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 및 그룹 관련 > 파티 글쓰기 지침

개발 당사자 작업 프로그램


1. 당에 가입하기위한 자발적인 신청

당에 가입해야하는 동지들은 자발적으로 자신들의 단위 조직에 서면 신청서를 제출하고, 신청서는 주로 당의 이해, 당원에 대한 동기 및 당의 주요 성과에 대해 씁니다. 신청서를받은 후, 당 조직은 사람들에게 다음과 같은 교육과 격려를 위해 당원들과 대화를 보내야합니다.

둘째, 정당 활동가 결정

파티에 가입 한 신청자는 파티 그룹에서 추천하고 지회위원회가 검토 및 승인하며 파티 활동가로 식별됩니다. 당 지국은 정당 활동가를 상위 당위원회에보고하고 당원 활동가에게 통보하고, 자서전을 쓰도록 요청하고, 정당 활동가 두 명을 연수 당국자로 지정합니다.

셋째, 검사 기간을 입력하십시오.

조사 기간은 당사자 분과가 당사자 활동가라고 결정한 날짜로부터 세어 1 년이 넘습니다. 당국은 6 개월마다 당원에 가입 할 것을 요청하는 활동가들에 대한 조사를 실시해야하며 매번 수사가 완료 될 때마다 당원들의 활동가들이 채워 져야한다. 기록을 남기지 않는 현상을 방지하고 파티를 시작하기 전에 차를 세우고 기습 공격을하십시오. 우선 순위 순서대로, 당사자 그룹 -> 지사는 신청자의 정치 달력 -위원회의 활동가로서 열거되어 있는지 여부에 대한 논의 -> 심사 의견 -의 순서를 파악하는 데주의를 기울여야한다. > 포괄적 인 정치 검토 결론 -> 내부 및 외부의 대중의 여론 평가 의견 -> 지회위원회 또는 지회 회의 개발 목표 요약 -> 당 총회의 의견.

넷째, 파티 안팎의 사람들의 의견을 듣는다.

당 지국은 1 ~ 2 명의 공식 당원을 파견하여 당원 안팎의 사람들의 당원 활동가들에 대한 반응을 경청하는 심포지엄을 개최했다.

1. 심포지움에는 일반적으로 8 명 이상이 참석하지 못하며 충분한 사람들이 없다면 지회에서 설명해야한다.

2. 심포지엄은 검사 기간의 거의 1 년 전에 개최되어야하며, 지회는 개발 목표로 열거 될 준비가되어있다.

기록의 평가 의견은 요구 사항에 반영됩니다. 표의 상황 외에도 인기있는 심포지엄의 전체 기록이 첨부되어야합니다.

다섯째, 개발 개체를 결정합니다.

1 년 이상의 훈련과 교육을받은 후, 당에 가입해야하는 활동가들은 당 그룹의 말을 듣고, 관계를 형성하고, 당내 및 외의 사람들의 의견을 토대로 개발 목표로 등재 될 수 있습니다.

당 지부는 개발 목표를 결정하고 신속하게 고위급 당위원회에 의견을보고하고 당원 활동가의 정치 검토 자료, 당원 내부 및 외부 사람들의 의견에 대한 최초 기록, 조사 자료 및 당사국 참여 당사국 등록 양식을 첨부해야합니다.

상급 당위원회는 비서 및 조직 부서의 심사를 담당하며, 신청자가 요건을 충족하면 개발 대상으로 결정하고 "파티 자원 봉사 서"발행 전에 시정위원회 조직 부서에 제출하여 심사 및 승인을 받아야한다.

6. 정치적 검토

주요 정치적 투쟁에서 당의 노선, 원칙, 정책, 정치사 및 성과에 대한 개발 목표 자체의 태도를 검토하십시오. 혼란 중에 중등 학교 학위를 소지 한 학생들은 당시 정치 실적 증명 자료를 얻기 위해 학교에 가야합니다.

