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과 공산당 관련 > 대학생 입학 신청서

대학생 정당제 연구 후 당회 가입 신청


친애하는 정당 조직 :

이 학급 수업을 통해 나는 내 생각과 인생에서 좋은 교육을 받았다. 나는 중년에 들어 섰지 만 여전히 나의 이해가 충분히 깊지 않다는 것을 깨닫게한다. 라이브를 통해 오래된 것을 배우십시오. 이틀 만에 나는 헌법을 다시 공부하고 당원 기준의 내용을 더 깊이 이해하기 위해 여가 시간을 가졌으며 여기 공산당 당원들이 지켜야 할 기본 조건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다.

첫째, 공산주의자는 모든 인격을 희생하면서 전심으로 봉사해야하며 공산주의를위한 삶을 위해 노력해야합니다.

전심으로 사람들에게 봉사하는 것은 당의 근본적인 목적이다 : 당은 당의 이익, 중국 민족 및 중국인의 이익 이외의 특별한 관심사가 없다. 공산당 당원들은 자신이하는 모든 것을 희생하는 것을 주저하지 않으며, 공산주의를 위해 삶을 위해 싸우는 것은 전심으로 사람들을 섬기는 구체적인 징후입니다. 따라서 평생 공산주의를위한 투쟁 과정에서 각 당원은 생각에 사로 잡힌 사람들에 대해 생각하고 정치에서 사람들을 대표하며 행동하는 사람들로 행동하고 진정으로 국민의 충성스러운 공무원이되어야합니다. 절대적인 태도로 사람들을 대하는 것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전심으로 사람들을 위해 봉사하기 위해 우리는 중국의 재생을 위해 일하고 앞서 나가며 혁신에 용기를 얻고 모든 종류의 일에 새로운 상황을 조성해야하며 자연 재해와의 전쟁에서 국가와 집단 및 개인과의 관계와 적에 대한 투쟁을 올바르게 처리해야합니다. 투쟁에서 어려움과 위험에 직면했을 때, 우리는 우선 사람들의 이익을 최우선으로 여기고 개인 생활을 서고 심지어 희생 시키려 노력해야합니다. 물질적 인 관심에 직면하여 우리는 과거에는 씁쓸하고 미래의 공적과 사적으로 즐거움을 가져야하며 국민에게 편의를 제공하고 어려움을 스스로 해결하며 대중의 이익을 위해 개인 이익을 위해 개인적 이익을 위해 권력을 사용하지 말고 국가의 피해를 입히며, 집단과 사람들의 이익.

전심으로 사람들을 섬기려면 우리는 모든 일에 진심으로 사람들을 놓치고 겸손한 사람들에게서 배우고 국민의 의견을 경청하고 국민의 비판과 감독을 받아들이고 모든 사람들의 고통을 돌보며 사람들에게 진지하게 도움을주고 사람들의 대중을 기꺼이 수행해야합니다. 사람들이 운전할 수있는 "암소".

둘째, 공산주의자는 항상 노동자의 평범한 구성원이다.

이것은 파티의 성격에 따라 결정됩니다. 중국 공산당은 중국 노동 ​​계급의 선두 주자이며 중국 국민의 이익을 대표하는 것이며, 궁극적 인 목적은 공산주의 사회 체제를 실현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공산당이 공산주의의 원인에 무한정 충성해야하며, 고난을 견뎌내고, 책임감 앞에 서고, 힘든 일을 수행하고, 개혁과 개방을 앞두고 기꺼이 그 모범적 인 행동을 사용하여 국민에게 주도적 인 역할을해야한다고 결정합니다. 이것은 당이 특정 지위의 향상으로 오해되어 국민보다 위압적이라면 국민과 분리되어 전위적인 전투기의 역할을 수행 할 수 없다는 것을 깨닫게했습니다. 따라서 공산당원은 평범한 노동자의 본성을 항상 지키고 주변 사람들과 긴밀한 접촉을 유지해야한다.

어떠한 상황에서도 공산주의자들은 개인적 이익과 특권을 추구 할 수 없으며 항상 노동자의 본질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핵심은 "영원히"라는 말입니다. 즉, 상태, 조건 및 환경에 관계없이 언제든지 어떤 상황에서도 근로자의 평범한 구성원입니다. 학습은 "영원히"라는 세 가지 핵심 포인트가 있다는 것을 깨닫게했습니다. 하나는 주관적인 노력이고, 우리는 우리 자신의 세계관의 변화를 끊임없이 강화해야하며, 두 번째는 감독 및 통제 메커니즘을 개선하는 것이고, 세 번째는 법 앞에 동등한 것입니다.

셋째, 공산주의자는 공산주의 계급의 계몽주의의 선구자 여야한다.

이 조항은 당원들의 여건의 성격을 반영하고 어떤 종류의 사람들이되어야하는지 명확하게 정의합니다. 우리는 당에 가입하는 동지들에게 자신을 강화시키고 노동자 계급의 진보 된 생각과 탁월한 품성을 갖도록 요청합니다.이 기준을 따르지 않는다면, 누가 파티에 가입 하든지 아무렇게나 참여할 수 있습니다. 승진은 프롤레타리아트의 선봉이 아닙니다. 공산주의 의식의 소유는 당에 가입 할 때 당원들의 생각을 집중적으로 표현하는 것이며, 대중과 구별되는 중요한 신호이다. 공산주의 의식은 주로 노동 계급의 근본적인 이해와 역사적 사명과 공산주의의 원인에 대한 헌신의 정신에 대한 올바른 이해에 주로 반영된다. 공산주의 계몽을 위해서는 마르크스 - 레닌주의, 마오 쩌둥 사상과 덩 샤오핑 이론을 배우고 과학 사회주의 이론을 숙달하며 사회주의의 불가피한 승리를 확립해야하며 공산주의를 실현해야한다고 믿어야합니다.

이상은 당의 헌법에 대한 약간의 이해입니다. 중국 공산당에 가려고 노력하는 사람들로서 나는 공산당 원들의 영광과 사명의 중요성을 깨달았습니다. 저는 현재 Jiale Co., Ltd.의 평범한 직원입니다. 훌륭한 일을 할 수는 없지만 일을 잘하는 것이 사회에 큰 공헌이라고 믿습니다. 동시에 사실적인 정치에 관심을 기울이고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을 도울 것입니다.

나는 당 조직이 가능한 한 빨리 나를 받아 들일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러면 나는 사람들을 더 진심으로 봉사 할 수 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