 "당사국의 참여"를 완료 할 당사자의 자원 봉사자를 입력하십시오.

5. 새로운 당원의 흡수에 관해 논의하기 위해 당 지회를 열어 라. 회의의 개회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 개발 목표는 개인의 자연스러운 상황, 당의 이해, 당원의 자원 봉사, 가족 구성원 및 주요 사회 관계에 대해보고합니다. 당의 소개자는 개발 아이디어, 일 및 정치적인 검토를 소개했다. 그러면 당원들은 자신의 의견을 충분히 표명하고 성과를 확인하며 단점과 향후 노력을 제안 할 것입니다. 그 후 개발 개체 자체가 철회되고 공식 당원은 개발 목표에 동의 할 것인지 여부에 대해 투표를하고 소수자가 다수를 따른다는 원칙에 따라 지회 의결을 결의한다.

6. 지회 회의가 신청인에 의해 집행 당원으로 승인 된 후 지부 총무는 지회 결의, 서명 및 인장을 작성해야한다. 지회는 정부의 당위원회에 새로운 당원의 "Party Volunteer Book", 신청서, 정치 검토 자료를 개발할 계획이다.

7. 당위원회의 임명 된 당위원회는 개발 목적으로 협의한다. 대화에 참여하는 사람의 수는 일반적으로 2 명입니다. 이 강연은 주로 개발 대상이 당의 이해, 당의 기본 이론에 대한 이해, 기본 지식 및 당에 가입하기위한 동기를 조사했다. 면접관은 "참여 편지"에 대한 대화와 의견을 채 웁니다.

8. 대화의 이해를 토대로 당의 당위원회의 승인을 소집합니다. 당위원회의 개회식은 다음과 같다. 첫째, 개발 대상이 위치한 당 지부의 지점 비서는 개발 목표와 지회의 결의안을 소개한다. 그 후 당위원회는 하나씩 논의하고 지회의 결의안을 승인하고 의견을 표명할지 여부에 대해 투표했다. 기관 당위원회의 승인을받은 후, 새로운 당원의 지부는 즉시 통고되어야한다. 통지를받은 후 지회는 수습 한 당원에게 즉시 통보하고 당원회 생활에 참여하도록 주선해야한다.

9. 파티에 가겠다는 맹세를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