즉각적인 사회적 관계의 정치적 상황과 주요 사회적 관계의 긴밀한 관계를 검토합니다.

개발 목적의 자서전과 위에서 언급 한 시험 내용에 반영된 상황에 대한 포괄적 인 정치 시험 자료와 결론적 인 의견이 형성되어야한다.

일곱 번, 단기 훈련

풀뿌리 당위원회는 5 ~ 7 일 동안 개발 목표에 대한 단기 집중 훈련을 실시해야하며 주로 "중국 공산당위원회", "당내 정치 생활에 관한 몇 가지 지침"및 등소평 이론을 연구해야한다. 중앙 조직부 조직 국이 준비한 "참여 교과서"는 학습지도 자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군구 훈련을 위해서는 공식 파일을 발행하여 시당위원회 조직 부서에보고해야합니다.

훈련받지 못하고 당으로 발전 할 수 없다. 교육을 마친 후, 훈련 결과 등록 양식을 작성하고 지자체위원회 조직 부서에서 스탬프를 찍어 당원 자료 파일에로드해야합니다.

여덟, 파티 소개를 결정

당의 국민 투표는 2 명의 공식 당원에 의해 제공되며 대개 연수 담당자, 개발 대상 또는 당 조직에 의해 이루어진다.

파티 소개자의 주요 임무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당사자의 프로그램 및 헌장을 소개 된 사람에게 설명하고, 당원의 조건, 의무 및 권리를 명확히하고, 소개 된 사람의 동기 부여, 정치 의식, 이데올로기 적 질, 업무 수행, 경험 등을 신중하게 이해하고 당 조직에 진실되게보고한다. . 엉터리 태도를 취할 수는 없지만 의도적으로 진실을 숨기거나 왜곡 할 수는 없습니다.

2. 소개 된 사람에게 "당내 참여"를 작성하고 자신의 견해를 기입하도록 지시하십시오. 소개 된 담당자의 상황을 지회에 소개합니다.

3. 소개자가 잠정 회원으로 승인 한 후에도 그는 계속해서 그를 교육시켜 정당한 당원으로 만들어야합니다.

9 명, 파티 자원 봉사자를 기입하십시오.

"당에 대한 참여 서신"을 작성하려면 개발 개체가 상위 수준의 당 조직에 의해 승인 받아야하며 당사자의 소개 자의 안내에 따라 펜이나 붓으로 채워야합니다. 충성심과 정직을 요구하고, 은폐 나 위조없이 진실을 사실로부터 추구하십시오. 서면은 명확해야하며 변경해서는 안됩니다. "Participation Book of the Party"의 항목을 채울 내용이 없으면 "None"으로 표시해야합니다. "당사자에게 어떤 이슈를 설명해야하는지"란에서 중요한 질문은 당사자에게 설명해야하지만 다른 열에는 설명하지 말아야하거나 일부 열에 대해서는 보완해야하는 질문입니다. 친척과 친구들이 정학, 구류 및 심문을받는다면 결론이나 문제는 없습니다.

X. 분기 검토

지부위원회는 "Part-Party Volunteer Book"과 개발 목표물이 작성한 관련 자료들을 엄격하게 검토하기 위해 소집되었고, 지회위원회의 공동 토의를 거쳐 개발 대상이 자격을 갖추었고 절차가 완료되었다고 간주되어 논의를 위해 지부 회에 제출되었다.

11 명의 지점 회의 개최

프로그램 :

1. 당사자의 이해도, 당에 가입하려는 동기, 이력서, 실제 성과 및 조직에 설명 된 기타 문제를보고하기 위해 당사자에게 신청하십시오.

2. 당 그룹과 소개자는 당원들의 주요 상황을 소개하고 그들이 당에 가입 할 수 있는지에 대한 의견을 표명한다.

3. 당위원회의 당원회 검토 신청에 관한 보고서;

4. 회의의 당원들은 그들의 의견을 충분히 표명하고 당의 회원 자격을 신청할 수 있는지 여부를 논의했다.

