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 및 그룹 관련 > 파티 글쓰기 지침

대학생들이 파티에 참여할 동기는 무엇입니까?


간단히 말하면, 파티에 가입하려는 동기는 파티 조직에 가입하는 이유입니다. 이 개념에 따르면, 당에 가입하는 동기는 한 사람이 당에 가입하는 본질적인 이유와 사람들을 당원으로 몰아 넣는 정신적 인 힘입니다. 사람의 행동에는 어떤 생각이 있습니다. 파티에 가려고하는 사람들은 항상 어떤 이유와 의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파티에 가입하는 사람들의 욕구는 파티 조직에 합류하는 것과 같지만 파티에 입회하는 이유와 의도 된 목적 그것은 다릅니다. 파티에있는 각 동지의 파티에 가입하려는 동기도 다릅니다. 여기서 우리는 파티에 참여하는 동기를 두 가지 측면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한편으로는 파티에 참여하는 것은 잘못된 동기입니다. 다른 한편으로는 파티에 참여하는 것이 올바른 동기입니다.
파티에 참여하는 것에 대한 잘못된 동기가 많이 있습니다. 몇 가지 전형적인 예가 있습니다. 자신과 자신을 비교하여 파티에 들어가기위한 동기가 정확한지, 그리고 파티에 참여하기위한 동기에 사실이 아닌 요소가 있는지 찾아보십시오.
1. 어떤 동지들은 당원들이 영광 스럽다고 생각할 때 당에 가입 한 개인과 가족은 영광스럽고 친척이나 친구들 앞에서도 잘 보임을 믿는다 .2 어떤 사람들은 주위에 동료 몇 명을 보았고 그들은 그 흐름에 따라 파티에 참여하기를 원했다. 나는 현재의 정책이 좋고 부자인데 나는 당의 친절을 갚기 위해 당에 가입하기를 원한다. 어떤 사람들은 당원 표가 일종의 정치적 자본이라고 생각하고 정당 정치에 참여함으로써 후원을 찾는다. 5. 어떤 사람들은 그들이 파티가되었다고 생각하고, 재사용하기 쉽고, 빨리 승진하거나, 대학을 졸업 한 후에 좋은 직장을 찾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6. 당사자를 변혁하기 위해 당에 파티에 참여하라고 요청하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위의 파티에 참여하려는 동기는 매우 잘못되었습니다. 위에서 언급 한 실수에 대한 동기는 전형적이며 사람들의 마음에 매우 정확하고 가까이 있습니다. 우리 대부분은 진보 된 요소이며, 일하고 생각하고 연구하는 개척자이지만, 개인 동지들은 당에 합류하기위한 동기에있어 잘못된 요소를 가지고있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잘못된 동기와 이들을위한 동기 부여를 끊임없이 극복해야합니다. 그 원인과 그것을 극복하는 방법을 분석하고 설명 할 것입니다.
당에 합류하기위한 올바른 동기는 사람들을 전심으로 봉사하고 공산주의를 성취하기 위해 당에 가입하는 것입니다. 파티의 본성, 목적, 목표 및 파티원과 일치하기 때문입니다. 당에 가입하기위한 다른 동기는 이것과 상반되며 부정확하거나 극도로 잘못되었습니다. 슬로건처럼 공식 언어에 파티를 가입시키는 올바른 동기는 실용적이지 않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나는 공산주의를 성취하기 위해 전심으로 국민을 위해 봉사하기 위해 당에 가입하는 것이 공허하지 않다는 것이 우리의 일상적인 노력, 연구 및 이념적 진보의 이론적 인 승화라고 믿습니다. 한 걸음 물러나려면 매일 사람들에게 봉사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까? 모든 세금이 공산주의에 사회주의 발전을위한 힘을 모으는 것이 아닌가? 파티에 참여할 동기가있는 경우에만 파티 헌법에 명시된 바와 같이 파티에 입회 할 수있는 조건에 부합되며, 파티에 가입 한 후에는 파티원이 갖는 역할을 수행하여 파티의 진보 된 성격과 순결을 보장하고 파티의 전투 효과를 높일 수 있습니다. 반대로 순수한 동기가없는 사람들, 특히 이익을 얻기 위해 파티원의 직함을 사용하려는 사람들이 파티에 입장하면 당사자의 진보 된 성격과 순결을 보장하는 것이 어렵고 심지어 당사자에게 심각한 손실을 가져올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정당 조직은 정당 수정 동기를 회원 가입 신청자 동반자의 가장 기본적인 요구 사항으로 간주하고 정당 동지 가입에 대한 동기와 정당 가입 동기를 수정하는 것이 신당 당원의 질을 보장하는 중요한 연결 고리이자 수단이 될 수 있는지 검토한다. 새로운 당원을 개발하기 위해서는 당에 가입하도록 동기를 부여 받았고 개혁 개방과 근대화에 능숙한 사람들 만 수정할 수 있습니다. 당원의 조건을 가진 사람들은 최근의 것을 흡수하고 순결하지 않은 사람들은 결코 파티에 흡수 될 수 없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