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 및 그룹 관련 > 파티 글쓰기 지침

"Three Representatives"의 중요한 생각에 대한 더 깊은 이해


파티 생각 리포트에 동참 해주십시오. s0100
- "세 가지 의미"의 중요한 사상에 대한 더 깊은 이해
7 월 XX에서 그는 4 년제 대학 생활을 마쳤으며, XX에서 재입학하여 석사 학위를 받았다. 그는 9 월 17 일 XX에서 사회주의 이론과 실천의 첫 번째 수업을 중국 특성으로 받았다. "중국의 인민 대학은 인문학 및 사회 과학에 중점을 둔 전국적으로 유명한 대학으로서 중국의 인문 사회 과학 및 경영 과학 교육 연구의 중요한 기반 인 마르크스주의라고 할 수 있습니다. 중국의 보급과 대중화는 중국의 철학과 사회 과학의 발전과 번영과 중국의 사회주의 혁명, 건설 및 개혁의 발전에 중요한 기여를했으며 고등 교육에서 중국의 인문학 및 사회 과학의 깃발로 환영받습니다. ''. 그 때문에 학교가 시작된 후 첫 번째 정치 수업을 마친 후 오랫동안 연락을해온 중요한 "3 대념"에 대해 더 깊이 이해하게되었습니다. 새로운 이해가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9 월 17 일 XX의 정치 수업은 마르크스주의 아카데미 장신 (Zhang Xin) 교수가 강의를 듣고 수업을 듣고 "Three Representatives"의 중요한 생각을 다시금 인식하게되었습니다. 나는 "세 가지 대표"에 대한 중요한 생각에 대해 전반적으로 이해하고 있습니다. 대학 1 학년 초에 나는 "Three Representatives"에 대한 중요한 사고의 개념을 언급했지만 "Three Representatives"에 대한 중요한 사고의 의미는 거의 이해할 수 없었습니다. 그때 저는 정치인들에게 이것이 문제라고 항상 느꼈습니다. "3 대변"을 연구한다는 중요한 생각은 나와 관계가 없습니다. 신문과 텔레비전을 읽을 때, "three represent"의 중요한 사고와 현실을 결합하는 몇 가지 이야기 이외에, "three represent"의 중요한 사고에 대한 뉴스는 휩쓸 리거나 무시됩니다.
나중의 세 가지 표현의 중요한 사고를 이해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사회의 영향력에 의해 오해 될 것임을 깊이 이해할 수는 없다. 과거에는 "마오 쩌둥 생각"과 "덩 샤오핑 이론"이 있었고, 이제는 "세 가지가 대표된다"는 생각이 들었다. 마오 쩌둥 (Mao Zedong)과 덩 샤오핑 (Deng Xiaoping)의 업적, 양조 과정과 "마오 쩌둥 생각"과 "덩 샤오핑 이론"의 형성주기는 장쩌민과 "세 가지 대표"에 대한 중요한 생각과는 다릅니다. 이런 종류의 심리적 효과로 "Three Representatives"의 중요한 사고에 대한 경멸이 있습니다!
눈 깜짝 할 사이에, XX에서 대학원 시험을 준비 할 때입니다. 이때 중요한 일은 정치 커리큘럼을 다시 배우는 것입니다. 중요한 부분은 "세 가지를 대표하는 것"입니다. 이 시점에서 "3 대 표현"의 중요한 사고를 만지는 것은 피상적 일뿐만 아니라 "3 대 표현"의 중요한 사고가 잘 이해되지 않을 경우 특정 문제에 대해 심층적 인 방식으로 시험 결과를 설명 할 수 없습니다. 돌아올 수도 있습니다. 나는이 시점에서 비록 "3 대칭"에 대한 중요한 사고가 여전히 상대적으로 수동적 인 상황이지만 그것이 실용 주의자라고 말할 수는 있지만 최종 결과는 여전히 좋다. 그러므로 나는 "Three Representatives"의 중요한 사고와 중국 대학원 시험이 왜 정치를 받아 들여야하는지에 대한 새로운 이해를 가지고있다. 우리는 프로세스의 완성도에주의를 기울여야하지만 좋은 결과는 근본적인 출발점입니다. 대학원 입학 시험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많은 학생들이 "three represent"의 중요한 생각을 배우는 것은 매우 수동적 인 태도이지만 결국 학생은 여전히 ​​"three represent"의 중요한 사고를 다시 인식하고 "three "많은 아이디어에 대해 객관적이고 과학적인 정치적 판단을 내리기위한 무기 또는 도구로 중요한 아이디어를 표현합니다.