5. 당사자가되기 위해 신청하는 사람들은 회의의 토론에 대한 그들의 태도를 보여줍니다.

6. 손을 들거나 비밀 투표로 투표하십시오.

참고 :

1. 회의에서 투표권을 가질 공식 당원의 과반수 이상에게 다가 가기.

2. 당사자와 당사자 소개 담당자에 합류 한 신청자는 지회에 참석해야합니다.

3. 2 명 이상의 사람들이 당에 가입 할 때 논의 할 때, 그들은 하나씩 토론하고 투표해야합니다;

4. 지부의 결의안은 "당사국의 자발적인 도서"에 즉시 채워 져야하며, 결의안에는 신청자의 장단점이 포함되며, 투표권, 투표 결과 및 날짜가있는 공식 당원 수에 현실적이어야한다.

5. "참가 서신", 신청서, 정치 검토 자료, 교육 및 검사 자료를 당위원회에 적시에 승인을 위해보고하십시오.

12 회의 주최자 회담

새로운 당원을 수락하고 수락하기 전에 당위원회 위원, 주최자 및 기타 당위원회 위원을 지명하여 추가 조사를 위해 신청자와상의해야합니다. 대화가 시작되기 전에 주최자는 지회에서보고 한 당원의 자료를 검토하고, 자료가 완전한지, 절차가 완료되었는지를 확인하고, 당사자 지원자의 내부 및 외부 당사자의 의견을 듣기 위해 토론 또는 개별 회담을 가져야합니다. 대화 도중 나는 인터뷰 대상자의 동기, 당의 이해와 당면 기본 지식의 숙달, 당원이 설명해야 할 질문을 찾고 당에 대한 이해를 도우며 노력의 방향을 지적했다. 대화가 끝난 후 면접관의 의견은시기 적절하고 진실 된 방식으로 "참여 편지"에 채워지고 대화는 당위원회에보고되었습니다.

XIII. 당위원회의 승인

당위원회의 승인은시의 적절해야하며 지회에보고 된 수습 당사자의 결의 후 3 개월 이내에 승인되어야하며, 특별한 경우에는 심사 및 승인 시간을 적절하게 연장 할 수 있으나 6 개월을 넘지 않아야합니다. 정해진 기한 내에 신청서를 승인하지 않은 사람은 책임을 져야합니다.

당위원회는 집단 토의 및 승인을 준수해야하며 개인적으로 최종 결정을 내릴 수는 없으며 당 및 정부 합동 회의 형식으로 당원의 승인을 논의해서는 안되며 당위원회와 검사의 의견은 준비 기간의 시작과 종료 시간을 나타내는 "참여 서신"에 기입해야하며 파티 지점이 승인되었습니다. 14. 지회는 나에게 당에 가입한다는 통지를 보냅니다.

당 지사는 상위 수준의 당위원회의 승인 통지를받은 후 즉시 그 사람에게 알리고 당원회에서이를 발표해야한다. 당 지국은 상위 당위원회에서 승인 한 수습 용 당원을 당 그룹 활동에 포함시켜야하며 당 수당을 지불하기위한 시간과 규정을 알려야합니다.

15 세, 파티에 가겠다는 서약

수사 회원은 당의 기 (旗)에 직면하고 맹세해야합니다. 정당의 선서식 개최시기는 상급 당의 조직에 의해 유예 당원의 승인을받은 후 가능한 한 빨리 이루어져야한다. 파티의 맹세 식 기념 행사를 기념하기 위해 생일 파티에 대한 맹세 식 행사 방법을 채택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파티 맹세에 동참하기위한 절차 :

1. 국제 노래를 부른다.

2. 당 조직 담당자는 연설을했다.

3. 새 당원은 맹세한다.

4. 상위 수준의 당 조직 대표에 의한 연설

5. 당원들의 연설;

6. 새로운 당원의 대표들은 당에 대한 그들의 결의를 표명했다.

