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과 공산당 관련 > 대학생 입학 신청서

[부티크] 대학생 지원서 에세이


이 기사 디렉토리 파티 학생 신청서에 가입 한 대학생 1 명 wenwen 2 명 대학생 파티 신청 에세이 3 명 대학생 학생 파티 에세이 첫 번째 기사 1 : 대학생들이 파티 에세이에 동참

친애하는 정당 조직 :

나는 중국 공산당에 가입하기 위해 자발적으로 신청하고 공산주의의 원인으로 인하여 싸울 용의가있다. 나는 진실로 당을 사랑한다. 그녀는 중국 노동 ​​계급의 선두 주자이며, 중국 국민의 이익을 대표하는 충실한 대표이며, 중국 사회주의 원인의 지도력의 핵심이다. 마르크스 - 레닌주의, 마오 쩌둥 사상 및 덩 샤오핑 이론은 진보 된 이론, 전심으로 사람들을 위해 봉사하는 당, 전국의 사람들을 인도 할 수있는 능력으로 무장 한 당이다. 번영하고 강력한 파티로 나아가십시오. 그녀는 항상 중국의 선진적인 생산력 개발 요구 사항을 대표하고, 중국의 선진 문화의 방향을 대표하고, 압도적 인 대다수의 중국인들의 근본적인 이익을 대표하며 올바른 노선, 원칙 및 정책의 수립을 통해 국가와 국민의 근본적인 이익을 달성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중국 공산당은 약 팔십 년 전인 1921 년 7 월 1 일 중국 공산당 창당에서부터 제국주의, 봉건제 및 관료적 자본주의에 대항하는 장기 혁명 투쟁에서 새로운 민족주의 혁명을 이룩했다. 승리, 사회주의 체제의 수립, 사회주의 경제, 정치, 문화의 발전 제 11 차 중앙위원회 3 기 본회의 이후 양당은 긍정적이고 부정적인 경험을 요약하고 마음을 해방하고 진실을 모색하며 경제 건설에 대한 당의 모든 노력의 초점을 달성했다. 변화, 개혁의 실현과 개방, 현대 사회주의 건설과 마르크스주의의 기본 원칙 결합, 점차적으로 중국주의 건설을위한 이론, 정책, 노선 및 지침을 형성하고 사회주의 발전의 새로운 시대를 창출한다. . 이 단계에서 "3 대 대표"의 요구에 따라 우리는 우리 자신의 질을 강화하고 사회주의 조화로운 사회를 건설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팔십 팔년 동안의 영광스러운 과정은 중국 공산당이 자신의 단점과 진전을 극복 할 수있는 당이라는 것을 증명합니다. 그녀는 위대하고 영광스럽고 올바른 정당이되어야합니다. 팔십 팔년 동안의 영광스러운 과정은 중국 공산당이 없으면 중국 혁명과 성공적인 사회주의 건설에 승리가 없음을 보여준다.

/ * 붉은 글꼴은주의 깊게 써야하며, 앞으로도 계속해서 당신의 파일을 따라갈 것입니다.

정치, 사고, 학업, 취업 등 개인의 주요 성과 셋째, 미래의 일이나 연구의 결정과 방향은 실질적인 행동으로 당에 어떻게 참여할 수 있는지를 보여줄 것입니다. 넷째, 개인 이력서, 주요 가족 및 주요 사회적 관계. 정치적 및 역사적 문제가 있거나 보상 및 칭찬을받은 경우, 귀하는 가족 구성원 및 주요 사회적 관계가 정치적으로 복잡하거나 범죄로 인해 또는 다른 이유로 징계 조치는 현실적인 방식으로 작성되어야합니다. * /

나는 내가 중국 공산당에 가입하기를 원하는 이유가 개인적인 영광을 위해 당에 가입하는 것이 아니라 당내 회원 자격을 요구하거나 정치적 수도로 "당 표"를 사용하지 않는다는 것을 분명히한다. 중국 공산당에 합류하려는 목적은 당의 교육과 훈련하에 정치적 이데올로기 의식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사람들을 전심으로 봉사하고, 개혁하고, 과학적 세계관을 확립하고, 삶과 가치에 대한 전망을 세우고, 완전히 자신감과 용기로 생각하는 것입니다. 이 단계에서 당, 국가 및 국민에게 공헌하기 위해 우리는 중국의 특성을 지닌 사회주의 건설에 기여하기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입니다.