이 단계에서 "세 가지 의미"의 중요한 생각에 대한 가장 심오한 이해는 선생님 인 첸 시안 쿠이 (Chen Xiankui)가 인용 할 수 있습니다. "세 가지 의미"의 중요한 사고는 단순한 것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간단하지는 않지만 단어의 수가 적지 만 매우 무겁지 만 '4 또는 2'라고 할 수 있습니다. "Jizhu"라는 단어 - 중국의 선진 생산 세력의 발전 요구 사항을 반영하여 중국 공산당은 자랑스럽고 스스로 만족할 수 없으며 끊임없이 자기 혁신과 자기 개선이 필요하다. 개혁의 강도와 개방의 정도, 중국의 선진 문화의 방향을 나타내는 두 번째 대표자는 중국 공산당이 사상에서 딱딱하지 않고 역사에서 배우고, 소비에트 연방에서 배우고, 시대에 발 맞추기를 요구한다. 즉 훌륭한 전통 문화를 물려받을뿐만 아니라 세계의 선진 문화를 과감히 흡수하는 것, 압도적 인 대다수의 중국인들의 근본적인 이익을 대표하는 세 번째 대표는 중국 공산당이 전심으로 사람들을 섬기고 효과적으로 대중을지지 할 것을 요구합니다. 공연 중간에 중국 공산당은 의무를 다하지 않고 부패하지 말고 스스로 징계해야합니다. 농담의 경우 "압도적 인 대다수 사람들의 근본적인 이해 관계이기 때문에 부패하더라도 국민을 위해서도 부패한다. 부패의 목적은 국민을위한 것이며 부패와 같은 것이 없다."부패라는 단어의 감정적 인 색깔은 " 그것은 바뀌었다. "
XX 9 월 17 일 정치 수업에 참석 한 후 그는 "Three Representatives"의 중요한 사고에 대해 비교적 포괄적으로 이해했다. "세 가지 대표 (Three Representatives)"에 대한 중요한 사고의 제시는 불가피하게 역사의 요구 사항이며 과학적이고 진보적입니다.
(1) "Three Representatives"의 중요한 사상의 형성 과정
장쩌민은 1989 년 "제 6 차 제 4 차"행사가 열렸을 때 당의 사무 총장으로서 중요한 문제에 대해 생각하기 시작했다.
1991 년 소련의 붕괴와 동유럽의 커다란 변화로 인해 중국 공산당은 또 하나의 경각심을 갖게되었다. 집권당 건설의 중요성은 의문의 여지가 없습니다! 그러나 당의 최고 지도자 인 장쩌민 (Jiang Zemin) 최고 경영자 (CEO)는이를 어떻게 구축 할 것인가에 따라 여당이 프로젝트를 시작하게했다.
XX에서 Jiang Zemin은 광저우를 방문하여 'Three Representatives'의 중요한 사고를 처음 소개했다. "three represent"의 중요한 사고는 오랫동안 조심스럽게 준비한 결과입니다.
장쩌민 (Jiang Zemin)은 7 월 1 일 연설에서 "세 가지 대표 (Three Representatives)"에 대한 중요한 사고를 요약하여 발표했다.
XX에서, "Three Representatives"의 중요한 사고는 중국 공산당 제 16 차 전국 대회에서 공식적으로 제출되었으며 중국 공산당 당원에 기고되었다.
"마오 쩌둥 생각"과 "덩 샤오핑 이론"과 비교할 때, "세가지 대표"의 형성 과정은 상대적으로 짧지 만,이 이념 체계의 무게를 판단하는 기준이 아니며, 판단의 기준으로 삼는주기는 그 자체로 비과학 적입니다. 시대는 나아지고 있으며, 모든 것이 발전하고 있으며, 우리의 이론적 혁신은 시대와 보조를 맞춰야합니다.
(II) "세 가지 표현"의 중요성을 도입 할 필연성과 필연성 1 새로운 세기는 새로운 경제 시대, 지식 경제 시대, 첨단 기술의 급속한 발전과 고도의 정보화 시대이다. 이것은 중국 공산당이 진보 된 생산력 발전의 요구 사항을 나타낼 것을 요구한다. 이것은 시대의 요구 사항이다.
문화의 핵심 가치와 가치는 사람들의 사고, 행동 및 생활 방식을 결정합니다. 실제로 강한 문화와 약한 문화 사이에는 게임이 존재하며 지배적 인 문화는 사회 전체의 행동을 통제하는 동시에 사람들의 사회 생활에서 약한 문화의 영향을받습니다. 문화 침투 또한 심각한 도전이며, 해결책은 우리 문화를 강화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중국 공산당이 진보 된 문화 발전의 방향을 대표 할 것을 요구한다.
3 압도적 인 대다수의 근본적인 이익을 대표하는 것은 공산당이 특권 계급을 결코 창출하지 못할 것이며 개혁 개방 개방의 최대 수혜자가 대중의 대중이되어야하며 인구의 증가하는 물질적 문화적 요구를 충족시켜야한다. 위의 세 가지 사항은 사회가 요구하는 것입니다.
나는 또한 "Three Representatives"의 중요한 사고가 당의 건축 이론이며 사회주의 근대화를 포함한다는 것을 깨달았다. "3 대 표목"의 중요한 사고는 사회주의 근대화에 관한 이론을 다방면으로 풍요롭게하였고 풍요 한 덩 샤오핑 이론을 풍부하게했다. 시대의 높이에서 "세 가지 의미"의 중요한 사고를 이해하고 세 가지 법칙의 높이에서 "세 가지 의미"의 중요한 사고를 이해하는 것은 매우 필요합니다.
"Three Representatives"의 중요한 사고에 대한 위의 이해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진화되었으며, 미래의 연구 생활에서 "Three Representatives"의 중요한 사고에 대한 이해는 시대에 발 맞춰 지속적으로 발전 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 나는 이것이 정확히 중국 공산당의 자격을 갖춘 회원이되기 위해 필요한 것이라고 생각한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