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 관련 > 파티 프로그램

2019 년에 배우는 대학생 연회 경험


나는 2019 년에 파티 수업에가는 것이 좋습니다. 당 수업을 수강 한 후, 나는 내 마음 속에 중국 공산당에 대해 비교적 포괄적이고 체계적으로 이해하고 내 마음 속에 공산주의 신념을 확립했다. 동시에 당에 가입하는 데는 여러 가지 조건이 있다는 것을 깨달았고 내 자신의 신체에는 여전히 많은 결점과 단점이 있음을 깨달았습니다 진정한 공산당원 간에는 여전히 일정한 격차가 있지만 지속적인 노력을 통해 자발적으로 개선 할 것이라고 저는 믿습니다. 파티에 가입하기 좋은 조건을 만들 수 있습니다.
파티 클래스 트레이닝 활동은 주로 파티 클래스 이론 지식, 파티 클래스 실습 활동, 파티 클래스 장편 영화, 파티 클래스 그룹 토론 및 자기 학습 코스로 구성됩니다. 당의회 이론 과정은 다음을 포함한다 : 17 차 당의회 정신, 중국 공산당의 본질 및 목적, 중국 공산당 및 당의 규율, 중국 공산당의 스타일 및 당원의 상태, 당원의 기본 요건, 원칙, 절차 및 당원을 연구하고 실행하는 일. 동기 부여. 한 번은 전문 교사의지도 아래 전문 건물에있는 전문 건물의 일부 (용접 건물의 고급 용접 장비 일부를 방문하고 일부 객실을 청소하는 데 도움이 됨)를 방문하고 팀 리더의지도하에 일부 학교를 주차했습니다. 사무실의 차량들은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습니다. 파티 클래스 장편 영화에는 주로 도로 젊어 짐에 대한 도로가 포함되어 있으며 중화 인민 공화국 창립 후 우리 당의 역사, 과학 발전 개념 및 새로운 농촌 건설에 대해 소개합니다. 파티 클래스 그룹 토론은 주로 파티 참가 동기, 과학 발전 개념 및 제 17 대 국민 회의의 정신이라는 세 가지 주제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파티 클래스의 독립적 인 연구에서, 우리는 주로 파티 클래스 훈련 중에 발행 된 파티에 합류하기위한 훈련 자료를 연구했습니다.
파티 클래스 이론 수업에서 교사들은 주로 파티의 성격에 대해 자세히 설명했다. 당의 성격과 목적을 이해하는 것은 정당에 가입하는 동기와 공산주의의 평생의 목적을 위해 노력하기위한 전제 조건을 정정하기위한 전제 조건입니다. 당의 이해는 당의 이데올로기, 목적의 수립과 실행, 당의 프로그램, 노선의 형성과 지속성, 그리고 당의 건설 방향과 관련이있다. 정당의 성격은 두 가지 기본 측면을 포함하는데, 하나는 계급적 본성이고 다른 하나는 발전된 본질이다. 당의 목표는 전심으로 사람들을 돕는 것입니다. 당 당은 당의 작업 스타일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정부를 청산해야하며, 대중의 광범위한 대중의 이익을 충실히 대표해야합니다. 교사는 또한 새로운 시대에 대학생들에게 우리가 당의 근본 목적을지지하고 전심으로 사람들에게 봉사해야한다고 말했다. 현재 우리는 열심히 공부하고 우리 당을 중국 특색의 사회주의의 강력한 리더십 핵심으로 세우기 위해 노력해야한다.
마지막 수업에서 선생님은 파티에 입회하기위한 조건, 파티에 합류하기위한 절차 및 파티에 가입하기위한 동기를 수정하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하는 데 집중했습니다. 선생님은 교과서에 지식을 주입하지 않았지만 개인적인 경험에 대해 이야기 해주었습니다. 우리가 규칙이라고 생각하는 엄격한 것을 받아들이 기 쉬워졌습니다.
실제로, 사람들에게 봉사하는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기까지 소위 대학생의 얼굴을 처음부터 단념시킬 수는 없습니다. 우리는 자전거를 배치하고 방을 청소하는 일을 거의 무시하고 있지만 파티 수업 이론 수업에서 배운 책이나 교훈을 통해 많은 것을 배웠으며 우리는 노동과 당의 큰 의미를 개인적으로 깨달았습니다. 사람들을 전심으로 봉사하는 근본적인 목적.
파티 클래스의 그룹 토론에서 팀 리더가 우리의 열정을 완전히 동원한 상황에서 파티 클래스 연구 그룹의 각 구성원은 파티 클래스에 대한 이론적 지식을 충분히 발휘했으며 토론 분위기는 따뜻했습니다. 옆의 책임자는 손에서 일을 멈추지 않고 카메라로 연단에서 연설 한 학생들의 사진을 찍어 우리 각자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남겼습니다.
이 파티 클래스 트레이닝은 일반 대학생에서 중국 공산당 멤버에 이르기까지 이것이 질적 인 도약임을 이해하게했습니다. 그것은 당이 더 높은 요구와 희망을 제기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언젠가 내가 조직에서 당에 가입한다면, 우리는 지속적으로 당 정신과 당 정신을 실제로 강화해야하며, 당원의 모범이되고 전위적인 역할을 적극적으로 수행해야하며 당내에 진정으로 참여하도록 노력해야합니다. 나는 한 사람이 조직에 단 한 번만 파티에 참여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파티를 진정으로 생각하는 것은 평생의 문제입니다. 학생 파티원은 무엇보다 먼저 평범한 당원이어야합니다. 당신이 중국 노동자 계급의 대표이며 공산주의 의식을 가진 개척자 전사임을 보여주기 위해 당신의 말과 행동을 사용해야합니다. 오늘날의 학생 파티원, 특히 우리와 같은 대학생들은 시대의 사명감을 가지고 열심히 공부하고 모든면에서 발전하며이 시대에 우리에게 맡겨진 역사적인 사명을 감당해야합니다.
그러나 나는 또한 공산주의로가는 길에서 매끄럽게 항해하는 것이 불가능하며 예측할 수없고 예측할 수없는 어려움에 직면 할 수도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당원의 진보 된 본질은 본질적으로 소유되지 않지만, 지속적인 학습과 개선 과정에서 지속적인 학습과 지속적인 실천을 통해 형성 될 수 있습니다. 이 과정에서 우리는 체계적으로, 체계적으로, 특히 정치 이론 연구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하기 때문에 체계적으로 체계적으로 연구해야합니다. 공산당 당원은 정치 이론을 연구하고 마르크스 - 레닌주의, 마오 쩌둥 사상, 덩 샤오핑 이론, 자신의 마음을 단련시키는 "삼자 표현"을 사용함으로써 정치적 이론을 연구하고 과학 기술을 배움으로써 사회주의를 건설 할 수있는 비즈니스 능력을 소유 할 수있다. 올바른 세계관과 삶에 대한 전망과 가치만을 가지고 우리는 탁월한 지도력, 부패와 변화에 저항하는 능력, 혼란스럽고 복잡한 생각에 잠에서 깨어나 다양한 시험을 경험하고 모든 어려움을 극복 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장래의 연구 과정에서 전공의 커리큘럼 지식을 배우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평소 학업 생활에서 당 학급에서 배운 당의 이데올로기적인 정신을 구현하고, 당 조직에보다 적극적으로 접근하며 가능한 한 빨리 자격을 갖춘 사람이되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공산당!

기자 : 2019 년 6 월 27 일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