자격을 갖춘 공산당원이 되려면 다음과 같은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야합니다.

먼저 당의 이론적 지식에 대해 더 많이 배우고 당면한 일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여야하며 당 중앙위원회 (David Central Committee)와 항상 똑같이 지켜야한다. 나는 당원의 기준 중 하나를 사용하여 자신을 요구하고 당에 처음 참여하기 위해 노력해야한다.

둘째, 연구와 일에 열심히 노력하고, 열심히 공부하고, 겸손하게 조언을 구하고, 전문 지식 기반을 통합하고, 기술을 배우고, 미래에 당의 전화를 경청하고, 당에 영광을 돌립니다.

셋째, 일상 생활에서 항상 반 친구들과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항상 엄격하게 자신을 요구하고 당원들의 훌륭한 전통을 이어갑니다.

위의 세 가지 사항을 달성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항상 주변의 뛰어난 당원을 찾고 과학 발전 개념을 연습하며 항상 높은 수준의 당원으로 내 자신의 말과 행동을 측정해야합니다.

공산당원이되는 특권이 있다면 그것은 당원의 책임을 항상 기억하고 당의 규율을 준수하며 당의 비밀을 엄격히 지키고 당원의 권한과 의무를 진지하게 수행하며 훌륭한 공산당이되기 위해 노력합니다. 회원.

내가 아직 결점이 있기 때문에 당 조직에 가입 할 수 없다면 나는 낙담하지 않을 것이며, 나는 엄격하게 자신에게 요구하며 가능한 한 빨리 공산당 조직원이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나는 당 조직이 엄격하게 나를 요구해서 내가 더 빨리 진전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실제로 공부할 파티 조직을 기쁘게하세요!

진심으로

경례

신청자 : ***

신청 기간 : ** 년 ** 월 ** 일

2 부 : 대학생들이 파티에 참가할 수있는 샘플 신청서

친애하는 노스 웨스트 A & F 대학교 인문 과학원 :

나는 중국 공산당에 가입하고 당의 프로그램을지지하며 헌장을 준수하고 당의 의무를 이행하고 당의 결정을 이행하며 당의 규율을 엄격하게 준수하고 당의 비밀을 지키며 당에 충실하며 당 조직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자원하는 일을 자원한다.

연구를 통해 나는 중국 공산당이 중국 노동 ​​계급의 선구자이며 중국의 모든 민족 집단의 이익을 대표하는 충실한 대표이며 중국 사회주의 원인의 지도력의 핵심이라고 깨달았다. 당의 궁극적 인 목표는 공산주의의 사회 체제를 실현하는 것입니다. 중국 공산당은 항상 중국 선진 생산 세력의 발전 요구 사항을 나타내며 항상 중국의 선진 문화의 방향을 대표하며 항상 중국인의 압도적 인 다수의 근본적인 이익을 대표합니다. 당의 최고 프로그램은 공산주의 사회 체제를 실현하는 것이며, 사회주의의 기본 단계에서 당사국의 기본 노선은 모든 국적의 사람들을 이끌고 단합하며, 경제 건설에 집중하고, 4 가지 기본 원칙을 준수하고, 개혁 개방, 자립, 노력을 고수하는 것입니다. 번영하고 민주적이며 문명화 된 현대 사회주의 국가로 중국을 건설하기위한 투쟁.

