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 및 그룹 관련 > 파티 글쓰기 지침

파티 신청서 작성 방법


파티 신청서 작성 방법

"당 헌법"제 1 조의 규정을 준수하는자는 당에 가입하기 위해 당 조직에 적용 할 수있다. 일반적으로 파티에 참가해야하는 학생은 서면 신청서를 당 조직에 제출해야합니다. 파티 가입 신청서에는 고정 된 글쓰기 형식이 없지만 다음 기본 내용을 포함해야합니다.

제목. 제목은 "당원 가입 신청서"또는 "당원 가입 신청서"입니다.

인사말. 표제 맨 윗 줄에 회원 가입 신청서를 수락하는 당 조직의 이름을 쓰고 콜론을 씁니다. 예를 들어, "Party Branch :", "Party Committee :"또는 "Party Organization :"과 같이 입력하십시오.

몸. 일반적으로 다음을 포함합니다 :

1 왜 당신은 파티에 들어가고 싶습니까? 주로 당에 대한 자신의 이해와 당에 가입하려는 동기를 써서 당에 가입하겠다는 뜻을 나타냅니다. 우리는 당에 대한 우리 자신의 이해에 관해 이야기하기 위해 생각에 접촉해야하며, 우리 자신의 이념적 현실, 책 복사 및 신문 복사, 일반화 이론에 대한 이야기에서 벗어나서는 안됩니다.

2 자신의 정치적 신념, 성장 경험 및 생각, 일, 연구, 스타일 등의 상황뿐만 아니라 자신의 강점과 약점과 미래의 노력.

3 태도, 결단력 및 가능한 한 빨리 당 조직에 참여하는 방법을 다루십시오. 위의 내용은 당사자가되기위한 신청서의 주요 부분입니다. 또한 회원 가입 신청자는 개인 이력서, 가족 구성원, 주요 사회적 관계, 조직에 설명해야 할 자신의 정치적 및 역사적 문제 또는 보상, 징계 조치 등에 대해 별도의 자료를 작성하거나 당사자를 첨부 할 수 있습니다. 신청서는 당 조직에 인계됩니다.

서명과 날짜. 본문의 다음 줄의 후반부에 신청자의 이름을 서명하고 당사자 신청서가 작성된 날짜, 즉 그레고리오 달력의 년, 월 및 일을 표시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