열 여섯, 준비 기간의 훈련

준비 기간은 지회가 집례자를 통과 한 날부터 세어 1 년입니다. 집행 유예 당원에 대한 교육과 조사를 위해 당 조직은 개인 보고서, 개별 강연, 집중적 인 훈련 및 도우미 소개를 듣고 분기별로 한 번씩 토론하고 그들과 이야기 할 때 문제를 발견하게됩니다. 수습 용 당원은 의식적으로 당 단체의 교육 및 검열을 수락하고, 종종 생각과 일을 당 조직에보고하고, 6 개월마다 한 번씩 생각과 일을 지회에보고해야합니다. 준비 기간이 끝나면 당 사부는 포괄적 인 조사를 실시하고 서면으로 보고서를 작성해야합니다. 풀뿌리 당위원회와 지방 자치 단체의 예비 당원을위한 자료는 시험과 승인을 논의하기 전에 시정위원회위원회의 조직 부서에 제출되어야한다.

17. 준비 기간이 만료됩니다.

검사가 자격이되었습니다.

긍정적 인 방향으로 돌리십시오.

절차 :

1. 준비 기간이 만료되기 전에 적절한시기에 지회에 서면 신청서를 제출합니다.

2. 당 그룹은 논평을했다.

3. 당 지사는 당의 내부와 외부의 사람들로부터 의견을 구한다.

4. 지회위원회의 검토;

5. 지회 회의가 논의되고 투표 됨 6. 예비 당원의 자료가 지방 자치위원회 조직 부서에 검토를 위해보고되었다.

7. 상급 당위원회의 승인.

당원에 대한 당원의 회부에 대한 당위원회의 결의는 3 개월 이내에 승인되어야하며 당 지국은 승인을 받아야한다.

검사가 실패했습니다.

준비 기간을 연장하십시오.

준비 기간이 만료 된 후에는 자격이 충분하지 않거나 실수가 있었지만 수습 당사자의 조건은 완전히 잃어버린 것이 아니므로 실수를 바로 잡으려고 노력하며 준비 기간을 연장 할 수 있습니다. 연장 시간은 1 년 이내이며 최단 기간은 반년 이상입니다. 준비 기간을 연장하려면 지회를 통해 의논하고 결의안을 작성하고 "Party Volunteer Book"을 작성하여 상위 당위원회에보고해야합니다. 준비 기간이 연장 된 후 당 사령부는 정당 구성원에게 조건을 부여 받았는지 여부에 따라 공식 당원에게 양도하거나 수습 당사자의 자격을 취소하고이를 상급위원회에보고하여 승인을 받아야한다고 결정해야한다. 유예 기간을 취소하십시오.

예비 기간 동안 당원의 의무를 이행하지 못한자는 당회원의 조건을 갖지 않거나 심각한 오류를 범하거나 예비 기간을 연장하고 수사 당국의 자격을 취소하기위한 교육 수사가 끝난 후 당원의 조건을 충족시키지 못했다고 결정한다. 집행 유예 회원권 취소는 지회 회의에서 논의되고 승인되어야하며 지회의 결의는 상위 당위원회의 승인을 받기 위해 "파티 자원 봉사 서적"에 기입되어야합니다.

주 : 당원 개발 과정에서 풀뿌리 당 조직이 행한 모든 결의안이나 결정은 "절반을 두 배로하는 것"의 원칙, 즉 "만기되어야하는 사람들의 수를 초과해야하며, 결의안이나 결정문은 유리하다"는 원칙을 준수해야합니다. 회원 수는 의결권이있는 정당 멤버의 반을 초과해야하며, 집행 유예 당원이 오른쪽으로 돌아간 후에는 "당내 참가", 당회 가입 신청서, 자서전, 정치 검토 자료 및 교육 자료를 시당위원회 조직부에 제출해야합니다. , 내 cadre 파일에 입금.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