당의 기본적인 노선을 고수하고 정신을 해방하고 사실로부터 진리를 추구하며 전심으로 사람들에게 봉사하며 민주주의 중앙주의를 고수하는 것은 당의 건설이 단호하게 성취해야만하는 4 가지 기본 요건이다. 전심으로 사람들에게 봉사하는 것이 당의 근본적인 목적입니다. 민주적 인 중앙 집권은 당의 기본 조직 체계와 지도력 체계이며, 당내 민주주의를 발전시키는 것은 당의 대의의 번영을 보장하는 중요한 요소이다. 당의 규율은 모든 수준의 당 조직과 모든 당원들이 준수해야하는 행동 규칙이며 당의 단결과 단합을 보장하고 당사자의 임무를 수행하는 데 대한 보장입니다. 파티 조직은 파티 규율을 엄격히 집행하고 유지해야하며 파티원은 의식적으로 파티 규율을 수락해야하며 파티 규율에는 정치적 징계, 조직 규율, 경제 업무 규율 및 토목 규율이 포함됩니다. 파티의 스타일은 파티의 본질, 목적, 프로그램 및 라인의 중요한 표현이며 파티 이미지와 사람들의 마음과 관련이 있으며 작업 스타일 구성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이는 당사자의 훌륭한 전통이며 당사자가 다른 정당과 다른 특징적인 신호입니다. 동시에 작업 스타일 건설은 당의 건설에서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는데 당의 이념적 건축과 조직 구성과 관련이 있으며 서로 승진시킨다. 그것은 당의 생존과 관련이있다.

1921 년 당이 창설 된 이래로 당은 제국주의, 봉건제 및 관료적 자본주의에 대한 오랜 혁명 투쟁 끝에 신민 혁명의 승리를 얻었고 민주적 독재 정권을 수립했다. 중화 인민 공화국 창립 후 사회주의 변혁이 성공적으로 수행되었고, 새로운 민주주의에서 사회주의로의 전환이 완료되고 사회주의 체제가 수립되었으며 사회주의 경제, 정치 및 문화가 개발되었다. 제 11 차 중앙위원회 제 3 기 본회의 후 마르크스 - 레닌주의, 마오 쩌둥 사상 및 덩 샤오핑의 중국 특성을 지닌 사회주의 건설 이론에 따라 중국 공산당은 국민들로 하여금 개혁 개방 정책을 시행하고 사회주의 근대화 경제에서 뛰어난 성과를 달성했다. 중국의 포괄적 인 국가적 강점이 크게 강화되었고 국민의 생활 수준이 지속적으로 개선되었습니다. 중국 공산당은 사람들로 하여금 물질 문명을 건설하도록 유도하면서 사회주의 영적 문명을 건설하고 교육, 과학 및 문화 사업을 적극적으로 개발하려고 노력합니다. 또한 중국 공산당은 사람들로 하여금 지속적으로 사회주의를 발전 시키며 사회주의 법률 체계를 개선하고 국민의 민주 독재를 강화하도록 이끌고있다. 중국의 공산당은 항상 모든 나라의 노동자, 농민, 지식인들과 연합되어 있으며 민주적 인 당과 비 당파 민주주의 국가들 그리고 모든 민족 집단의 애국적인 세력과 연합하여 애국자 연합 전선을 개발하고 강화한다. 우리는 모든 민족 집단 간의 평등, 연대 및 공조 관계를 보호하고 개발하며, 지역 소수 민족 자치제의 이행 및 지속적인 개선을 준수하고 소수 민족 간부를 적극적으로 양성하며 모든 소수 민족 지역의 경제 및 문화 발전을 도우며 모든 민족 집단의 공통된 번영과 포괄 성을 실현할 것입니다. 진행. 1997 년 홍콩은 조국으로 돌아 갔고 1999 년 마 코오는 조국으로 돌아와 조국 평화 통일의 원인을 크게 조장했다. 2008 년 티베트에서 일어난 사건에서 당 중앙위원회는 폭동을 처음으로 진정시키고 국가의 주권을 분열시키는 부도덕 한 요소의 시도를 억제했다이 사건은 중국 공산당이 전국의 모든 인종 집단들 사이에 단결과 단결이라는 견해를 고수함을 다시 한번 보여준다. 덩 샤오핑 (Deng Xiaoping)의 "하나의 국가, 두 체계"의 평화 통일 원칙은 국내외 사람들의 마음에 뿌리 깊게 뿌리를두고 있으며 조국 통일의 큰 원인은 막을 수없고 실현 될 것입니다.

정당과 다른 정당 간의 관계.

당의 이론과 역사를 연구함으로써 중국 공산당은 훌륭한 전통과 스타일을 지니고 있으며 강력한 전투력을 가지고 있다고 믿습니다. 공산당은 항상 모든 일과 사회 생활에서 개척적이고 모범적 인 역할을합니다. 오직 그녀 만이 중국의 모든 인종 그룹의 사람들을 이끌어 중국 특성을 가진 사회주의를 건설 할 수 있습니다. 오직 중국 만이 번영과 번영과 단결을 이끌 수 있습니다.

