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 관련 > 파티 프로그램

파티 프로그램 흐름


첫째, 당 장 연구반
1. 당사국 헌법 연구 그룹은 정치적으로 어려운 학생들에 대한 당원의 기본 지식을 교육하는 형태로, 대다수의 청소년들이 당 조직의지도와 도움을 받아 정치적 소양을 향상시키는 중요한 방법이기도합니다.
2. 당의 헌법 연구 그룹의 주된 임무는 학교의 모든 측면에 유리한 조건을 최대한 활용하고, 대다수 학생의 정치적 열의를 자극하고 실용적인 행동으로 당 조직에 더 가까이 다가 갈 수 있도록 당의 헌법, 마르크스 - 레닌주의와 등소평 이론을 배우고 알리는데있다.
3. 당 장 연구반은 학생들 자신이 조직하고 스스로 관리합니다. 모든 수준의 당 조직은 그들을지도하고 도울 의무가 있습니다. Party Constitution Study Group은 파티 수업을 주요 교육 방법으로 사용하고 상담 강좌, 심포지엄 및 시청각 영화와 같은 다양한 활동을 완벽하게 결합합니다. 중앙 집중식 강의는 12 시간 이상입니다.
둘째, 정당 활동가 훈련
1. 당사자를위한 인센티브 (Incentive) 훈련은 조직 개발 이전에 개발 목표에 대한 기본적이고 포괄적 인 지식을 집중적으로 훈련하는 것이며, 당원 개발에있어서 개발 목표의 교육 및 훈련을위한 중요한 연결 고리이다.
2. 당원 운동가 훈련은 연수생이 당의 기본 지식, 당원 입회 조건, 당원 가입 절차 및 절차를 체계적으로 이해하고 습득 할 수 있도록해야한다. 훈련을 통해 당은 당에 의해 동기 부여를 받고 정치적 신념은 확고하게 결정됩니다.
3. 당내 활동가 훈련은 당 지부와 총 지부가 조직하고 양방향 노동 분담을 담당한다. 파티 스쿨은 주로 연례 교육 계획을 검토 및 공식화하고 구현하며, 교육 내용을 결정 및 조정하고, 교육 교사를 제공하며, 학생의 수료 및 인증을 담당합니다. 부서 부서의 일반 부서는 주로 연례 훈련 예비 계획을 제안하고 학생들의 자격 심사, 그룹 조직의 설립, 수업 교사의 연락, 교육 과정의 배치, 학생 상태의 관리 및 관리를 포함하여 수업 계획의 실행을 담당합니다.
파티의 정당 훈련은 중앙 집중식 강의, 그룹 토의 활동 및 시청각 영화 시청으로 이루어지며 집중적 인 수업 시간은 24 시간 이상입니다.
셋째, 정당원 훈련 준비
1. 예비 당원 훈련은 새로운 개발 당원들이 자격있는 공산당 당원이되는 방법에 관한 교육과 훈련이며 신당 당원들을위한보다 포괄적이고 심도있는 재교육 과정이다.
임시 당원 훈련은 신당 당원이 당의 기본 지식을 더 깊이 파악할 수있게하고, 당 스타일의 당 스타일 교육을 체계적으로 파악하고 당원들의 자기 계발 의식을 높이고 자격있는 공산당원이되어야한다.
3. 임시 당원의 훈련은 당 학교가 조직하고 필요한 경우 해당 당사자 일반 지부와 공동으로 조직한다. 예비 당원은 집중 강의, 그룹 토의 활동 및 학습 여행을 24 시간 이상 지속하여 훈련합니다.
넷째, 당의 기초 지식 연수의 지도력을 강화한다.
1. 당사자의 기본 지식 훈련은 당사자 건설의 기본 부분입니다.
당 학교는 각기 다른 교육 목표, 요구 사항 및 내용에 대한 분류 지침, 분류 관리 및 분류 구현 방법을 채택하고 모든 당사자의 열정을 동원하는 것에주의를 기울여야하며 높은 정치 이론과 풍부한 교수 경험을 갖춘 교수진을 설립해야합니다. 부서 부서의 일반 지부의 지침, 정기적 인 연구 및 작업 문제 분석, 그리고 모든면에서 지속적으로 교육 및 훈련을 향상시킵니다.
2. 부서 부서의 일반 지부는 특히 당 지부 스터디 그룹 활동의 발전을지도하고, 당 운동가들과 수습 당원들의 훈련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참여한다. 총지배인은 당사자의 기본 지식 교육에 대한 책임을지고 신중하게 조직되어야하며 훌륭한 교육 명령을 보장하도록 엄격히 관리되어야한다.
3. 당의 기본 지식 훈련을 조직하고 당의 수업 가르침과 자습의 결합, 이론을 실천과 결합, 자신의 이데올로기 문제를 푸는 학습과 결합, 형식주의를 끝내고 실제 결과를 향상시키는 세 가지 조합을 성취하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