대학생이자 공산주의 청년 동맹의 일원으로서 사회에서 어려움을 겪고있는 학생들을 돕기 위해 저의 강점이나 훌륭한 측면을 활용하고 사회에서 당과 다른 모든 사람들의 이익을지지 할 것입니다. 이익은 당과 인민의 이익에 순종하고, 어려움을 견뎌내고, 미래를 즐기고, 자기 부인하고, 더 많이 기여합니다. 사람들과 긴밀히 접촉하고, 대중의 생각을 대중에게 알리고, 문제가있을 경우 사람들과 토론하고, 사람들의 의견과 요구를 즉시 파티에 반영하고, 사람들의 정당한 이익을 보호하십시오. 동시에 우리는 비판과 자기 비판을 실제로 수행해야하며, 작업의 단점과 실수를 폭로하고 수정하며, 새로운 사회주의 경향을 조장하고, 공산주의 도덕을 증진하며, 국가와 국민의 이익을 보호하고, 모든 어렵고 위험한 순간을 지켜야합니다. 앞으로 와서 영웅적으로 싸우고 희생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조국에 봉사하기 위해 실제 행동을 취하십시오. 나는 중국 공산당 지도력하에 중국인임을 기억할 것입니다. 나는 항상 마르크스 - 레닌주의, 마오 쩌둥 사상, 덩 샤오핑 이론, 그리고 현재와 미래의 삶에서 사용할 것입니다. 장쩌민 (Jiang Zemin)의 세 대표는 행동 지침을 제공한다. 그리고 후진타오 (Hu Jintao) 사무 총장이 이끄는 중국 공산당의 모든 활동을 절대적으로지지한다. - 나는 중국 공산당에 가입하여이 단체의 영광스러운 회원이되고 싶다. 청각 장애인의 눈이 혁명적 인 전임자들의 지속적인 추구 이유를 염두에 두었을 것입니다. 나는 어렸을 때부터 중국 공산당에 가입하겠다는 야망을 확립했으며 현재까지 계속되고 있습니다. 파티에 참여하는 유일한 동기는 사람들을 전심으로 돕는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오늘 저는 당원에게 회원 신청서를 엄숙하게 제출했습니다. 나는 보통 내 생각과 보고서를 당 조직에 정기적으로 제출하고 당원이나 동지들과 아이디어를 교환하여 올바른 지침에 따라 더 빠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합니다. 이데올로기 적 진보를 추구하면서, 내 일에 좋은 일을하는 것은 학생들을지도하는 데 좋은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저는 당의 요구 사항에 따라 자신의 격차가 여전히 매우 크다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문제는 충분히 성숙하지 않았고 정치 이론의 수준도 높지 않은 등 많은 결점과 결점이 있습니다. 따라서 당 조직은 엄격하게 요구합니다. 나는 더 빨리 진행하고있다. 조직이 내 신청서를 승인하면 오만과 오만을 자제하고 당원의 기준에 따라 엄격히 요구하며 당의 이론을 의식적으로 연구하고 당의 프로그램을지지하며 당원 헌장을 준수하고 당원의 의무를 완수 할 것입니다. 당과 일관성 있고, 적극적으로 일하고, 당원의 목적을 위해 싸우고, 당에 반항하지 않으며, 진실 된 공산당 당원이되어야합니다. 조직이 나의 요청을 받아들이지 않는다면 나는 낙심하지 않을 것이지만 그것을 위해 계속 싸우고 조직과 반 친구들의 도움과 감독을 의식적으로 수락하고 결점을 극복하기 위해 노력하며 결점을 보완하고 가능한 한 빨리 당에 합류하기 위해 노력한다. 날 시험해!

근실하게, 경례하십시오!

신청자 : Niu Li 2008 년 11 월

중국 공산당은 대외 관계의 적극적인 발전을지지하고 중국의 개혁, 개방 및 근대화에 유리한 국제 환경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국제 문제에서 우리는 평화의 독립 외교 정책을 고수하고, 독립과 주권을 지키고, 헤게모니즘과 권력 정치에 반대하고, 세계 평화를 지키고, 인간 진보를 장려해야합니다. 주권과 영토 보전, 비 침략, 서로의 국내 문제에 대한 상호 간섭, 평등과 호혜, 그리고 평화 공존에 대한 상호 존중을 바탕으로 우리는 세계와 관계를 발전시킬 것입니다. 우리는 주변국들과 좋은 이웃과 우호적 인 관계를 발전시키고 개발 도상국과의 단합과 협력을 강화할 것입니다. 독립, 완전한 평등, 상호 존중 및 서로의 내정에 대한 비 간섭 원칙에 따라 우리 당과 공산당을 발전 시키십시오.

세 번째 기사 : 대학생들이 파티 신청 에세이에 합류

친애하는 정당 조직 :

나는 중국 공산당에 가입하기 위해 자발적으로 신청하고 공산주의의 원인으로 인하여 싸울 용의가있다. 나는 진실로 당을 사랑한다. 그녀는 중국 노동 ​​계급의 선두 주자이며, 중국 국민의 이익을 대표하는 충실한 대표이며, 중국 사회주의 원인의 지도력의 핵심이다. 마르크스 - 레닌주의, 마오 쩌둥 사상 및 덩 샤오핑 이론은 진보 된 이론, 전심으로 사람들을 위해 봉사하는 당, 전국의 사람들을 인도 할 수있는 능력으로 무장 한 당이다. 번영하고 강력한 파티로 나아가십시오. 그녀는 항상 중국의 선진적인 생산력 개발 요구 사항을 대표하고, 중국의 선진 문화의 방향을 대표하고, 압도적 인 대다수의 중국인들의 근본적인 이익을 대표하며 올바른 노선, 원칙 및 정책의 수립을 통해 국가와 국민의 근본적인 이익을 달성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1921 년 마오 쩌둥, 덩 샤오핑, 장쩌민이 대표하는 3 대 집단 지도력하에 중국 혁명은 농민 혁명 전쟁, 민족 해방 전쟁, 인민 해방 전쟁, 사회주의 근대화 운동에서 승리했다. 위대한 승리는 지역의 폭군을 물리 치고 일본의 침략자들을 물리 치고 치앙 왕조의 형법을 타파하고 국민이 국가의 주인 인 사회주의 공화국을 세우고 조상들을 영웅, 봉건제, 봉건제, 관료주의 자본주의와 왕따를 착취 한 중국의 노동자들 대부분은 일어 서서 주인으로 변했습니다.

당의 11 대 중앙위원회 제 3 기 본회의의 승리는 설립 이래로 우리가 얻은 교훈과 교훈을 회답하고 요약하며 사회주의 근대화에 대한 명백한 요구를 소리 냈습니다. 20 년간의 개혁과 개방은 중국 사회주의 건설의 속도를 가속화 시켰고, 국가의 힘과 힘을 더욱 강화 시켰으며, 경제를 발전시킨 국가들과의 격차를 좁히고 사람들의 생활 수준을 향상시켰다. 장쩌민 (Jiang Zemin)이 이끄는 당 지도부 3 세는 마르크스 - 레닌주의와 마오 쩌둥 사상의 위대한 깃발을 들고 있으며, 덩 샤오핑 (Deng Xiaoping)의 사회주의 건설 이론에 따라 사회주의 현대화의 길에서 모든 민족을 이끌고있다. 빨리 전진하십시오.

내가 열렬한 사랑과 열정으로 가득 찼을 때 엄숙하게 당 조직의 회원 가입 신청서를 제출했을 때 중화 인민 공화국 개혁과 개방이 절정에 이르렀다. 조국이 올림픽 유치를 위해 올라 갔다 올 때, 전례없이 강해지 던 용의 자손 새로운 태도가 21 세기에 들어서고 있습니다. 이 순간, 내 마음은 생각과 생각으로 가득 차고, 내 귀는 국가의 엄숙하고 장대 한 멜로디와 같습니다. 조국을 해방시키고 조국을 건설하고 피를 뿌리는 혁명적 인 순교자들의 장엄한 장면이 떠오르고 있습니다. 지난 반세기 동안의 중국 혁명과 건설 과정의 어려움과 장애물을 되돌아보고 중국 사회주의 건설의 밝은 미래를 기대하면서 우리 혁명과 건설의 모든 단계에서 승리가 우리당의 현명한 지도력의 결과라고 생각합니다. 세기의 새로운 긴 행진은 위대하고 영광스럽고 올바른 중국 공산당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습니다. 열심히 공부하고 열심히 일해야하며 조기에 당 조직원이되기 위해 노력해야하며 모든 것을 중국의 사회주의 근대화의 원인에 기여해야합니다.

나는 간부 가정으로 태어났다. 어머니가 군대에 의해 해체 된 후,시 당위원회의 의료 부서에서 일했으며, 그녀는 의료계에서 고생했다. 그녀의 아버지는 시장 비서로 일하면서 상업 활동을 위해 시립 물자 국으로 옮겼다. 아버지는 일반 노동자 가족에서 태어 났고 할아버지는 자물쇠 공장 노동자, 할머니는 주부, 삼촌은 도시 화학 공장의 노동 조합 간부 였고 두 번째 삼촌은시 공상 행정 관리를 담당했으며 이모는 도시의 회계사였습니다. 우리 엄마는 농부 가정에서 태어 났고, 할머니와 할머니는 남은 생애 동안 농업에 종사했고 나이는 상속 받았고 두 번째는 포병 연대 책임자였습니다. 그녀는 한 때 국가 모델 노동자로 평가 받았으며 산차는 군인이었고 나중에 산업 기계 회사의 군대 수장이었습니다. 그는 전근 군인이며 현재 한약에 종사하고있다.

내가 합리적인 순간부터, 나는 부모님이 일했던 지방 자치위원회에 살았으며, 좋은 생활 환경과 학습 환경 덕분에 조국에 봉사하겠다는 야망을 갖게되었습니다. 소규모부터 고등학생까지 지역의 주요 학교에서 시간을 보냈습니다. 학교 지도자들과 선생님들의 도움을 받아 1 학년에서 3 학년까지 나는 경감 대장, 연대 지부 장관, 문예위원회, 학급 대표자로 봉사했으며, 학급과 리그 지점에서 학교와 교사들을 도왔습니다. 저는 학교, 교육구, 도시에서 우수한 학생이자 우수한 학생 간부로 평가 받았으며 동시에 저의 지식을 책의 범위를 넘어서서 향상 시켰고 조직하고 관리하는 능력을 향상 시켰습니다. 내 자신의 성장 과정을 되돌아 볼 때, 나는 모든 업적의 성취가 교육을 돕는 교사와 단체의 결과라고 깊이 생각합니다. 성장의 모든 발걸음이 학교 당과 조직의 노력을 장려했습니다. 학교 지도자들과 당 조직들이 엄격하게 저를 요구하고 대학의 거대한 학습 환경과 작업 환경에서 진보하고 조만간 성숙하게 될 것을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저는 1 년 넘게 xxx 대학에 입학 해 왔으며, 지난 한 해 동안 학교 지도자와 교사의 깊은 관심을 느꼈으 며, 우리의 학업과 생활에 대한 참신함, 긴장감 및 새로운 요구 사항을 깨달았습니다. 문화적 지식을 배우고, 지식 구조를 넓히고, 학업을 끝내고, 대학 생활을하는 동안 높은 지식 수준으로 올라가고 싶습니다. 동시에 마르크스 - 레닌주의, 마오 쩌둥 생각, 덩 샤오핑 이론을 공부하고 당과 당의 노선에 대한 기본 지식을 배워야합니다. 세계관의 변화를 강화하기위한 정책과 정책, 학교에서 조직 한 다양한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지도자와 교사가 지정한 임무를 완수하며 동급생을 연합시키고 사람들과 접촉하며 겸손하고 신중해야하며 모범을 보이며 법에 순종하고 자기 부정을 부추 기며 모든 곳에서 항상 공산주의자를 사용합니다. 표준은 엄격하며 언제든지 당 조직의 테스트를 받아 들일 것을 요구합니다.

나는 당 조직에 내 신청서를 승인하고 당 조직에 내 신청서를 수락하라고 요청합니다.

진심으로

경례

지원자 :

날짜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